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사했는데 살아있는 꿈

낙사했는데 살아있는 꿈

작성일 2024.05.21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오늘 꿈꾸다가(가끔씩 계속 꾸는 꿈) 어느 이상한 교실같은 곳에서 눈을 떳는데 갑자기 탈출을 해야한다고 하고 저랑 친구들(?)은 탈출할려고 문제들을 푸는데 거기서 저가 단서를 찾고 풀이해서 마지막에 장소 알려주고 나가면 되는데 그곳이 다른 학급이 있는 교실 창문으로 나가는거였고 비도 거의 장마오듯이 오는데 몇몇은 뛰어내리고 몇몇은 주춤하다 그냥 이정도면 된거겠지 하고 가서 저도 뭔가 뛰어야 할것같다가 그 한마디 듣고 바라만 보고 있었고(근데 다치거나 죽는사람은 없음)그렇게 끝나나 했는데 장면이 바뀌면서 저는 그 학교의 복도를 걷는데 이상한게 학교에 케이지(?)같은게 있고 미군?외국인들이 밥먹는 곳이랑 저의 교실까지 가고있었는데 거기서 군대 간부를 만나 인사하고 케이지(?)쪽을 지나고있는데 옆에 무슨 자전거? 스쿠터? 같은 타는사람이 지나가다가 저한테만 엄청 쌘 바람이 불어와서 그대로 못버티고 케이지(?)쪽으로(천장도 이상하게 그때만 높아짐)높게 올라 떨어졌는데 친구들이 다 모여서 도와줄려는데 한 친구(?)가 계속 물건으로 때려서 친구가 하나서 계속 하지말라고 하고 때리니깐 마지막에 샹들리에? 같은걸로 한대 치더니 저는 개빡쳐서 그 얘를 쓰레통? 쪽에다 내다 꽂아놓고 다시 아프다고 연기(?)하면서 끝났습니다. 특히나 상황은 매번 다르지만 엄청 높은곳에서 떨어지는데 항상 살아있고 피가 철철 나지만 아픈 느낌도 없고 정신은 멀쩡하며 하는 꿈들을 가끔씩 꾸고있습니다. 이거 대체 무슨 꿈인가요 알려주세요ㅠ 참고로 인터넷에서 낙사 관련 꿈들을 봤는데 죄다 죽는 꿈만 있어서 확실하지가 않드라구요.. 진짜 너무 궁금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낙사했는데 살아있는 꿈은 소원 충족을 가져올 일과 상부에서 하부로 시달하는 일이 성취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종종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종종 우리가 삶에서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나타납니다. 교실에서 탈출하려는 상황은 어떤 문제나 상황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들여서 정성스럽게 질문자님의 꿈의 해석 답변 드렸습니다. 답변확정, 포인트 선물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질문자님 고민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추가 질문사항이나 궁금한 점은 1:1 질문 부탁드립니다.

꿈에서 시체는 죽었는데 나는 살아있는꿈

... 익사 낙사 교통사고 목자르기 심장 찌르기 배 찌르기 등등 다 생각해봤는데 아직 죽기... 익사 낙사 교통사고 목자르기 심장 찌르기 배 찌르기 등등 다 생각해봤는데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