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입주문의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입주문의

작성일 2023.06.23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업무용 오피스텔에 세입자로 입주하려고합니다
월세라서 뭐 전입신고 신경안써도될거같은데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고 알고있는데
제가 주택임대사업자만 보유하고있는데 이것도 가능한가요?


#업무용 오피스텔 전입신고 #업무용 오피스텔 실거주 #업무용 오피스텔 #업무용 오피스텔 단점 #업무용 오피스텔 사업자등록 #업무용 오피스텔 전입신고 가능 #업무용 오피스텔 양도세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업무용 오피스텔 부가세 환급 #업무용 오피스텔 취득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오늘의 전문 상담사 - 댄스부장 - 입니다.

정성 스럽게 작성하여 도움될수 있는 수기 답변 드리겠습니다.^^

정성스런 답변:

네,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고 주택임대사업자이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계약서 작성 전 세부사항을 확인하고 신중하게 검토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가구와 달리 업무용 오피스텔은 추가적인 규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업무용 오피스텔에 세입자로 입주하려고합니다 월세라서 뭐 전입신고 신경안써도될거같은데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고 알고있는데 제가 주택임대사업자만 보유하고있는데 이것도 가능한가요?

---> 상가 임대차 계약이라면 그 정도만 있어도 충분하겠지요.다만 주거용 임대차 계약이라면 필요가 없겠지요.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부가세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하고자 업무용 오피스텔월세로 12월에 입주하려고 하는데 입주하고 2달뒤 2월쯤 쇼핑몰을 시작 하려고 하는 상태입니다 저는...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입주문의

업무용 오피스텔에 세입자로 입주하려고합니다 월세라서 뭐 전입신고 신경안써도될거같은데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고 알고있는데 제가 주택임대사업자만...

전입신고 불가한 업무용 오피스텔 입주

전입신고 불가한 업무용 오피스텔입주 예정입니다. 건물 자체가 전입신고... 1년 월세 계약입니다. 거주해온 도시 내에서 계속 거주권을 유지하기 위해 같은 도시 내에...

월세계약하려는데 업무용오피스텔문의

오피스텔 월세계약 하려고합니다. 그런데 집합건축물대장을 보니 업무용오피스텔이라고 되어있어서 중개사에 문의해보니 집합건축물대장에 올라간건 업무용이지만...

불가한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문의

... 임대 관리 업체 끼고 진행하고, 업무용 오피스텔이라 전입신고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주거용으로 사용예정입니다.) 건물 전체에 sgi 서울보증보험이 있어서 보증금...

업무용 오피스텔 문의드립니다

... 아니라면 입주하고 사업자 등록해야할 기간이있나요? 업무용오피스텔에 사업자등록을 할시 월세 안에 10프로 사업자부가세 추가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2월7일 에...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및 사업자관련...

안녕하세요 업무용 오피스텔에 간이과세자 사업자를 내고 입주를 한 후 문의내용이...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및 사업자 관련 문의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단,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