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식등록업체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상품권, 카드
업계 1위 상담사 레온페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드의 전화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해당 카드를 발급한 은행 또는 카드 발급사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 13세이신 경우,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부모님과 함께 은행을 방문하시거나, 은행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전화번호 변경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신분증, 카드 소지 여부 및 기타 인증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카드 발급사는 안전한 거래를 위해 이러한 절차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변경에 대한 자세한 절차와 요구사항은 카드를 발급한 은행이나 카드 발급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의 고객센터는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문제 해결을 위해 빠르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는 SKT, LG U+, KT 3사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시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는 각 한도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하십니다
미납 및 정책이 있으셔도 가능하십니다
추가상담 있을시 말씀 댓글 남겨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