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 언리얼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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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랜더에서 3d 모델링을 한 다음 텍스쳐를 블랜더에서 만들어서 입혀진 채로 언리얼로 가져오는것이 되나요?
아니면 블랜더에서는 모델링만 하고 텍스쳐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따로 만들어 언리얼에서 입히나요
게임에서 예를 들자면 돌이 있는데 그 돌의 텍스쳐와 3d 모델을 블랜더 같은 프로그램에서 한번에 작업해서 게임에 가져오나요 아니면 모델링은 3d프로그램으로 한다음 텍스쳐를 따로 만들어서 합치는 건가요?
블랜더에서 자체적으로 텍스쳐를 제작하는것이 될까요?
성의x질문 광고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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