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림 화가 .제목 그리고 그림의 특징좀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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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5.02.19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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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그림 화가 .제목 그리고 그림의 특징좀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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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리스 프랜더가스트(Maurice Prendergast)

나무 아래에서


 

모리스 브라질 프렌 더 가스트 (1858년 10월 10일 - 1924 년 2 월 1 일) 미국인 포스트 인상파 에서 근무 예술가 오일 , 수채화 , 및 단형 . 그는의 일원으로 전시 여덟 그의 조성물 및 그의 스타일의 모자이크 같은 아름다움의 진미는 그룹의 예술적 의도와 철학에서 차이가 있지만.

특징은 모자이크 같은 그림입니다.

모리스 프렌 더 가스트와 그의 쌍둥이 동생 루시는 자신의 가족의 북극에서 태어난 교역소 의 도시에서 세인트 요한의 에서 뉴 펀들 랜드 , 후 식민지 에서 영국의 북미 . 교역소가 실패한 후, 가족은 이동 보스턴 . 그는에서 성장 남쪽 끝 과 상업 아티스트 청소년 도제되었다. [1] 이 그의 성숙한 작품을 특징으로하는 밝은 색상의 플랫 패턴 효과에 처음부터 그를 조절. [2] 그는 또한 영감을했다 보스턴 인상파 차일드 Hassam의 예. [3] 말년에 청각 장애를 증가 경험 수줍은 개인은, 프렌 더 가스트는 자신의 전 생애에 걸쳐 학사 남아 있었다. 그는 밀접하게 자신의 동생에 부착되었다 찰스 또한 포스트 인상파 화가였다.

프렌 더 가스트는 연구 파리 에서, 1891-1895 아카데미 콜라로시 와 귀스타브 COURTOIS 과 장 - 요셉 벤자민 상수 와에서 아카데미 줄리안 . 그의 초기 체류 중 하나 동안 파리 , 그는 캐나다 화가 충족 제임스 Morrice 영어에 그를 소개, 아방가르드 예술가발터 지 커트 와 오브리 비어 즐리 의 모든 열렬한 추종자 제임스 맥닐 휘슬러 . 와 또 다른 지인 에두아르 Vuillard 과 피에르 보나드은 단단히 그를 배치 후 인상파 캠프. 그는 또한의 작품 연구 빈센트 반 고흐 와 조르주 쇠라 1891 년 파리에서 열린 회고전에서와 1892 프렌 더 가스트은의 작품 신봉하는 추가 첫 번째 미국인 중 하나였다 폴 세잔을 이해하고 형태와 색상의 자신의 표현을 사용 활용. [4]

프렌 더 가스트는 1895 년 보스턴으로 돌아와 수채화과 주로 일 monotyping . 여행 베니스 1898 년은 장르 장면에 그를 노출 토레 카르 파치 더욱 복잡한 리듬 준비 실험 그를 격려했다. 베니스의 그의 발명의 수채화는 그의 가장 감사 작품 중 오늘이다. [5]1900 년, 그는에서 주요 전시했다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 그에게 호평을 얻고 뉴욕의 맥베스 갤러리,시를. [6] 그는에 보여 주었다 국립 예술 클럽 1904 년 전시회는이를 통해 그는 화가 친구가 윌리엄 Glackens , 로버트 앙리 , 그리고 존 프랑스어 슬로안 .[7] 조지 LUKS와 함께, 그는 맥베스 갤러리에서 1908 년에 그들과 함께 전시를 에버렛 쉰 , 그리고 아서 B. 데이비스 , 그룹 총괄 쇼 후 알려진 여덟 . Glackens 특히 평생 친구가되었다. [8]

자신의 일을 방해 건강이 좋지에도 불구하고, 프렌 더 가스트는 그의 삶의 나머지 부분 동안 주요 전시회에 표시하는 것을 계속했다. 알버트 반즈와 페르디난드 Howald 같은 중요한 수집가 캐롤 갤러리와 다니엘 갤러리에서 그의 공연 후 자신의 후원자가되었다. [9] 랜드 마크에서 그의 일곱 작품 병기 쇼1913의 그의 문체 성숙의 예를 제시 하였다. [10] 와 회사의 본 포스트 인상파와 야수파의 가장 모험적인 예로는, "자신의 중요한 수신은 [] 직후에 더 유리한 성장 [그 전시.]" [11] 1916 년, 그는 Montross에서 쇼 "Montross에서 쉰"에 참여 또한 세잔, 작품 포함 갤러리, 마티스 , 쇠라, 그리고 반 고흐를.그의 작품은 회고의 대상이되었다 조셉 루머 1921 년 갤러리,하지만 메트로폴리탄 예술 박물관은 1924 년 그의 죽음 이후 프렌 더 가스트 기념 회고전을 개최하기를 거부; 그 시간에, 그의 예술은 여전히​​ 너무 까다 롭고 수도권의 수탁자에 대한 고급으로 간주되었다. 그의 첫 번째 뉴욕 기념 전시회가 미국 미술의 휘트니 미술관에서 10 년 후 개최되었다. [12]

"8"[ 편집 ]

프렌 더 가스트 그가 학문적 바이어스 및 디자인의 강력한 보수적 인 국립 아카데미의 제한적인 전시 정책에 대한 자신의 항의를 지원하기 때문에 "8"로 알려진 작가의 수명이 짧은 관계로 1908 년 맥베스 갤러리에서 전시. 그는 믿었다 "배심원없이 상품"독립적이거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예술가 큰 기회를 자신의 작품에 대한 더 넓은, 감사 대상을 찾을 수 있도록 개방 것이다. 견실 한 도시 구상 미술의 형태는 참가자의 오 (앙리, 슬로안에 의해 실행 스타일이었다로 아이러니하게도, 미국 미술의 역사에서 전설적인 지위를 획득 한이 논란이 전시회는,,, Ashcan 리얼리즘에 공개 응답 정액 순간으로 볼 수있다 , LUKS, 쉰과 Glackens),하지만 프렌 더 가스트는 그림의 학교와 스타일이나 내용에서 공통점을,이 없습니다. 프렌 더 가스트는 여덟의 다른 일곱 멤버들보다 훨씬 더 모더니즘이었다. "여덟와 프렌 더 가스트의 취소 불능 협회는 현대 미술의 족보에 그 문체 고립 떠났다."여덟에 그의 관계는 반드시 장기적으로 자신의 명성을 도움이되지 않았다 [13] 진정한 독립, 그는 현대 미국의 특별한 범주에 맞는 예술.

작업 [ 편집 ]

해변에서 화창한 날

프렌 더 가스트의 작품은 강하게 해변과 공원에서 설정 여유롭게 장면 처음부터 연관이 있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주로 수채화 나 있었다 단형 , 그는 1895과 1902 사이에 이백 monotypes을 통해 생산. [14] 그는 또한 1890 년대 유화 실험,하지만 1900 년대 초반까지 그 중간에 초점을하지 않았다. [15]

그는 패턴과 같은 형태 리듬 캔버스에 배치, 초기 그의 경력 개발과 고도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정교하게 자신의 전 생애에 걸쳐 계속 담대하게 대조, 보석 같은 색상으로, 평평. 양식은 근본적으로 단순화하고 밝은, 변조 색의 평면 영역에 발표되었다. 그의 그림은 적절하게 설명 된 태피스트리 -처럼 또는 닮은 모자이크 .


이상한 그림 까지 딸려왔네,.



이 그림 제목과 그린 화가 이름 좀 부탁...

... 이 그림을 들고 가려고 하는데 누가 그린거고, 제목이 무엇인지 잘 몰라서요... 내일 아침 7시까지요!부탁드릴께... 바스키아와 함께 낙서화가로 유명하고 앤디워홀에게 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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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그림화가제목좀 ㅠㅠㅠ 내공드림니다 위쪽 그림은 고흐, 아래쪽 그림은 르느와르의 작품입니다... 위쪽 그림은 -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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