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이세계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작성일 2017.04.10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무직전생, 전생슬,전생했는데검이였습니다.흔한직업으로세계최강 재밌게봤고요.

남자주인공에 모험하는게 좋습니다~

정발여부는 상관없고요.

스토리도 약간만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세계 소설 #이세계 소설 추천 #이세계 소설 제목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소설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소설 #이세계 모유 카페 소설 #이세계 요리 소설 #이세계 호색무쌍록 소설 #남자가 없는 이세계 소설 #멋진 이세계 소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그럼 일단 말씀하신 대로 이세계물에 남주인공이 소재인 작품들로 몇 가지 추천 드려 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취향에서 고른 거라 질문자님의 취향에 맞을지 어떨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일단은 제 관점에서 괜찮았던 것들로 몇 가지...














Re: Monster (R 노벨) - 이세계 판타지물입니다.


 

원래는 미래 세계관 같은 세상에서 살면서 초능력자이자 강화인간으로서 범죄자나 괴물 등을 사냥하는 일을 하던 주인공이 우연히 스토커에게 찔려서 사망, 다시 정신을 차려 보니 이세계에서 최약의 몬스터라는 고블린으로 태어나 있었다는 환생물 작품입니다.


일개 고불린 아기로 태어나서 거의 능력치가 바닥에 가까운 약해빠진 몸이었으나, 다행히도 전생에서 갖고 있던 초능력인 다른 생물이나 물체를 먹어치우고 그 능력 일부를 습득하는 흡식 능력은 그대로 가진 채로 전생했기에 전생에서의 전투 방식에 대한 기억과 흡식 능력으로 다른 마물을 먹어치우고 능력을 습득해 나가며 점차 강해져 나가게 되지요.


 

이후에는 성장을 계속하며 홉고블린이나 오거 등의 상위 종족으로 진화하기도 하고, 혼자만 강해지는 게 아니라 다른 동료 고블린들을 부하로서 단련시켜 주며 성장시키기도 하고, 잡다한 스킬들을 습득하여 능력을 키우고 장비를 직접 만들거나, 타 종족을 붙잡아 부하로 부리거나 하며 점점 세력을 불려나가서 세계관 속에서도 압도적인 강자로 성장해 나가는 내용의 작품입니다. 또한 인간과 마물을 가리지 않고 주변에 사랑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 하렘물이기도 하지요.













인랑 전생, 마왕의 부관 (S 노벨) - 이세계 판타지물입니다.



전생에 인간이었지만 환생하면서 이세계에서 마족, 그것도 늑대인간으로 환생하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물 작품으로, 늑대인간이라는 마족의 몸이면서도 속은 인간의 정신을 갖고 있다 보니 인간에게 가능하면 평화적인 공존으로 대하려 하지만 애초에 마왕에게 직접 임명받은 간부급에 해당하는 악명 높은 입장이라서 지위적으로도 입장적으로도 고생이 많아, 언제나 부하들과 인간들 사이에 끼어서 여러 모로 애쓰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세계관 특징상 마족과 인간족이 서로 대립하며 전쟁 중인 상황 속에서 주인공은 일단 전생에 인간이었던 몸으로서 가능하면 마족한테도 인간한테도 평화적으로 해결하고 싶어 하는데도 마족도 인간족도 서로에게 꽤나 적대적인 데다가 쓸데없이 사건들이 많이 터지는 탓에 수습하느라 언제나 고생을 하는 등, 여러 모로 험난한 인생길을 보내는 전개가 되지요. 















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노블 엔진) - 이세계 판타지물입니다.



전신 갑옷 차림을 하고 있지만 속 내용물은 전신 해골이라는 특이한 게임 아바타로 게임을 하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정신을 차려 보니 자기 캐릭터의 육체 그대로 이세계에 넘어와 있었고, 능력치는 높아서 위험은 없지만 갑옷 속이 완전히 몬스터라서 절대로 남들 앞에선 투구를 벗을 수 없는 애매한 입장으로 세상을 돌아다니게 되는 이세계 전이물 작품이지요.


세계관이 꽤나 험해서, 국가들 사이에서는 침략이나 배후의 수작들이 벌어지기도 하고, 귀족이나 왕족들 사이에서도 차기 국왕 자리를 두고 세력 다툼이 벌어지는 등 엉망진창에다 그 탓에 서민 복지 수준도 꽤나 떨어지고, 게다가 종족 차별로 인해 타 종족들이 권력을 가진 인간들에게 험한 취급을 당하는 상황 속에서 그런 타 종족인 엘프족이나 수인족들을 주인공이 도와서 인간에게 붙잡힌 자들을 구해주기도 하며 세상을 바꿔나가는 전개의 사회 개혁 타입 모험물입니다.



주인공은 게임 시절에 한계 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운 만렙 플레이어였기에 당연히 능력치가 일반적인 수준보다도 훨씬 높으며, 또한 원래 게임에서는 캐릭터를 상위 직업으로 전직시키면 이전 직업의 스킬 대신에 다시 새로운 스킬을 습득하는 구조였는데 이세계로 넘어오게 되면서 현재 직업의 스킬만이 아니라 전직하기 전에 얻었던 하위 직업들의 스킬까지도 모조리 구사할 수 있게 되면서 전사+마법사+소환사+신관 등의 다중 직업 스킬들을 전부 쓸 수 있는 먼치킨 능력을 얻게 되지요.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노블 엔진) - 이세계 판타지물입니다.



신의 실수로 인해 떨어진 벼락을 잘못 맞고 죽어버리게 된 주인공이 신의 배려로 다시 이세계에서 살아날 수 있게 되었고, 신의 선물로 이세계에서도 평범하게 작동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신체적으로 능력치가 강화된 몸을 얻어서 이세계에서 살아가는 평온한 분위기의 일상 모험물 스토리입니다.


모험물이라고는 해도 위기감이나 긴박감 같은 분위기는 가끔 드문드문하게 나오는 정도를 빼고는 거의 대개 평온하게 이어지는 일상을 그린 작품으로, 신에게 받은 천부적인 마법 능력과 스마트폰 인터넷의 정보를 통해 현대의 온갖 실용 도구나 보드 게임, 식문화 등을 그쪽의 마법과 재료로 재현해내서 주변에 알려주거나 직접 만들어 주는 등 현대 문화를 추구하며 즐겁게 생활해 나가는 전개가 이어지지요. 



주인공은 처음에는 보통 수준이었으나 점차 신이 준 힘에 익숙해지게 되면서 점점 더 강해지고 나중에는 신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먼치킨이 되며, 또한 약혼자가 9명에 달하는 하렘물이기도 합니다.












월드 티처 (S 노벨) - 이세계 판타지물이지요.



현실 세계에서 과거에는 암살자, 현직은 후진 세력들을 양성하는 스승 역할을 하던 남성이 생애 마지막으로 맡은 임무에서 임무의 성공을 대가로 결국 사망, 눈을 떠 보니 이세계에서 어린아이의 몸으로 환생해 있었고, 그쪽에서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전개의 전생물 작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전생에서의 경험 때문에 전투나 육체 단련에 대해서는 전문가 수준이며 이세계에서 습득하게 된 마법과 병용하여 다시금 몸을 강하게 단련하고, 전생에서 그랬던 것처럼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제자로 받아들여 단련시키며 (본인도 어린아이지만)어린 제자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등 제자 육성을 중심으로 하면서 본인도 새로운 세상을 돌아다니는 판타지 모험 소재를 그린 내용이지요.



주인공은 전생에서의 전투 경험 및 이쪽 세계에서의 철저한 육체 단련&마법 단련으로 인해 선천적인 마법적 재능은 떨어지는 편이면서도 괴물처럼 강한 실력을 갖고 있는 먼치킨이며, 또한 주인공과 함께 여행하며 동시에 주인공을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이 여럿 있는 하렘물이기도 합니다.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L 노벨) - 판타지물입니다.


 

게임 제작사에서 일하며 눈 앞의 마감일에 쫓기는 데스마치 상황에서 겨우겨우 일을 끝마치고 잠들어 버린 주인공이 깨어나 보니 자기가 만든 게임과 같은 시스템이 적용되는 세계에 와 버리게 된다는 내용의 작품입니다.

 

다만 주인공은 처음엔 그냥 단순히 꿈인 줄 알고 있다가 주변의 몬스터 대군을 보고서 무심코 사용 가능한 마법 중 하나인 유성우를 사용한 결과, 눈 앞의 몬스터 대군은 물론이고 그 세계의 신들 중 하나인 용신까지 한꺼번에 몰살시켜 버려 레벨 1이던 몸이 단번에 레벨 310까지 올라가 버리게 되고 엄청난 보물과 아이템들을 손에 넣게 되어, 이후 원래대로 돌아갈 방법도 딱히 없기에 이세계에서 여행이나 모험을 하며 지내게 되지요.

 

 

작중에선 일반인은 잘해야 1~10대 레벨에 실력자라면 몇십대 레벨, 세계에 위협을 주는 마왕이라 해도 잘해야 100대 부근 레벨인데 주인공은 이미 시작 시점에 300을 넘긴 터라서 주인공에게 위험한 상황은 거의 전혀 생기지 않고, 그저 평화롭게 가족 같은 동료들을 모아서 키워나가며 이세계에서 살아가는 전개입니다.

 













금색의 문자술사 (L 노벨) - 판타지물입니다.



이세계에서 마족과 수인족 등의 타 종족과의 전쟁을 이기기 위해 인간 국가 측에서 시행한 용사 소환으로 현대 세계에서 학생들 몇 명이 용사로서 소환되었는데 주인공은 어쩌다 보니 우연히 휩쓸려서 함께 이세계로 넘어와 버리게 되었고, 다들 용사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중에 왕국 측의 태도에 불신감을 느낀 주인공만은 용사 칭호가 없는 휩쓸린 몸이니까 자기 맘대로 하겠다면서 그대로 성을 나와 혼자서 세상을 돌아다니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모험물 작품입니다.


용사로서 소환된 건 아니지만 그 나름대로 능력치가 높으며, 문자를 적으면 그 문자 그대로의 효과가 발현되는 특별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업할 때마다 효과가 점점 더 강해져서 그 힘을 통해 자기 실력을 키워 나가며 여행 중에 만난 동료들과 함께 세상을 돌아보며 자유롭게 여행을 하고, 그 와중에 벌어지는 사건들에 개입하기도 하며 세상을 유랑하는 전개의 작품이지요.



기본적으로 주인공은 냉정 침착한 성격에 너무나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매사를 판단하기 때문에 얼핏 보면 매정한 인간으로밖에 보이지 않지만 그 나름대로 정이 깊기도 하고 배려심도 보여주거나 자기 나름의 친절함도 가끔 보일 때가 있기에, 다수의 여성들에게 여러 모로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다만 어째서인지 주인공에게 애정을 품은 여성들이 죄다 로리라는 문제가 있지만요.












일단 제가 봤던 작품들 중에서 조건에 맞으면서 재미있게 봤던 것들로 적당히 추천 드려 보았습니다만... 마음에 드시는 게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세계 먼치킨 라노벨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 라노벨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오버로드나 이세계는... 오버로드나 이세스마와 비슷한 작품은 찾기가 어렵긴... 정작 이세계에서는 마법만이 아니라 마력으로 움직이는...

이세계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 스토리도 약간만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일단 말씀하신 대로 이세계물에 남주인공이 소재인 작품들로 몇 가지 추천 드려 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취향에서...

게임 전생,이세계,전이 소설 추천 해주세요

주로 내용은 게임을 하다가 이세계에 전이 되는 것,아니면 게임 능력치를 가지고 전생한 그런 소설이나 아니면 그런 느낌이 들던 소설 추천 해주세요~!! 내공도 듬뿍 드릴게요...

전생,판타지 소설, 라노벨 추천좀 해주세요.

... 직업으로 세계최강 봤습니다. 웹소설 더있긴한대 일딴 갖고있는 파일제목 썻습니다 쓴거외 재밋는거 추천좀... 사실 작품은 게임 판타지 작품이고 이세계물은 아닙니다만....

평행세계 소재의 소설 추천 좀 해주세요

... 웹소설 다 상관없으니 평행세계물 재밌는 거 추천 좀 해주세요 로판이든 판타지든 뭐든 상관없어요 폭군에게는 악녀가 어울린다 너와 막걸리를 마신다면 내일이 없는 소녀...

일본 로맨스 소설추천좀해주세요

... 오늘밤 세계에서 이사랑이 사라진다해도 너는 달밤에 빛나고 같은 장르인데 비슷한 장르에 소설 추천좀해주세요 소설책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소설 추천 해주세요

... 읽을만한 소설 추천 좀 해주세요 내공 냠냠 안 돼요... 휴머러스한 소설은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나치 점령 하에 더치에서 생존한...

판타지소설 추천좀해주세요

... 같은 판타지 소설 추천부탁드립니다. (아빠가 힘을숨김 제외) 연재 사이트나 상태... 카카오페이지 전쟁신의 사도가 되었다 / 비독점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 비독점

판타지 세계소설 추천좀 해주세요 ^^

무협 에서 판타지 세계로 먼치킨 소설 추천좀 해주세요 묵향 같은거 좋아 합니다 우선 '다크메이지'가 있겠네요 김정률 작가님 소설로 굉장한 필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