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망자에서 다니헬헤니 주사로찌른 사람 이름 좀 알려주세요?

드라마 도망자에서 다니헬헤니 주사로찌른 사람 이름 좀 알려주세요?

작성일 2010.11.11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1월10일 드라마 도망자에서 다니헬헤니 주사로 찌른남자 이름알고싶어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김준배 씨 입니다.

영화 이끼에도 나오셨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준배씨 말씀이시죠??

더유닛 이라는 미쿡 드라마는 어떨까 싶습니다.
특수부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시즌4로 갑작스런 종영을 했지만 항상 다음편이 기다려 지던 드라마입니다.
아직 못보셨다면은 절대 후회 없을 미쿡 드라마 입니다. 제네레이션킬 이라는 제 기억으로는 7부작이였던것 같은데요.
2003년 이라크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전투장면 보다 임무를 수행하는 전우들의 이야기가 더 많아서 약간은 실망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한번은 볼만한 드라마입니다. 무엇보다 너무 길지 않아서 마음에 쏙 듭니다.
오버데어 라는 13회로 끝난 미쿡 드라마도 있네요. 제네레이션킬 보다 전투씬은 화려하고 많습니다.
간단히 생각하시면 전쟁영화로는 흠잡을 부분 별로 없을 정도로 괜찮은 드라마입니다.
더 유닛과 오버데어, 제네레이션킬 을 보고나서부터 전쟁 영화나 드라마에 푹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the 4400. 이라는 미드도 보았는데, 이건 영~ 지루하다가도 잠깐 흥미를 느끼게도 만들었다가 다시 지루했다가.
하는 방식이라서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걸 볼 바에는 차라리 다른 드라마를 찾아보시는 편이 좋을듯 싶습니다.
4400명이 사라졌다가 나타나는데 한가지씩의 능력을 가지고 나타납니다.
그 능력을 사용하는 4400 사람들과, NTAC 요원과의 이야기가 주로 나옵니다.
멘탈리스트는 범죄 프로파일러들의 이야기..
슈퍼내츄럴은 악귀 퇴마사 형제의 이야기...
덱스터는... 저도 지금 시작해서 확실히 모르겠지만... 지독하게 중독되네요 ㅎㅎ
조금 다른 장르를 원하셨다면.. 의학 미스테리도 재밌어요. 역시 미드는 섬세하면서 전문적인거에 승부를 거는 만큼 의학 드라마까지도 어느정도의 서스펜스를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우스가 최고인거 같네요. 특히 시즌 1과 2는 거의 의학에 99%집중을두고 그만큼 고도의 서스펜스를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15위 : The Mentalist
수사물을 않좋아하는 저를 사로잡은 드라마, 시즌1밖에 방송되지않았지만 미국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작품. 스토리전개가 억지성이 있긴하지만 캐릭터의 매력으로 채우고도남을 만한 미드.
14위 : Prison Break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미드 입문작! 시즌1까지는 여드름타올 정말 밥먹고 화장실가는 시간조차 아까울정도...
하지만 시즌2부터 이야기는 안드로메다 돌파...
13위 : It's always sunny in Philadelphia
루저코미디물의 최고봉!! 극중 주인공3인방이 인터넷에 직접 여드름타올 찍어올린 드라마가 호응이 좋자. 방송까지 진출하게된 드라마. 1~3편정도 적응하고 보기시작하면 다음날 해가 떠있을 것임.
12위 : Friends
워낙 유명한 미드이기때문에 뭐 별말이 필요없음. 쉴세없이 보다보면 마지막에피에서 눈물을 리스킨타올 흘리고있을 자신을 발견하게 될것임.
11위 : Entourage
오바마 미국대통령이 대선기간중에 본방을 사수하기위해 스케줄을 조정할정도로 애정한다는 드라마!
할리우드스타인 빈스와 그의 친구들의 성공이야기를 적절한 욕설(?)로 코믹하게 리스킨 그린 작품
10위 : Six feet under
장의사의 이야기로 사람의 인생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주옥같은 작품.
하루에 2~3편이상 연달아보면 우울해질수있는 치명적인 단점도있음.
9위 : House M.D.
나쁜남자의 교본과도 같은 닥터 하우스! 그의 시니컬함에 빠져들다보면 점점점 줄어들어가는
시즌과 에피소드가 아까울지경.. 미스테리한 병을 치료하는 내용의 메디컬 드라마.
8위 : The Sopranos
비평가들에게 최고의 작품이라는 찬사와 에미상을 휩쓸정도로 리스킨 탄탄한 작품성이 돋보이는 드라마.
신경쇠약증에걸린 마피아 두목인 토니의 이야기....
7위 : 24
각시즌이 24편으로 이루어저있으며, 편당 1시간씩이므로 주인공인 잭바우어의 24시간을 그린 리얼타임 액션드라마. 주말에 음식을 옆에 쌓아두고 24시간동안 24편을 몰아보는게 정석. 주인공이 피곤하고 힘들어질때면, 나또한 힘들고 지쳐버리기때문에 몰입도는 한층더 높아진다는 후문.....
6위 : LOST
무인도에 추락한 비행기의 생존자들의 이야기. 무인도의 알수없는 괴물(?)과 비밀 그리고 생존자들의 숨겨졌전 관계들이 하나둘씩 밝혀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마약과도 같은 드라마이므로 주의를 요함.
5위 : Band of Brothers
스티븐스필버그 제작의 TV판 라이언일병구하기로 유명한 드라마.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엄청난 스케일과 전쟁의 아픔, 전쟁속의 전우애를 처절하게 느낄수있는 감동의 드라마.
4위 : Grey's Anatomy
막장연애메디컬코믹감동 드라마. 매력이 철철철 넘치는 캐릭터들. 더이상의 설명은 불필요.
3위 : West wing
미국 백악관에서 대통령과 보좌진들이 업무를 보는곳을 west wing이라고 합니다.
대통령과 그의 보좌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내용이 어려울때도있긴하지만 그들의 고뇌,아픔,기쁨등 여러감정을 실감있게 그린 미드계의 마스터피스!!
2위 : Boston legar
The Practics의 스핀오프작. 법정드라마이며, 대채적으로 매우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 극중 주인공을 연기하는 윌리엄 샤트너와 제임스 스페이더의 연기력을 마음껏 즐기길....
1위 : Battlestar Galactica
카프리카라는 행성에 사는 인류가 리스킨타올 창조한 기계인 사일런과의 전쟁에서 패배후
4만명의 생존자가 전설속에 전해내려오는 지구를 찾기위해 우주를 떠도는 SF 드라마. 단순히 SF가아닌 로맨스,정치,종교,미스터리,전쟁등을 잘표현한 수작.
Action/Adventure보다는 Drama분야를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시는 미드랑 비슷한 분위기의 미드로 추천할게요..
일단, Grey's Anatomy를 너무 재미있게 보셨다고 하니까 Grey's Anatomy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Private Practice> 가 어떨까요?
산부인과의사인 Addison(Derek의 전부인)이 친구가 운영하는개인병원으로
전근가서 그병원의 의사들과 리스킨화장품 환자들 이야기입니다. 시즌1 9화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Gossip Girl은 <The O.C.>의 작가들과 <Veronica Mars>의 감독이 만든
작품입니다. 'The O.C.'가 먼저지요.작년에 시즌4 완전 종결된 미드입니다.
'The O.C.'에서 나왔던 비슷한 상황들이 가십걸에도 나오구요..
더 낫다는 분들도 여드름타월 있습니다. <Veronica Mars>는 고등학생 소녀 탐정이야기인데요
<Gossip Girl>에서 XOXO 가십걸 목소리의 주인공  Kristen Bell 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주인공 Veronica의 활약상이 재미있어요..남자친구 Rogan도 은근 매력 많답니다...
작년에 시즌3로 종결된 미드입니다..국내 공중파에서 방송한 <Desperate Housewives> 추천합니다.
정말 절박한 아내들의 이야기지요..주인공들이 아토피타올 극단적이긴 하지만..
너무 웃기고 재미납니다..<Ugly Betty> 도 재미있고요.. 여기까진 드라마 부분 위주로 소개했구요..
미국내에서도 드라마부분 순위는 <Lost>가 거의 1위를 차지합니다...
정말 흥미진진하고요, 미드처음입문하시는 분께 항상 제일 처음으로 권하는게
<Lost>,<Prison Break>,<Heroes> 인데요..프리즌은 안맞는다 하셨지만..
Lost 나 Heroes 는 좋아하실거 같기도 하네요..
고스트위스퍼러 1/고스트위스퍼러 2/그레이아나토미 1그레이아나토미 2/그레이아나토미 3/닙턱 1/닙턱 2/닙턱 3,4/넘버스 1/넘버스 2/넘버스 3/The O.C 1/The O.C 2/The O.C 3,4/The O.C 3,4/덱스터 1.2/데미지스 1/데드우드 1/The 4400 1,2/The 4400 3,4/데드라이크미 1/데드라이크미 2/로스트 1/로스트 2/로스트 3/로스트룸/라스베가스 1/라스베가스 2/라스베가스 3/라스베가스 4/미디엄 1,2/미디엄 3/번노티스 1/보스턴리갈 1/보스턴 리갈 2/베로니카마스 1/베로니카마스 2/베로니카마스 3/블러드타이즈 1,2/밴드오브브라더스/배틀스타 갤럭티카 1/배틀스타 갤럭티카 2/배틀스타 갤럭티카 3/브라더스앤시스터스 1/샤크 1/서피스스몰빌 1,2/스몰빌 3,4/스몰빌 5,6/쓰레숄드 1/슈퍼내츄럴 1/24시 1,2/24시 3,4/24시 5,6/앨리맥빌 1/원트리힐 1,2/원트리 3,4/어글리베티 1/위기의주부들 1/위기의주부들2/위기의주부들3/제리코 1/참드 1/참드 2/참드 3/카일 XY 1/크리미널마인드 1,2/틴맨테이큰/트래블러트루콜링 1,2/프리즌브레이크 1/프리즌브레이크 2.3/하우스 1/하우스 2/히어로즈 1/헤이츠크리스 1/헤이츠크리스 2/헤이츠크리스 3/CSI 뉴욕 1/CSI 뉴욕 2/CSI 뉴욕 3/CSI 마이애미 1,2/CSI 마이애미 3,4/CSI 마이애미 5CSI /라스베가스 1/CSI 라스베가스 2CSI 라스베가스 3/CSI 라스베가스 4/CSI 라스베가스 5/
밝은 분위기이면서 코믹한건 별로라고 하시니 추천하기 쉽진 않지만..
일단 가족 위주의 미드를 소개해드리자면.. Paranthood, Gilmore Girls 가 있구요..
시트콤이고 너무나 재밌는 Modern Family, Accidentally on Purpose 는 강력추천이예요.
Modern Family 는 2010년 에미상에서 코미디 최우수 작품상/각본상/남우조연상을 수상했어요.
아주 많이 웃기고 가족간의 훈훈함도 느낄 수 있는 코믹 가족 시트콤입니다.
The Big Bang Theory(에미상 코미디 남우주연상 수상)도 재밌구요.
Ugly Betty 좋아하신다면..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 Drop Dead Diva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재미있어요..
영드도 괜찮으시면..
오만과 편견 다시쓰기(Lost in Austen), 남과 북(North and South)도 아주아주 재밌습니다.
남과 북의 Richard Armitage는 정말 멋져요..꼭 보세요!
훈훈한 가정물이라면..올해 3월에 시작한 신작인 Parenthood 가 어떨까 싶네요.
부모님과 아들 둘, 딸 둘, 또 그들의 아이들까지 3대가 나오구요..
Gilmore Girls에서 엄마로 나왔던 Lauren Graham 이 딸로 등장합니다.
시즌1 - 13화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신작중에 20분짜리 드라마로 Modern Family 노벨상화장품 라는 미드가 있는데요..이건 코미디입니다.
작년 9월에 방송시작해서 시즌1 - 24화까지 방송된 상태입니다.
그외에 Brothers & Sisters 시즌4까지 방송되었구요..
가족물로 한정하니까 추천하기가 쉽지 않군요.
훈훈한 가족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유명한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 법정드라마 The Good Wife도 재미있습니다.
The O.C도 가족의 이야기가 나오긴 하는데..훈훈한지는...그래도 한때 너무 재밌게 봤었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영어공부하기에는 위기의 주부들이 무난할 것 같구요..
Drop Dead Diva 라는 미드도 여자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