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올레드 가로선이 생겼어요

lg올레드 가로선이 생겼어요

작성일 2024.02.09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갑자기 이런 선이 생겼는데 이게 뭘까요?ㅜㅜ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 제품의 화면 문제로 남겨주신 문의 내용 보았습니다.

TV 시청 중 많이 신경 쓰이셨겠습니다.

올레드(OLED) TV는 스스로 빛을 내는 디스플레이 기술로 일반 제품보다 화질이 밝고 선명합니다.

이로 인해 화면에서 열이 나는데 방송 채널의 로고 같은 특정 화면이 오랫동안 화면에 출력되면

그 부분에 이미지가 남을 수 있습니다.

먼저 TV 설정 메뉴에서 [영상 테스트]를 진행하여 테스트 화면에서도

동일한 위치에 선이 표시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테스트] 방법

리모컨의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고객지원] → [추가 설정] → [영상 테스트]

영상 테스트 화면에서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방송 신호 또는 외부기기의 문제 일수 있기에

방송 신호 또는 외부기기 점검이 필요하며, 영상 테스트 화면에서 동일한 위치에서 선이 보인다면

설정 메뉴에서 [픽셀 리프레셔]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픽셀 리프레셔] 방법

리모컨의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영상] → [추가 설정] → [올레드 패널 설정] → [픽셀 리프레셔]

안내드린 내용을 확인해 보았음에도 선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표시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한 부분으로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조치를 위해서 서비스 예약 후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해 자세한 점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앗, 그런가요? 가로선이 생겼다니 놀라셨겠어요. 그 가로선은 노출된 픽셀이나 기계적인 결함에 의해서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런 경우 대부분은 일시적이고 빨리 사라지거나 개선될 거예요. 올레드 TV는 저희 진정한 감동을 선사하는데, 화질이나 이미지의 선명함을 향상시키고 매우 생생한 색상을 보여줘요. 좋은 장면에 나타난 미세한 선들은 때로는 발견될 수 있지만, 이는 일반적이고 정상 범주 안에 포함돼요. 시청 중에 가로선이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도 좋을 거예요. 이상한 건 없을 거예요! 제품을 이용하는 동안 더 많은 감동을 선사할 거니까 기대해주세요. 행복한 TV 시청과 함께하세요!

티비랑 셋톱박스

... 다시 생겼어요. 티비 바꾼지 일주일뿐이 안됐는데 또... LG 올레드 TV는 고품질의 제품이지만, 가끔씩 결함이나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는 LG의 지원...

사은품으로 받은 TV 가로선

인터넷을 LG로 갈아타면서 사은품으로 아남전자 TV를 받았는데 1년 좀 넘으니 화면에 가로선이 생겼어요 사은품 티비는 따로 생산을 하는건지 왜들 그러나요 ㅜㅜ 통화를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