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단말기 페이류 결제시 정보등록요망

카드단말기 페이류 결제시 정보등록요망

작성일 2024.04.04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개시 완료 했고,
실물 카드는 결제가 되는데,
페이 종류로 결제시 정보등록요망이라고 뜨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데
이런 경우는 어떤 문제가 있는 걸까요?

업체 측에 문의를 해봐도 2주 동안 호전없이
여기 저기 보냈다 다시 돌아오기만 하니 답답해 죽겠네요.

정확한 원인을 알고 싶은데, 아시는 분 계실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많이 답답했었을거같습니다

서산카드단말기 정보등록요망 이라는 문구가 뜨면 제대로 등록이 안되었을겁니다.

페이등록은 서산단말기 구매처인 벤사에서 제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정보등록요망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가맹점 정보 미등록: 페이 종류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가맹점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맹점 정보가 미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는 정보등록요망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인증서 미등록: 인증서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정보등록요망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결제 시스템 오류: 결제 시스템 오류로 인해 정보등록요망 메시지가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결제 시스템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 페이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가맹점 정보와 인증서 등록 여부를 확인하고,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을 요청합니다.

  • * 페이 업체의 고객센터에 결제 시스템 오류 여부를 확인하고,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오류 수정을 요청합니다.

  • * 카드 단말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카드 단말기나 페이 업체의 제조사나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25년 이상의 노하우로 국내 최대의 신용카드결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카드시스템​입니다.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카드단말기, 포스기 전문업체 한국카드시스템입니다^^

저희는 직접 수기로 답변을 작성합니다!

카드단말기 회사측 전산에 페이류 가맹점코드가 등록이 되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십니다~

삼성페이, 애플페이, 페이는 카드사가맹만 되어 있다면 별도의 가입신청 필요없이 바로 결제가능하시고,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페이코, 토스페이 등 << 간편결제 부분은 별도로 가입신청 또는 카드단말기회사에 위탁 하신 후 가맹코드를 카드단말기 회사측으로 전달하셔서 등록을 해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 간편결제라고 하는 부분은 핸드폰 QR 또는 바코드 결제입니다.

한국카드시스템에서 운영중인 카페로 오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에 잔액이없는데 결제됫어요

... 카드등록해놧는데 알바하다 잔액없으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카드단말기로 1원 결제햇는데 잔액없는데 1원이 결제된거에요 ㅠㅠㅠㅠㅠ!!!! 취소하려니까 전화요망뜨더니...

의류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OS

... 카드임의등록으로 처리하시면 굳이 현장방문이 필요없으리라 보여지며. ( 단 수기결제가 되지 않는 카드의 경우 현장방문 필수 - 카드사 및 포스업체 확인요망 ) 현금결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