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ROD-Read Or Die < OVA 판 3편 完 > / ROD TV판 시리즈 < 26편 完 >
내용 : 종이술사의 관련된 내용.. // ROD OVA 판은// 특수공작부인 요미코 리드맨에게 임무가 주어지는데..// 임무를 수행하는 그런 내용을 담은 애니가 OVA 판이구요//
TV 판은 종이술사 세자매 에 대한 내용을 그린 애니가 TV판 시리즈 입니다^^
2.마이코 2010 <24편 完>
내용 : 안드로이드인 아나운서 마이코가 여러 생활을 격으면서 감정을 배우는 그런 애니입니다..< 저로서 진짜 웃기고 진짜 감동적이게 본 애니입니다.. 불운으로 인해 안뜬 애니지만.. 정말 이게 만약에 떳다면 수작이라 불릴정도로.. 진짜 좋은 애니랍니다^^// 저예산으로 만들어서인지 나오는 게스트가 별루없어요^^>
3.대마법 고개 < OVA 판 6편 完 특별판 3편 完 >
내용 : 마법나라의 프린세스 푸니에는 진정한 프린세스가 되기위해 지상으로 내려가는데..
< 츠토무 감독이 선사하는 최근 대박 개그애니.. 정말 제가 츠토무 감독이 팬이라 그런지.. 왜이리 츠토무 감독이 선사하는 애니마다 너무재미잇는지원 .. // 우울하실때에 꼭 보세요 이거보시고 우울한 감정 절대없을겁니다.. >
4.박살천사 도쿠로쨩 < OVA 판 8편 完 >
내용 : 주인공인 사쿠라는 미래에 발명을 하게되는데.. 그발명은.. 여자들이 성장 12세에서 멈춘다는것.. 그걸 막기위해 미래에서온 천사 도쿠로쨩!! .. 도쿠로쨩은 사쿠라를 없애라는 명령을 받앗지만.. 명령을 어기고 지내는데... < 이 애니도.. 츠토무 감독이 애니죠.. // 이 애니를 보실때에 피가줄줄나오지만... 대충.. 개그성 잔인이라 그다지 잔인하다고 생각하지않음... 제생각.. >
5.여고생 Girls-High < 12편 完 특별판 3편 完 >
내용 : 여고생이 되고 그리고 여고생의 생활을 그린 애니 여고생 GIRL'S HIGH 입니다..< 이애니도 심심할때 보시면 심심함이 달아날꺼임..ㅋㅋ >
6.월영 ~Moon Phase~ < 25편 完 특별판 1편 完 >
내용 : 어느날 어떤 사건의 계기로 뱀파이어 성에서 도망친 뱀파이어의 프린세스 하즈키..// 그후의 일은..?? < 이 애니는 무엇보다... OP 엄청 유명합니다... "네코미미 모드" 은근히 중독 된다는... 스토리도 탄탄하구요^^ >
7.N.H.K에 어서오세요! < 24편 完 >
내용 : 바깥 출입을 삼간지도 벌써 4년 째인 주인공 사토 타츠히로... 어느날 수수께기의 소녀 나카하라 미사키는 사토 타츠히로가 어떤 프로젝트에 선발되엇다고 말하면서 사회 복귀를 위해 도움을 주겟다고 제의하는데.... < 이 애니는 많이 들어보셧을꺼에요.. 하지만 님이 적은 애니 목록에 없으셧길래 추천해봅니다^^..... 무엇보다 이애니는 현실감이 엄청 가깝게 느껴지죠.. 이애니를 볼때마다 어쩔때마다 뜨끔한 장면이 나온다는../// 다들 공감도 가실때가 잇을겁니다^^.. >
8.연금3급 매지컬 포카앙 < 12편 完 특별판 3편 完 >
내용 : 마계에서 내려온 유우마 흡혈소녀 파키라 늑대소녀 리루 인조인간 아이코 이 4명의 프린세스가 지상계로 내려와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 < 로리물을 좋아하신다면야 이애니를 꼭 보셔야겟죠??// 적당한 개그와 적당한 서비스씬 // 그리고 그림체가 너무좋다는거... 로리틱<< >
9.아카호리 외도 아워 러브게임 < 13편 完 >
내용 : 절대정의 러브페로몬과 // 가라! 외도소녀대의 대결.. < 이 애니는 무엇보다.. 설정자체가 개그입니다.. 절대정의 인 러브페로몬은.. 자신이 맘에 안드면 무조건 악이라고 .. 때려부수고... 악 인.. 외도소녀대는.. 선행을 배푸는.. >
10.배틀 프로그래머 시라세 < TV판 15편 完 DVD 판 5편 完 {TV판 DVD 판 동일} >
내용 : 세계 최고 해킹 프로그래머인 시라세에게 어느 의뢰가 들어오고.. 그의뢰에 응해준다.. < 그야말로 말이필요없는 애니.. 각화마다 서비스신이 나오지만 그 서비스신을 기다리고잇다는.. 로리물 인 애니지만.... 진짜.. 웃겨죽는다는../... 꼭 보십시오... 안보셧다면야.. >
11.반쪽달이 떠오르는 하늘 < OVA 판 6편 完 >
내용 : 갑작스런 간염으로 병원에 입원한 주인공 유이치.. 그리고 어떤 계기로 병원에서 만난 리카... 둘의 따듯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준 애니.. < 제가 로맨스 애니를보면서 이렇게 감동적인애니는 첨이엿던거같앗습니다.. 이애니는 무엇보다 유명하다는... 목록에 없길래.. 그만.. 올려봣습니다.. 추천요 ㅎㅎ >
12.2x2 시노부전 < 12편 完 >
내용 : 닌자 수행중.. 어떤 계기로 만난 카에데와 시노부.. 그리고 온소쿠마루...가 벌이는 황당코믹사건.. < 이애니는... 온소쿠마루가 없으면 안되는 애니... 꼭 필요합니다.. 온소쿠마루여 영원하리... >
13.라스트 엑자일 < 26편 完 >
내용 : 어릴적 두 아버지가 임무를 수행하기위해 그랜드 스트림을 넘어야만 햇지만.. 못넘고 그만.. 운명을 다하시고... < 정말.. 제가 애니를 많이봣지만.. 이렇게 스토리 몰입되는 애니는 이애니가 첨이엿을겁니다... 이루지못한 꿈을 실현시키기위해 ... 크라우스와 라비의 노력하는 모습이 참으로 아름다워보엿습니다... 정말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진짜 왕추천.. >
14. 마이 히메 <26편 完 > / 마이 오토메 < 26편 完 > / 마이 오토메 Zwei < OVA 판 연재중 현제 2편 까지나옴 < 2달에 1화씩 나온다고함 > >
내용 : 마이히메 < 오판을 없애라는 HiME 들의 사명이라는데... 하지만 다른 목적이 잇는... 그 목적은 무엇..?? > 마이 오토메 < 마이 히메와 세계관이 틀리다.. 그리고 마이 히메의 나온 주인공들이 마이 오토메에서도 나오지만 모습은 똑같아도 다른 관계다... > 마이 오토메 Zwei < 마이 오토메의 1년후의 벌여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 >
< 무엇보다 마이히메 시리즈는... 액션이 강하다고나 할까?? 스토리도 탄탄하고.. 볼만합니다.. 액션 좋아하시면 꼭보시길^^ >
15.가난 자매 이야기 < 10편 完 >
내용 : 아버지는 빚때문에 어디론가 도망가고... 어머니는 세상을 떠낫지만 두자매에게 조그마한 약속을 하게되는데..그약속을 지키기위해 두자매가 서로 의지하면서 살아가는 그런 내용을 담은 애니.. < 잔잔한 스토리와 모랄까... 너무 훈훈한 감동을 줄까나..???// 두 자매끼리 의지하면서 살아가는 모습을 보니 ..훈훈한 감동을 얻은...가끔 나오는 서비스 장면에 개그성도 재밋고... 추천해드려요^^ >
16.제가페인 < 26편 完 >
내용 : 지구의 종말로.. 인간의 육체를 잃고 .. 데이터로만 ..그리고 서버내에서.. 살아갈수밖에없는 사람들.... 조그마한 희망을 위해... < 이애니는 세계관이 참으로 독특합니다...설정자체가 너무 암울하죠.... 서버내에서 살아갈수밖에 없는 환체들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입니다.... 진짜 잇을법한 애니이죠... 추천해드립니다.. 저 월레 메카닉 애니는 정말싫어하는데... 이애니는 전혀 그런느낌이안드네요.. 5화부터인가..스토리몰입 .. ㄱㄱ.... >
17.쵸콧토 시스터 < 24편 完 >
내용 : 어릴적 하느님에게 소원을 빌고 몇십년후 그 소원이 이제서야 이루어졋는데.. 그소원은 < 여동생을 갖고싶다고... > ... 크리스마스날 산타 누나에게 받은 여자 아이.. 그리고 벌어지는 일들... < 이 애니는 엔딩이 너무 깔끔합니다... 엔딩을 위해 여태동안 준비햇던거 같네요... 가끔 개그도보이고.. 무엇보다 이 애니는... 주인공인 쵸코가 너무귀여운거같네요... 추천요 ^^ >
18.프린세스 츄츄 < 26편 完 >
내용 : 동화속에서 나온 왕자와 까마귀... 그리고 꾸며진 이야기들... < 이애니는 어른을 위한 동화 인거같네요... 솔직히 제가 처음 에 봣을때.. 너무 유치한 변신물이기때문에 중도 하차 할려고햇습니다... 하지만.. 계속 보다보니... 스토리몰입이되더니.. 마지막화의 그감동... 하지만 아쉬움..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
19.카린 증혈기 < 24편 完 >
내용 : 뱀파이어 가족의 장녀인 카린은 비밀이 잇는데... 그비밀은.. 증혈기라는것이다... 어느계기로... 카린이 뱀파이어라는걸 알아버린.. 우스이 켄타... 그리고 그비밀을 지키려는데... < 이애니는 무엇보다.... 성우가 짱이죠... 특히 위너... 이 성우분.. 너무웃깁니다... 말할때마다 중독되는 말 소리... 그리고 스토리도 개그스럽구요... 추천이요^^ >
이만 추천해드릴게요.
목록에 안올라왓는데.. 혹시일까해성.. ㅎㅎ
안보셧으면...
꼭보세용...
에어 < 13편 完 특별판 2편 完 > [ 이 애니는... 감동적인 스토리가 정말 인상적이엿다는... 아쉬운 결말이죠.. ㅎㅎ 나름대로 해피엔딩이엿으니... 그래도 다행.. ㅎㅎ ]
엘펜리트 < 13편 完 특별판 1편 完 > [ 이 애니는... 스토리가 너무탄탄하고.. 제눈에서 눈물을 나오게 해주엇던 애니입니다... ]
블랙라군 < 24편 完 > [ 이 애니는... 액션이 너무 화려하다는... 쌍권총으로 불리는 레비누나가 젤 좋습니당... ㅠㅠ 특히 제스탈... ]
야미와 모자와 책의 여행자 < 13편 完 > [ 이 애니는 ..퍼즐 애니이죠..?? 무엇보다... 처음 엔 햇깔리지만 나중에 볼때마다 "아 이부분이구나" 이런 재미로 보는 애니... ]
카논 리메이크 < 연재중 > [ 이 애니는... 게임이 원작으로 오래전부터 알려진 유명한 애니죠.. ㅎㅎ >
칭송 받는 자 < 26편 完 특별판 3편 完 > [ 이 애니는.. 1화 볼때에 중도 하차 할려고햇지만.. 4화부터인가... 전쟁하고나서부터 스토리 몰입 .. 대단하죠.. 각 캐릭터마다 개성을 잘 살린 애니... >
이렇게 추천 햇지만 너무많지요?? 솔직히... 그래서 제가 딱히뽑자면..
라스트 엑자일 / 대마법 고개 / NHK 어서오세요 / 제가 페인 / 박살천사 도쿠로쨩 / 블랙 라군 / 반쪽달이 떠오르는 하늘 / 마이코 2010 이 애니 들을 제일 추천하고싶네요 ^^..
나머지 추천할 애니는 많지만... 이만 써보겟습니다..^^ 답변확정 부탁드리구용..
절대 불펌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 ekzmalsl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