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신고) 게임업계는 3d툴 어떤걸 가장 많이쓰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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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제작용으로요
제가알기론 맥스인데 요즘 블렌더도 쓰나 궁금합니다
제가알기론 맥스인데 요즘 블렌더도 쓰나 궁금합니다
(Ai신고) 게임업계는 3d툴 어떤걸 가장 많이쓰나요?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3D 모델링 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utodesk 3ds Max: 3ds Max는 오랫동안 게임 산업에서의 표준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플러그인, 호환성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 Autodesk Maya: Maya는 3D 애니메이션 및 비주얼 이펙트에 많이 사용되지만, 게임 제작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게임 엔진과의 통합, 유연한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Blender: Blender는 무료 오픈 소스 3D 툴로,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개발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증했습니다. 강력한 기능과 사용자 커뮤니티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엔진인 Unreal Engine과의 통합도 잘 이루어져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툴이 많이 사용되는지에 대해 절대적인 정답은 없습니다. 게임 개발사에서는 프로젝트의 요구사항, 개발자 선호도, 예산 등을 고려하여 선택합니다. 다른 툴들도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고 있는데, 실제로는 개개인이 선호하는 도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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