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명했는대...운이안좋네요...비싸게했는대..

개명했는대...운이안좋네요...비싸게했는대..

작성일 2009.12.16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이름개명을 했는대요..

 

김성화 金成花  이룰성에 꽃화

 

어릴때부터 꽃화가 단명한다고해서..

초등학교때까지 성아로 쓰다가..

중고등학교 출석부ㄸㅐ문에 같은반친구 이름도같고해서..

다시 본래이름으로 쓰다가..

개명절차도어렵다고해서...

 

20살넘어서 바깟습니다.

김민경( 金旻京) 하늘민에 서울경

 

이름바까도 좋아진게아닌것같아요

유명한 작명가한테 소문난곳가서 바꾼건대요

 

민서나 민경중에 두개를 골르라고 하더라구요..

음력 4월생이라 따뜻한기운을 받아야한다고 하늘에서 그래야 자라난다고..

가운대 민자를 넣으라고하시더라구여..

 

근대이름바뀌고 되는일이 없는것 같아요 ..

 

1986 04 16 (음력)

제가 이름 바꾸길 잘했나요??ㅠㅠ

 

전문가님들 도움을 좀 주세요...

 

제사주가 그렇게 안좋은가요??

어디가면 사주 좋다는 말 만이들었는대..

시댁에서 점보고오더니 저보고 사주가 안좋다고

그래서 걱정이네요

 

저한테는 어떤이름이 좋을까요?

바꾼이름 어색한대

그냥 성아로 바까서 쓸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좋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타고난 숙명적 삶의 특성에 바탕한 가장 최선인 운명적 삶을 선택하고 추구해야하며 작명은 바로 음양오행의 기로 타고난 숙명적 삶의 특성에 바탕한 가장 최선인 운명적 삶을 설계하는 일이며 글자는 이름을 만드는 원자재일 뿐이고 이런 숙명적 운명적 삶을 구성하고 설계하는 방도는 음양오행의 이치로 논구를 하기 때문에 작명을 하거나 감명을 할 때 그 사람에게 가장 합당하고 최선인 좋은 삶을 담은 이름인가를 음양오행의 기로 논구하는 것입니다. 

 

감명은 작명의 과정을 되짚어 보는 일이며 그 사람의 사주나 성씨 등 타고난 바탕에 합당한가를 알아보고 그 사람에게 바람직한 최선의 삶이 이름에 담겨 있는가를 판별하고 이름에 담긴 삶이 음양오행의 기로 이치에 맞게 설계되었는가를 알아보고 작명의 제 요건이 잘 갖추어졌는가 등을 알아보는 일이기 때문에 음양오행의 이치를 알고 삶의 제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이나 경륜을 갖춘 작명가나 잘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름자의 음이나 뜻을 알아보는 한자 풀이는 글자공부이고 옥편을 찾아볼 줄 알고 한글을 아는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이름자의 뜻을 붙여 만드는 식의 이름자의 뜻일 뿐이고 덕담 수준의 작문이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만든 이름은 그 사람의 좋은 삶과는 관계가 없어 글자의 뜻이나 음은 그럴듯 하지만 음양오행의 기로 살펴보면 전혀 의도하지 않았을 흉한 삶을 살라는 뜻이 이름에 담겨지게 됩니다.

 

사주나 성씨나 성별 등 그 사람의 특성에 합당한가?

수리나 오행의 운용이 이치에 합당하고 좋은가?

좋은 인생을 설계하는데 작명의 제요건이 충족되고 정성이 충분히 쏟아졌는가?

이런 것을 동시에 만족하는가를 살펴 작명을 하고 감명을 합니다.

 

이런 조건을 동시에 만족하는 경우 작명한 좋은 이름이며 그 사람의 특성에 맞고 작명의 제 요건을 충족하고 이치에 맞기에 행복하고 건강하고 멋진 인생을 산다고 보며 잘못된 이름의 경우 위의 조건과 상관없이 음양오행의 이치나 작명법과 관계없이 나름의 방법으로 만든 이름이라 그 사람의 특성에 맞지 않고 좋은 인생을 설계하지 못하여 기가 흉한 이름이라는 평가를 합니다.

 

易에 관심을 갖는 것은 祈福이 아니라 좋은 運命의 개척을 하는데 있고 어떻게 좋은 운명을 개척하고 살아갈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이치에 맞게 논구하는데 있습니다.

사주는 내가 타고난 宿命적인 특성의 하나이고 나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바탕이 됩니다.

이름은 사주 뿐만이 아니라 성씨나 성별 등 타고난 숙명적 바탕에 맞추어 어떻게 운명을 개척하느냐 하는 방도를 담으며 이름대로 살아간다는 것은 이름에 그 사람의 운명적 행로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을 지을 때 한두가지 알면 잘할 수 있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이름자의 획수나 자형 등에 대해 알아야 아주 흉한 이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름자의 획수는 옥편에 나오는 필기할 때의 획수와는 다릅니다. 

한자는 자형이나 필기의 편의 때문에 변형이 되고 획수를 줄여 쓰는 쪽으로 변화되어 왔으며 이름자는 파자를 하여 원자의 자원이나 획수를 따지기 때문에 옥편에 나오는 필기획수와는 다릅니다.

 

氵'삼수변'은 필기할 때는 3획으로 하나 이름자로 쓰일 때에는 水(물 수, 4획)가 원자이므로 4획으로 따지며

忄'마음 심 변' 역시 필기는 3획으로 하나 이름자로 쓰일 때에는 心(마음 심, 4획)이 원자이고 4획으로 따지며

王 '구슬 옥' 역시 필기는 4획으로 하나 이름자로 쓰일 때에는 玉(마음 심, 5획)이 원자이므로 5획으로 따지며

아래의 예가 모두 이와 같이 필기할 때의 획수와는 관계없이 이름자의 획수는 원자의 획수를 취합니다.

 

氵(水, 물  수, 삼수 변, 4획)

忄(心, 마음 심, 4획)

扌(才, 재주 재, 手, 손 수, 4획)

辶(辵, 책받침,쉬엄쉬엄갈 착, 7획)

艹(艸,풀 초, 6획)

月(肉, 고기 육, 6획)

阝(阜, 좌부 변, 언덕 부, 8획)

阝(邑, 우부 방, 고을 읍, 7획)

犭(犬, 개 견, 4획)

王(玉, 구슬 옥, 5획)

罒(网, 그물 망, 6획)

 

작명을 할 때 이름자는 홀수, 짝수의 획수를 섞어 쓰고 이름자의 형태도 좌우로 갈라지고 갈라지지 않는 자를

섞어서 씁니다.

이름자의 획수가 모두 홀수인 이름자로만 되고 짝수인 글자는 없거나 좌우로 갈라지는 글자가 없이 모두 통자로만 되어 있는 경우 이름자의 획수와 자형이 음양의 조화를 잃었다고 하며 기를 논구하는 음양오행의 음양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도 갖추어 지지 않아 생산과 발전이 없고 팔자가 피어나지 않을 아주 흉한 이름이 됩니다.

 

불용문자라하여 이름자로 쓰기에 합당치 않아 이름자로 취용하지 않는 이름자가 있고 불용문자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 음이나 훈이 부적합한 교육용 한자
대법원 제정 인명용한자에는 교육용한자 1,800자가 포함되어 있어 인명으로 쓰기에는 독음이나 훈이 부적합한 자가 많습니다. 예컨데 惡, 凶, 死, 哭 등과 骨, 怪, 橘, 惱 등은 뜻이나 음이 부적합합니다.


2) 자연의 이름이라 피하는 글자
天, 地, 日, 月, 星, 春, 夏, 秋, 冬, 山, 江, 木, 火, 土, 金, 水, 銀, 石 등은 특별하거나 불가피한 경우가 아니면 피하는 글자입니다.

3) 성이나 다른 이름자와 함께 쓰일 때 획수가 어울리지 않아 피하는 자
李씨 성의 知, 祉는 좋으나 志나 智는 쓰지 않는데 흉한 수리를 만들어 가정운이 흉해지기에 피하는 획수를 가진 경우입니다.

4) 사주나 성별에 맞지 않아 피하는 글자
부족한 기운은 채우고 넘치는 기운은 빼주어야 조화가 이루어 지는데 水가 넘칠 때 水氣를 가진 자를 피하며 火기가 넘칠 때 火氣를 가진 자를 피하는 경우가 있고 또 여성에게 특별히 피해야할 그런 자도 있습니다.

5) 자의나 어원이나 기가 좋지 않아 피하는 글자
妃, 非, 悲나 亞, 兒, 牙 등은 각각 첩이나 부정적인 기가 있으며 불구, 미숙, 신체 등을 나타내므로 기가 좋지 않아 피하는 자입니다.

6) 字形이 형성문자나 회의문자인 경우 위아래로 모두 열린 자만을 쓰는 경우나 획수가 모두 짝수나 홀수로 이루어진 경우

불용문자도 '이것은 불용문자다'하고 어떤 자를 지정하여 쓰지 않아야 하는 자도 있습니다만 그 외에도 쓰임에 따라 경우에 따라 작명에 대해 음양 오행에 관해 총체적인 이해를 하여 피하는 글자가 있으며 다만 일반인이 이해하기 쉽도록 '이것은 불용문자다'하여 그 흉함이 특별히 드러나는 자를 예시한 것입니다.  

이름이나 이름자에는 氣가 갊아 있습니다.
좋은 氣는 그 기가 발현하여 좋은 성품과 팔자 피어나는 인생을 피우며 흉한 기는 그 기가 발현되어 기구한 인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이름대로 산다는 말씀이 결코 허황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생노병사의 비밀'에서 웃음과 울음의 효능에 대해 웃음이 암을 치료하는 기전을 실험을 통해 밝혀 주목을 끌었고 엔돌핀과 같은 홀몬의 분비에 관계하고 NK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세포가 파괴된다는 것은 상식이 되었고 또 음이온과 피톤치트가 LAK세포를 활성화시켜 신체를 생생하게 건강하게 유지케 한다는 '야생의 충고'는 하나도 새삼스럽지 않은 氣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병인

계사

무진

ㅇㅇ

 

金 成 花          金 旻 京

08 07 10         08 08 08
 

원 17 금         원 16 토

형 15 토         형 16 토

이 18 금         이 16 토

정 25 토         정 24 화

 

음운 목금토    목수목

 

金成花는 이름자의 형태가 모두 좌우로 갈라지지 않는 글자로만 되어 있어 자형이 음양의 조화를 잃었으며 花는 기가 좋지 않다하여 작명시 불용하는 소위 불길문자이긴 하지만 수리나 오행의 운용이 님의 사주나 성씨의 특성에 대체로 합당하다 할 수 있으나

金旻京은 이름자가 모두 8획인 즉 짝수인 획수의 이름자만으로 되어 있고 자형도 음양의 조화를 잃어서 애당초 쓸만한 이름이 아니고 작명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이 만든 수준의 본명만 못한 잘못된 이름입니다.

이름이 바뀐다고 하여 단시일 내에 어떤 운명적인 변화를 크게 느끼지는 않겠지만 세월이 쌓이면서 님의 성격이나 사고 방식이나 행동이 바뀌어가고 운명의 행로가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金旻京으로의 개명은 개선을 한 것이 아니라 결과적으로는 오히려 개악을 하게 된 잘못된 개명이었습니다.

 

사주나 이름이나 이 세상의 모든 현상을 논구하는 이치가 음양오행이며 음양은 가장 기본적인 개념이고 음양의 조화를 꾀하는 것이 기를 논구하는 첫걸음이고 모든 것이고 음양이 오행이고 오행이 음양입니다.

운명이란 運(운전할 운)자를 쓰는 것처럼 내가 방향을 잡고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어 개척이 가능하고 아기의 이름은 부모가 마음대로 지을 수 있으나 작명은 아기에게 최선인 좋은 운명을 설계하고 아기가 최선인 좋은 성품과 자질과 능력과 건강과 행복을 음양오행의 기로 이름 속에 담는 일이고 아기의 일생을 음양오행이라는 언어로 서술하기 때문에 아기의 삶에 대한 제반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 하고 음양오행이라는 언어를

알아야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작명에 대한 조예가 없이 만든 이름은 마치 영어를 모르고 소설을 모르는 사람이 영문소설을 쓴 것처럼 그 이름 속에는 불행과 질병 등이 담기고 그 사람이 바라고 의도하고자 했던 바와는 전혀 다른 엉뚱하거나 흉한 삶을 살라는 의미의 잘못된 이름이 됩니다.

 

자기의 이름이 자기의 마음에 들어야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사주나 성씨의 특성에 합당하면서 수리나 오행의 운용이 이치에 맞고 이름 속에 그 사람에게 최선인 좋은 삶이 음양오행의 기로 설계되고 작명의 요건을 두루 잘 갖추어져 있어야 좋은 이름이며 음감이나 이름자가 마음에 들고 들지 않고는 음양오행이라는 기를 논구하는 언어로 좋은 삶이 설계된 이름이라는 전제를 만족하는 이름을 놓고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부차적인 문제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신체의 기능도 활성화되며 웃음이 암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는 것처럼 기가 조화롭게 상생하면 오장육부의 기능에 영향을 미쳐 순기능이 향상되고 기가 상충하면 역기능이 나타나고 그 사람의 성격이나 신체에 오랫동안 작용을 하면 성정이나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되며 작명은 이러한 기를 논구하여 아기의 타고난 사주나 성씨 등의 특성에 합당하고 아기가 개척해나갈 운명적인 삶에 가장 최선인 삶을 이름 속에 담는 일이고 음양오행의 기로 논구를 하고 이름자의 다양한 특성을 재료로 하여 아기에게 최선인 좋은 이름을 짓게 됩니다.

 

나름대로 음이나 뜻이 좋은 자를 골라 만든 이름이 사주나 성씨의 특성에 맞고 기를 논구하는 이치에 맞거나

작명의 제 요건을 만족하고 최선인 좋은 삶을 음양오행의 기로 담을 수는 없습니다.

일반인들은 자기 마음에 드는 음감이나 이름자의 뜻이 좋은 자를 골라 이름을 만들고 이름자의 뜻이나 음 등이 아기의 사주나 성씨나 성별같은 타고난 특성이나 기를 논구하는 이치에 대충 맞으면 좋은 이름인 줄 압니다만 작명을 할 때에는 그와 달리 아기의 사주의 특성을 살펴 사주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점이 무엇인가 사주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가를 음양오행의 기로 살펴 이름의 중심운과 합당한 이름의 틀을 세우기 위해 고심을 하여 정한 후에 그 틀에 정해진 수리나 오행의 구성에 맞춰 이름자의 획수나 음운이나 자원이나 자의나 음감이나 자형 등 이름자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하여 이름자를 정하게 됩니다.

 

이름 속에는 아기의 인생이 담기기 때문에 사람이 살아가면서 겪게 되고 느끼게 되는 그러한 미래의 삶 즉 아기가 개척해나갈 때 필요한 원만한 성격이나 충분한 자질이나 능력이나 건강이나 스스로 복 받을만한 그러한 좋은 기가 담겨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성격을 알아야 하고 건강이나 의학을 알아야 하며 이름을 짓는 사람의 인생 경륜이나 철학이 음양오행의 기로 이름 속에 설계가 되는 것입니다.

단순히 이름자의 음이나 뜻이 담기는 것이 아니라 음양오행이라는 언어로 함축되어 담기긴 하나 책을 몇권 쓸 분량의 수많은 정보가 이름 속에 담겨집니다.

 

마음에 드는 이름자의 음이나 뜻이 좋은 자를 골라 붙이는 식의 단순한 논리로 이름을 짓지는 않으며 사주나 성씨나 성별 등 타고난 특성이 있으며 기를 논구하는 이치가 있고 그러한 이치도 조화를 추구하면서 일관성 있게 적용을 하며 오행의 운용이 아기의 특성에 합당하고 이치에 맞게 이름자의 획수나 음운이나 자원이나 자형 등과 그 외에도 작명의 제 요건이 충족이 되고 님에게 최선인 성격이나 건강 등 행복한 삶을 이름 속에 설계를 하며 이러한 전 과정을 모두 만족시켜야 비로소 그 사람에게 최선인 좋은 이름이 됩니다.

이름에는 그 사람의 일생이 담기고 설계되기 때문에 수없이 많은 것을 따지고 수없이 많은 정보를 음양오행의 기로 다루기 때문에 이름자의 음이나 뜻이나 아는 일반인은 작명에 대한 전문적인 조예가 없으므로 이름 속에 담긴 삶의 의미를 모르는게 당연하지만 이름 속에는 그 사람의 평생의 삶의 의미가 담겨 있으며 이것이 이름의 뜻이고 이름자는 획수나 음이나 뜻이나 자원이나 자형 등 이름자의 특성으로 이러한 삶을 설계하는 원자재의 역할을 합니다.

 

萬有引力은 우주나 지구나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引力 즉 energy나 power를 갖고 있다는 법칙이며 energy나 power를 氣라고 하며 음양오행은 이러한 기를 논구하는 이치입니다.

뉴톤이 발견했다고 하나 만유인력은 태고 적부터 있어 왔고 우주가 존재하는 날까지 남는 것이고 자기나 전기나 전자나 소리나 빛이나 이 세상에 존재하는 무엇이건 기가 있고 기는 파장이 있고 파동으로 전달이 됩니다. 하늘에도 기가 있고 땅이나 사람에게도 기가 있고 사물에도 기가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오감이나 육감으로 좋거나 싫거나 크거나 작게 느낍니다.

물론 글자에도 기가 있고 이름이나 사주에도 기가 있으므로 그것을 느끼고 영향을 받게 되는 것이며 나와 연관이 깊을수록 오랫동안 영향을 받고 영향이 클수록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易에 대해 모르는 사람은 易이 무슨 점치는 도구 쯤으로 잘못 압니다만 易은 기를 논구하는 이치이고 우주나 세상만물의 생성 변화를 설명할 수 있는 마치 언어와 같은 도구이고 어떤 학문이나 생활에도 접목을 할 수 있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음감이 곱거나 이름자의 뜻을 붙여 무슨 의미를 붙이는 것은 일종의 작문이며 음양오행의 기로 이름 속에 들어 있는 아기의 성격이나 건강이나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 작명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일입니다.

이런 이름 속에는 이와 같이 전혀 의도하지 않았을 흉한 삶을 살라는 의미하는 내용이 이름 속에 담기기 때문에 애초에 사주나 성씨의 특성을 모르고 기를 논구하는 이치를 모르고 작명에 대한 조예가 없이 만든 이름은 음양오행의 기로는 합당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삶을 설계한 잘못된 이름이 됩니다.

 

기를 논구하는 이치와는 관계없이 만든 이름은 음양오행의 기로는 의도한 바와는 전혀 다른 흉한 삶을 담은 잘못된 이름이 됩니다.

작명은 음양오행의 기로 아기의 특성에 합당하고 최선인 좋은 성격이나 건강이나 행복 등 삶을 설계하는 일이지 음이나 뜻이 좋은 자를 골라 붙이는 식의 작문이 아닙니다.

즉 나름대로 좋다고 여긴 이름에 뜻이 좋은 한자를 붙이면 이름자의 음이나 뜻이 좋은 이름을 만들 수는 있으나 아기의 타고난 특성에 합당하고 사주의 병폐를 개선하고 아기에게 좋은 성품이나 건강이나 행복한 삶 등 좋은 운명을 개척하는 그런 좋은 이름이 되지는 않습니다. 

 

사람의 생각이나 행동 등 정신적 신체적 활동은 나 자신이나 나 자신의 삶과 불가분의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며 이 세상에서 접할 수 있는 모든 현상이나 느낌이나 감정은 나의 정신이나 신체에 영향을 주게 되며 삶에도 길흉의 기를 나타내게 되듯이 이름의 제 요소가 모두 삶에 영향을 줍니다.

작명은 음양오행이라는 언어적도구로 아기에게 최선인 성격이나 행복한 삶을 설계하는 일이기 때문에 인생의 제 문제나 정신이나 신체 등 삶에 대해 논구를 하는 것이며 단순히 마음에 드는 이름자를 골라 맞춘 수준의 이름은 작명과는 거리가 먼 작문일 뿐이며 감명할 가치가 전혀 없는 이름이 됩니다.

 

이름에는 크게 네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1) 음양오행의 기로 그 사람의 타고난 사주나 성씨나 성별의 특성에 맞추어 그 사람에게 최선인 운명적인 삶으로행복하고 건강하고 타고난 능력이나 자질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좋은 삶을 사는데 필요한 후천적인 좋은 인품과 성격으로 스스로 최선인 운명을 개척하며 살아가게 만든 작명한 좋은 이름이 있고

그렇지 못한 흉한 이름이 있으며 흉한 이름에도 아래와 같은 세가지 정도의 유형이 있습니다.

 

2) 작명가가 좋은 삶을 설계하려고 작명을 했으나 잘알지 못하거나 실수로 어떤 하자가 생기는 경우가 있고 이런 경우는 미흡한 점이 있게 되거나 흉하고 잘못된 이름이 되며

3) 작명에 대한 깊은 조예가 없이 책을 본다든지 나름대로 얻은 지식으로 만든 이름이 있고 이런 이름은 작명의 깊이가 없어 실제의 삶에서는 기대하거나 의도한 바와는 전혀 다른 흉한 운명을 맞이할 수 있으며

4) 일반인이 작명이나 음양오행의 기를 전혀 모르고 만든 이름이 있으며 이런 이름은 팔자가 피어나지 않고 성정이 거칠고 불행과 질고와 고난스러운 삶이 설계되고 그렇게 살아가게 됩니다.

 

金成花는 2번째 수준이며 김민경은 3,4번째 수준이니 첫번째 수준의 좋은 이름을 새로 짓고 개명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제에 이름의 중요성이나 작명의 필요성에 대해 깨우침을 갖고 누구나 타고난 특성에 맞고 선인 좋은 성품과 건강과 행복한 삶을 담고 좋은 운명을 개척할 수 있는 좋은 이름으로 좋은 삶을 살아가길 기원합니다.

이름은 단순히 내 마음에 드는 음이나 뜻이 좋은 글자를 고르는 작문이 아니고 아기의 삶이 음양오행의 기로 담겨 있고 이름값을 한다든가 이름대로 산다는 말이 있듯이 좋은 이름은 부모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며 인생에 수십억의 가치는 충분히 있고 흉하고 잘못된 이름은 한푼의 가치도 없고 그런 이름을 지으면 살아가면서 두고두고 회한을 남기거나 언젠가는 그 이름이 흉한 것을 뒤늦게 알고 개명하겠다는 말이 나오게 됩니다.  

 

아기에게 가장 행복하고 건강하고 멋진 최선의 운명을 개척하는 좋은 삶을 담기 위해 이름을 짓습니다.

그럴려면 사주나 성씨 등 아기의 특성을 알고 기를 논구하는 이치를 잘 알고 작명에 대한 조예가 있어야 하며 사주나 성씨의 특성에 따라 이름의 틀이 달라지고 수리나 오행의 운용이 달라지며 건강하고 질병이 없으려면 적어도 오장육부의 기능과 오행의 상생상극하는 이치에 대한 조예가 있어야 하며 이름자의 획수나 음운이나 자원 등을 따지므로 한자에 대한 조예가 있어야 아기에게 합당하고 좋은 이름을 지을 수 있는데 나름대로 만든 이름은 이름 속에 전혀 의도하지 않았을 흉한 삶이 들어가게 되며 이런 흉한 삶이 새겨지지 않은 좋은 삶이 새겨진 이름을 짓기 위해 작명을 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요새는 사주에 따라서 개명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제 주위에도 몇분 계시거든요.

 

실제로 일이 잘 풀리시고 잘된것 까지는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본인들 스스로

 

나름대로 만족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님께서 인생을 살면서 이름이라는 것은 자주 바꿀수 있고 그런게 아닌대요.

 

좀더 전문적이 분께 조언을 듣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어요. ^^

 

저도 소개로 알게 되서 사주를 본적이 있었는데요. 

 

님께도 부족하나마 꼭 도움이 될수 있으셨으면 해서  이분과 관련된 뉴스가 있어서

 

올려드려요. 

 

이분은 '어떤 문제로 고민 하고 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지 그 사람의 인생이 정해져 있다는 건 아니다. '라는 얘기를 하시는데요.

 

좀더 자세한 기사는

 

(출처: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2086439&

 

이쪽으로 가시면 더 자세히 알아보실수 있으실거에요.

 

 

 

 

개명했는대...운이안좋네요...비싸게했는...

제가 이름개명했는대요.. 김성화 金成花 이룰성에 꽃화 어릴때부터 꽃화가... 운명이란 運(운전할 )자를 쓰는 것처럼 내가 방향을 잡고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어 개척이...

개명하려 합니다. 감명 부탁드릴께요...

... ㅠㅠ 비싸게 돈 주고 지었는데... 넘 속상하네요. 감명 좀... 되는 것이 좋음 -안됨 ## 결론적으로 이름풀이대로 나쁜 이름은 다 행복하게 잘 살지 못하게 된다거나, 개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