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가 꿈인 중2여학생인데요

안녕하세요 배우가 꿈인 중2여학생인데요

작성일 2020.09.24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배우가 꿈인 중2여학생인데요 제가 콧대빼고는 다 괜찮다고 보는대요 콧대가 낮아도 배우 가능할까요? 낮은정도가 아닌 누가 때린듯이 눌렸거든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련 부분으로 매력으로 승화를 해서 배우로 활동할 것인지 아니면 나중에 성형을 할 것인지 관련입니다. 현실적으로는 성형을 많이 할 수록 표정이 부자연 스러워지고 안좋다는 글들도 많습니다.틀린 말은 아니라 봅니다. 하지만 스스로의 징크스?트라우마? 수준이라면 저는 성형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기저기 많이해서 강남흔녀? 느낌은 아니라 생각하지만요^^!

결론은 외모 중요합니다. 단 배우에 있어서는 외모의 방향입니다. 모델같은 사람들을 선호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정해진 룰안에서 이미지가 있기는 합니다. 캐릭터에 맞는 사람입니다. 그게 메인입니다. 쉽게는 남자로 표현해서 님은 마동석님 느낌인데 님은 공유씨 같은 캐릭터로 활동을 원한다면 님에게는 배우라는 직업이 안맞는 것입니다. 그런 경우라면 실례인지 모르지만 이길을 안가시는 것이 맞을 수 있습니다. 연기연습도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이 아닌 다른 스타일로 연습하게 되니 연기연습도 방향성이 틀어집니다. 특히나 독학하는 분들이 많이들 그렇게 합니다. 만약 그것이 아니고 연기라는 순수함이 좋아서 배우의 길을 가시는 것이라면 님 매력으로 승부하는 배우가 되시면 됩니다.

-------------------

마무리로 11 만명 이상 정보공유 카페 하나 추천 드릴게요.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카페입니다. (연기학원)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닌 순수한 정보를 나누기위한 카페입니다. 구하기 어려운 각종 오디션과 연기학원 단체할인 정보와, 각종 대본등 자료들이 풍부하며 회원들 스터디 그룹방도 있고 "프로필 접수" 창도 있습니다. 제글 위에 네임카드 클릭하고 보시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명은 "우리연기할래" 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SFA청소년영화학교입니다.

나중에 성인이 되면 높이면 되겠네요..

배우가 꿈인 중2 여학생 입니다

배우가 꿈인 중2 여학생 입니다 시골에 살고 아무 경험도 없고 연기를 배울 수 있는 곳도... 배우라는 자체가 굉장히 힘든 꿈입니다 같은 배우라도 소득차이가...

연기자 배우가 꿈인 중2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연기자가 꿈인 중2 입니다 일단 제가 무대 경험도 많고 김향기 님을 보고 "아.. 나도 연기를 해서 내 작품을 보고싶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