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책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 초반 질문이요

소설책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 초반 질문이요

작성일 2024.04.24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지금 20페이지 정도 읽었는데 약간 이해안되는게 여주인공 능력이 사람이야기들어주고 치유해주는거랑 꿈이 현실로 일어날수 있는 능력이잖아요 

근데 악몽 꿔서 집 다 날라간다음 대사하면서 "그래 전 세기를 뒤져서라도 다시 부모님을 만날거야" 이런다음 계속 백만번을 다시 태어난다고 하는데 여기가 좀 이해안가더라구요

다시 태어난다? 다시 태어나는 능력도 있는건가요? 아니면 무슨 타임머신 기계가 있다는건가요?

혹은 다른 세기로 다시 태어난다는거면 현재 기억은 다 가지고 있는데 거기서 태어나서 죽고 다시 태어나서 죽고 그걸 백만번 반복했다는건가요?

그럼 나이가 2억살쯤은 된건가요??   이런 부분이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는 특이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등장하여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여주인공의 능력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치유해주는 능력과 꿈이 현실로 일어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여주인공이 악몽을 꾸고 집이 날아가는 장면에서 이야기하는 부분은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이 백만번을 다시 태어난다는 이야기는 비유적인 표현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의 삶에서 이루지 못한 것들을 다시 시도하고, 새로운 기회를 얻기 위한 결의를 나타냅니다. 즉, 그저 말 그대로 백만 번이라는 횟수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나이가 2억 살이 된다는 부분은 실제 나이가 아니라, 이 같은 반복적인 결의와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지혜와 성장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이한 표현은 작품의 깊이와 주제를 강조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부분은 작품이 진행됨에 따라 더 자세히 설명이 될 수도 있으니 이야기를 계속 읽어보시면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설책 추천해주세요.

... 질문 주신 내용에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리움을 요리하는 심야식당'과 '메리골드 마음세탁소'처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판타지 소설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