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의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계좌가 개설된 지 1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 계좌가 미등급 또는 중금리 등급인 경우
* 계좌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 계좌에 압류 또는 가압류 등이 있는 경우
따라서, 카뱅 계좌에서 KB증권으로 이체 수수료 무료로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계좌 개설 후 1년이 지난 경우
* 계좌 상태를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계좌 상태가 여전히 제한된 경우, 카뱅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 해제를 요청합니다.
* 계좌 등급이 낮은 경우
* 계좌 등급을 상향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해제합니다.
* 계좌 등급을 상향하는 방법은 카뱅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좌 잔액이 부족한 경우
* 계좌 잔액을 충분히 충전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해제합니다.
* 계좌에 압류 또는 가압류 등이 있는 경우
* 압류 또는 가압류 등을 해제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해제합니다.
토스에서도 계좌 개설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계좌 등급이 낮은 경우, 계좌 잔액이 부족한 경우, 계좌에 압류 또는 가압류 등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토스에서도 위와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KB증권과 토스 또는 카뱅 간의 시스템 문제로 인해 이체 수수료 무료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KB증권 고객센터 또는 토스 또는 카뱅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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