사무실 월세, 임차료와 관리비 정의가 뭔가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상가나 사무실의 월세 형태가 대부분 임차료 + 관리비 = 월세 + VAT (공과금별도) 이런 형식인데 여기서 의미하는 관리비는 뭔가요?
절세를 위해서 이렇게 하는 건물이 많다고 하는데
만약 관리비의 사용처가 궁금하다면 임차인은 관리비에 대한 내역서를 요청할 수 있나요?
임차료 + 관리비 = 월세 + VAT (공과금별도)
법적인 관점에서 접근했을 때,
임대차계약서에서 임차료의 정의는 관리비를 제외한 계약서에 표기되어있는 임차료+VAT가 맞을까요?
임대차 법률 관련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궁금합니다~
#사무실 월세 비용처리 #사무실 월세 계약서 #사무실 월세 부가세 #사무실 월세 세금계산서 #사무실 월세 환급 #사무실 월세 계약 #사무실 월세 복비 #사무실 월세 #사무실 월세 임대 #사무실 월세 매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