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로고와 심볼의 차이점

브랜드 로고와 심볼의 차이점

작성일 2024.04.23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브랜드 로고와 심볼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자세히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광고는 신고 차단합니다


#로고와 브랜드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심볼은 상징이란 뜻입니다

브랜드, 종교적 상징(십자가, 목탁 등). 각종 암호 등등 모두가 심볼입니다

하지만 브랜드 관련해서는

일단 그림이면 다 심볼

글자를 활용해서 브랜드의 이름을 읽을 수 있으면 로고라고 합니다

타이포그래픽(그래피)과 심볼의 차이점...

... ※ 아마도 타이포와 로고차이점을 물으시려다 질문을 잘못하신 듯 보이는데... 전용서체와 브랜드 전용 서체, 로고 타입의 조합을 '타이포그라피의 요소'라고 합니다....

상표, 로고 브랜드명 등록

... 현재 저의 브랜드를 만들 계획을 하고있는 중인데요 브랜드명과 로고 심볼 등을... ( 따라하는것은 아닙니다 ) 2.) 상표 로고 저작권 등록의 차이점이 있다면 어떤 차이이며...

로고,심벌,엠블럼,슬로건의 차이점

... 있는 로고,심벌,엠블럼,슬로건 이지만 이들의 차이점을... - 위키 브랜드매니지먼트라는 책에 의하면, 로고는... 엠블럼은 심볼마크하고 똑같은 데 기업이나 단체의...

로고와 엠블렘 과 심블의 차이

재목그대로 로고와 엠블렘과 심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통상 명함에쓰는... 각각의 기업이나 브랜드마다 로고를 쓰는곳, 심볼을 쓰는곳, 워드마크를 쓰는곳 등등...

아이덴티티디자인, 로고 가 무엇인가요?

CI와 BI의 차이점은 이해가 되는데 아이덴티티와 로고는... 심볼 안에 최대한 함축되어야 하는 로고와는 다르게 아이덴티티는 그 표현 범위가 아주 넓기 때문에 새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