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자동차보험처리방식

교보자동차보험처리방식

작성일 2009.12.01댓글 5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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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목길에서 운전을하다 사고가 나서 사고 접수를 하고 경찰서가서 조서도쓰고 차를 공업사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수리기간이 일주일정도 걸린다하여,직장인인 저는 매일 택시를 타고 다녔습니다.

 


이런 생활을 일주일하고 오늘이 차를 찾는날이어서 아침부터 공업사에가서 차를 가지러 갔는데,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습니까?


차가 출고가 안된다고 하는 겁니다.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니 보험회사 직원이 전화를 준다고 하여서 10분을 기다렸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교보자동차 직원이 무지 불친절하게 이야기 하는겁니다.

 


떳떳한 이유도 없고 보험처리가 안된다고 하는겁니다.이유가 뭐냐고 했더니 사고 진술이 틀려서 안된

 

다고 하는겁니다.

 


그러면 미리 전화를해서 이러이러하니 출고가 안된다고 전화를 하면 헛고생 안할거 아니냐고하니,

 

자기가 (보험사직원)이 "언제 수리 하라고 했냐고" 저에게 오히려 따지는 겁니다

 


교보 자동차 싸고 친절하다고 해서,제차 2대를 9월경에 가입했는데,친절은 저리가라고 고객에게 할소

 

리 안할소리 해가면서,골탕만 먹이는 이런 보험사가 세상에 어디에 있습니까?

 


사고나면 공업사가서 수리하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가,(1,900,000)비싼보험료내고 보험처리도 안해주고

 

고객에게 이래라 저래라하는 보험사 직원이 세상에 어디에 있나요.

 

교보자동차 직원만 생각하면 짜증나네요

 

그리고 오늘 고생하고 일못하고 헛걸음한거는 누가 책임지나여,교보자동차 직원이면 저에게 누가 헛

 

걸음질 하라고 했나요 이러겠지요.

 

고객이 낸 보험으로 보험처리도 못하고 ...고객에 편에서 생각도 안하고 ...아무리 보험사기가 많다고

 

는 하지만 고객을 믿지도 못하는 보험사 실뢰가 가겠습니가..고객을 취조하는 교보자동차보험 싸다고

 

아무대나 들지 말아야 겠습니다.

 

경찰서가서 사고 경위서도 있는데 교보자동차 보험은 경찰도 믿지못하고,고객도 믿지못해서 피해자에

 

게 다시가서 물어보고 어이가 없습니다.

 

이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여,여러분들이 당사자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많은 댓글좀 달아 두세요
사고나면 공업사가서 수리하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가,(1,900,000)비싼돈내고 보험처리도 안해주고 고객에게 이래라 저래라하는 보험사 직원이나 짜증나네요그리고 오늘 고생하고 헛걸음한거는 누가 책임집니까...?고객이 내 보험으로 보험처리도 못하고 마냥 기다려야 합니까?..


' '이글은 남자친구의 현재상황인데 세워져 있는차를 골목에서 긁은거고 사람은 타지를 않았습니다.

인사사고도 아니고 대물만 사고가 난 상황인데 보험사 직원의 태도가 너무 괘씸하네요..경찰서에서 조서도 쓰고 차량입고시킬때

자차보험으로 입고시켰다는데 갑자기 이러는 교보자동차보험을 전 이해할수없네요..ㅜㅜ

아무통보도 없이 이유도 없이(보험사방침이라는데 그방침이 궁금합니다.)차량출고날 이렇게 처리한다는 사실이 어이가

없습니다 저도 운전을 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교보자동차보험 이해할수가 없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무엇이든지 간에 싼것에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고가 쉽게 나지는 않지만...

 

사고가 나게 되면 비로소 느끼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보험사를 바꾸게 되는 것이지요,..

 

본사에 전화해서 따져보시면 약간의 해결책은 나올듯한데요..

 

 그런 사람은 일할 자격이 없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모든 광고가 그렇듯이 믿을게 못  되지요

요즘은 교보악사에서 교보도 빠지고 프랑스 악사가 완전 인수 해서 외국보험사가 운영하여

사장이 되도 않는 발음으로 말로만 하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 준다고 했지만

원체 사업비를 안쓰려고 하다 보니 보상 과정에서 당연히 보상 나가야 하는 것도 지나치게 안주려고 따지려다 보니 가입자는 무척 불편을 느낄 수 밖에 없지요!!

 

 또한 다이렉트 인터넷 보험은 계약 담당 설계사나 대리점이 없으므로  뭐 답답하고 궁금하고 불편한 일이 생겨도 하소연 할 데가 없지요!

 

  그러니 다음엔 이왕이면 H.D.L.S와 같은 메이져 손보사의 영업경력및 보험처리 경력도 풍부하고

고객 서비스 정신이 강한 베터랑 남자 조직원에 가입하셔서 이번과 같은 황당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고 일단 보험을 가입 했다 하면 알아서 진짜 다해 주고 맘 편하게 자동차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시고 주변사람에게도 본인과 같은 일을 당하지 않도록 하셔야 되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교보자동차보험의 처리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고 접수: 골목길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교보자동차보험에 사고를 접수합니다. 접수는 보험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와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경찰 조서 작성: 사고 발생 시 경찰에게 신고하여 조서를 작성받아야 합니다. 경찰 조서는 사고 상황과 관련된 정보를 담고 있으며, 이는 보험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3. 차량 수리: 사고 차량은 교보자동차보험과 협력하는 공업사에 맡겨 수리를 진행합니다. 보험 가입 시 선택한 수리소에서 수리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4. 수리 기간: 수리 기간은 일반적으로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수리 기간은 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보상 처리: 수리 완료 후 교보자동차보험은 발생한 손해에 대한 보상을 진행합니다. 이는 계약 내용과 보험 가입 시 약정한 보상 범위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위의 절차에 따라 교보자동차보험은 사고 발생 후 수리 및 보상 처리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각 보험사의 정책이나 계약 내용에 따라 일부 절차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보험 가입 시 정확한 사고 처리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교보자동차보험의 처리 방식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고 접수 후 보험사와의 소통이 중요하며, 사고 진술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보험처리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따라서 사고 발생 시 정확하고 성실한 진술이 필요하며, 보험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미리 연락하여 상황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교보자동차보험을 통해 처리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사고 발생 후 즉시 교보자동차보험으로 연락하여 보험처리를 요청합니다.

2. 보험사에서는 사고 접수 및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줄 것이며, 해당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3. 교보자동차보험은 사고 상황을 조사하고 보상 여부를 결정합니다.

4. 보상이 승인되면 차량을 공업사에 수리를 맡기고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대여차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경우에는 교보자동차보험을 통해 사고 처리를 진행하게 될 것이며, 공업사에서의 수리 및 대여차량 제공 등이 보장될 수 있습니다. 수리기간이 일주일 정도 걸릴 경우에도 대여차량을 이용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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