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 + 사주 (이동수 관련)

이직 고민 + 사주 (이동수 관련)

작성일 2022.06.23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아는 분이 이사님으로 계시는 회사에 이직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 됐습니다. 저는 이전 회사 퇴사하고 무직이었는데 이사님이 저랑 같이 일하고 싶다고 하셔서 입사하게됐어요.

근데 원래 가고 싶었던 다른 회사 면접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합격했다고 출근하래요,, 거기 안 붙을 줄 알고 포기하고 이사님이 계시는 곳으로 온 건데, 다닌지 일주일만에 그만 두고 합격 연락온 회사를 가도 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늘 사주를 봤는데, 올해는 이동수가 없대요.
이동수가 없는데 새로 이직을 한거라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실제로 제가 이번에 이사님 회사로 이직한것때문에 지금 구설수에 오른 상태입니다… 이것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사주를 본거기도 하고요..

원래 사주 안보는데 너무 고민이 돼서 혹시나해서 본거고, 두 군데의 회사 중에 어딜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다고만 얘기했는데 신기하게 구설수 얘기를 먼저 하시면서 딱 맞추더라구요.

사주 봐주신 분이 이사님네 회사는 당장 나오래요. 근데 또, 올해는 이동수가 없기 때문에 따로 합격한 곳도 굳이 가는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합격한 회사는 가서 고생만 하다 1년 안에 그만 두게 될 거래요. (자진퇴사인지 짤리는건지는 말 안해주셔서 모르겠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이사님이 계신 회사랑 따로 합격한 회사 둘다 다니지 말라는데, 그래도 둘중에 굳이 굳이 꼽자면 그나마 합격 연락이 온 다른 회사를 가는게 낫긴하대요.
근데 또 거기는 업무 강도가 너무 높아서 쌔빠지게 고생만하고 좋은일은 없을거라고 합니다..

올해는 걍 입사 자체를 안 하는게 좋다네요. 입사는 내년부터 하라는데 돈을 벌어야하니 현실적으로 그건 어려울것같아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만약 이사님이 계시는 회사를 그만두고 합격한 회사를 가게된다면 절 추천해서 데려오신 이사님께는 뭐라고 말씀드리고 그만둬야 사이가 틀어지지 않을까요..?

입사한지 이제 일주일됐는데.. 딴데 가겠다고 그만두면ㅠ 합격한 다른회사도 같은 업계라 이랬다저랬다하는게 소문이날까봐 걱정됩니다.. 일단 연봉은 합격한 다른 회사가 훨씬더 높아요.

현명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직 고민 #이직 고민상담 #이직 결정 고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인생사 큰일을 몇 가지로 구분하면

입시 취업 결혼 출산 사망등으로 나뉠 수가 있으며

취업은 한 번 잘 하면 평생직장이 될 수가 있는

생활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니 만큼

다른 어떤 경우도 생각 할 수 없으며

이미 있던 직장에서 맘에 안 들어 나온 만큼

그 직장은 미련도 갖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직장은 그곳에 안 붙은 줄 포기하고

아는 이사님의 직장에 왔다고 했으니

본인이 원하는 회사는

시험을 보고 합격한 회사이니

당연히 그곳에 다녀야 하며

현재 알고 있는 회사를 그만 두기가 미안 하기는 하지만

그것은 인생 자체의 문제이니

이사님께 본인이 지원한 회사에 안 붙은 줄 알고 왔은데

그 회사에서 오라고 하니 이사님께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이 은혜는 반드시 갚겠다고 정직하게 말을 하면

이사님도 직업에 대한 중요성을 아시니

이해 할 것이라고 생각 하며

아무리 사주를 신봉 한다 하더라도

합격한 회사도 다니지 말라는

상식적, 합리적으로 말이 되지도 않는 소리를 하는

그 사주쟁이는 사이비임이 분명합니다.

생년월일을 넣어야 더욱 정확한 답변이 나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이미 시기와 때는 타이밍이~늦어서~~조금 안좋다고 보여집니다.. 지금 두군데 다~~ 비등비등 합니다~~~

한쪽이 어떤면에서 좋다면 다른한쪽은 딸립니다~~전체적으로 옴겨도 안옴겨도 비슷하다면~~ 그냥 현재 자리 고수하고 오는장애 넘어서고 스트레스 참고 풀면서 ~~정히 다른곳 자꾸 맘이 변동대면 차후를 보는것이 좋습니다..

얻을게없고 댓가와 결과를 따져도 비스무리 하다면 현재자리 지켜보고 다음기회 노려보는것도 좋다 사료 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생일이 없네요..

무슨 사주를 그렇게 봐주나요.

님이

.엉터리 사주 믿고 그렇게 결정해버리면

나중에 누가 책임지나요..

그런거 연연하지 마세요.

이동수라는것은

이동수가 들어왔는데

본인이 안움직이면

어떤 이동할 상황이 오는 것을 말해요.

이동수가 없는데

이동했다고 무슨 문제거 생긴답니까..

사주 24년 6월 이동수가 있는지

양력 1997년 4월 16일 14:10분 남자 입니다 이번년도 6월에 이동수가 있는지 (이사 갈지 말지 고민 중) 내년에 이직을... 네 사주 봐드립니다. 오늘의운세/꿈풀이/띠별운세가 모두...

퇴사와 이직 고민 - 사주 관련

... 총운을 보면 정착하지 않고 항상 움직이는 바람의 성향 이직, 이사, 이동하는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별력이 강한 사주에 해당됩니다. 혼자만의 기운으로 이룸을 얻어야...

사주 이동수 질문

직업 이동수(이직)을 물어봤는데 이동수 있다고 하는데 그게... 사주로 직업 이동을 예측할 때는 주로 직장이나 업무와 관련이직을 의미합니다. 이사는 주로 거주지를 옮기는...

사주 이동수 ?

사주이동수?가 있는지 있다면 언제있는지... 현재 거주 지역을 이동 한다던지 다른지역으로 이직한다던지... ☞ 건강 운은 치통 등 치과에 관련된 질병에 조심하는 것이...

이직 이동수 문의

현재의 회사에 적응을 못해서, 이직고민하고 있습니다. 이직하는게 득일지 이동수... 고서에 말하기를 이러한 사주가 운에서 다시 그 성분을 부추기는 운이 되면 스님이 된다...

사주좀 봐주세요 올해 이동수 이직

사주좀 봐주세요 올해 이동수 이직수 있나요? 있다는분도 있고 없다는 분도 있고 저보고... 하겠습니다 이동수관련해서는 하반기에 해수가 인수로서 용신이고 문서에...

이직 이동수 풀이 부탁드립니다 :)

이직에 대해 고민 중에 있습니다. 이동수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사주에 지금 직업이 저에게 괜찮은지가 나온다면 같이 풀이 부탁드립니다! 1989년 06월 03일 새벽 3시 33분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