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 꿈해석 부탁드려요

무당 꿈해석 부탁드려요

작성일 2023.10.21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입시 준비하고 있는 고3여학생이고 1차발표를 포함해 최종합격까지 너무 불안해하고 있어서그런지 꿈자리가 뒤숭숭해서 올려봅니다.
—친구랑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님이 무당이었어요 무당들이 입는 빨강 하양 옷을 입고 있었는데 집으로 태워주려는게 아니라 다른곳으로 데려가려는 느낌이 강했지만 창밖을 보니 집으로 가고있는게 확실했습니다. 그렇게 의심하며 창밖을 보며 가고있던 순간 도로에 무당이 열댓명이 어깨에 지고 있는 가마위에 흰 도포?와 빨간색 무늬가 들어간 옷을 입고 앉아있는 광경을 봤습니다.
의아해하며 택시를 타고 가던중, 무당이 너무 배고파서 뭐라도 ㅓ먹어여겠다며 한 식당에 차를 주차했고, 저는 다른 택시 타겠다고 말하고는 차에서 친구와 함께 내렸습니다. 그러자, 무당이 ”너 가방에 내가 바늘 넣어놨어. 아무일 없을거야 안전할거야“ 그렇게 말하고 식당에 들어갔고 저와 제 친구는 택시를 찾으며 집으로 걸어갔습니다. 집으로 걸어가는 길 내내 다른 혼에 정신을 뺏기지 않으려 노래 부르면서 갈까?라는 등의 말도 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꿈 해석 부탁드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귀하의 꿈은 입시를 앞두고 있는 불안감과 초조함을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택시기사가 무당이었다는 것은 입시라는 중요한 관문을 앞두고 있는 귀하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자 하는 존재를 상징합니다.

  • 택시기사가 다른 곳으로 데려가려는 느낌이 강했지만 창밖을 보니 집으로 가고 있었다는 것은 귀하가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불안감으로 인해 방해를 받거나 막연한 두려움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도로에 무당이 열댓명이 어깨에 지고 있는 가마위에 앉아있는 광경을 봤다는 것은 귀하의 주변에 귀신이나 악령과 같은 부정적인 기운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무당이 너무 배고파서 뭐라도 먹어야겠다는 말을 하며 식당에 차를 주차했다는 것은 귀하가 입시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지쳐있음을 의미합니다.

  • 귀하가 다른 택시를 타겠다고 말하고 차에서 내렸다는 것은 귀하가 스스로의 힘으로 입시에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의미합니다.

  • 무당이 귀하의 가방에 바늘을 넣어줬다는 것은 귀하가 입시에 어려움을 겪더라도,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귀하와 친구가 집으로 걸어가는 길 내내 다른 혼에 정신을 뺏기지 않으려 노래 부르면서 가자는 말을 했다는 것은 귀하가 입시에 대한 불안감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꿈은 입시에 대한 불안감을 극복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무당 꿈해석 부탁드려요

... —친구랑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님이 무당이었어요 무당들이 입는 빨강 하양 옷을... 꿈 해석 부탁드려요 귀하의 꿈은 입시를 앞두고 있는 불안감과 초조함을 반영하는...

꿈해석 부탁드려요

... 없어요 꿈해석 부탁드려요 꿈이 너무 실감나서…그리고 처음에 저희언니때렸던... 그러나 주변지인분들도 이와같은 꿈을꾸고 점집이나 무당집을 갔다는데 돈만날리고...

꿈해석 부탁드려요..

... 그리고 무당 집에 친구들과 갔는데 무당이 제가 원하는걸 다 알고 있더라고요 에어팟,귀 뚫는거 그리고 무당이 집에가기전에 귀걸이를 잔뜩 주고는 이걸로 귀뚫으라고...

꿈해석 부탁드려요 심상치않은거같아요

... 제가 무당 대답에 실제로 현실에서 아픈 부분을 말했다는것 같은게 너무 찝찝해서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아무리 생각해도 살해당한 친구가 누군지는 모르겠네요. 이 꿈은...

꿈해석 부탁드려요...

... 잘 아시는분은 답변부탁드려요 꿈은 가끔 전혀 느껴보지않은 혹은 항상 접할수있는... 그러나 주변지인분들도 이와같은 꿈을꾸고 점집이나 무당집을 갔다는데 돈만날리고...

꿈해석 부탁드려요

지난밤에 꿈이 자꾸 찝찝해서 해몽 부탁드려요~ 꿈에서 남편이랑 산책하고 시댁에 가서... 안녕하세요.경기도 평택에서 신령님들을 모시고있는 박수무당 용궁암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