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 A/S에 관련한 질문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 A/S에 관련한 질문

작성일 2023.08.31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A/S 정책 및 진행에 열이뻗쳐서 질문드립니다.


1. 2023년 07월 18일 쿠팡에 로켓배송이 아닌 일반판매(XBOX 정품) 제품 구입.

2. 2023년 07월 20일 제품을 수령한 뒤 오른쪽 엄지스틱이 뻑뻑하고 끼익 소리가 들리고 
움직인뒤 복구되지않는 증상을 보였으나, 둔감한 편이고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거라 생각

3. 2023년 08월 10일 오른쪽 엄지스틱의 상태가 점점 심각해짐을 느낀뒤 마이크로소프트 A/S를 신청

4. 2023년 08월 19일 A/S인지 리퍼제품인지 모르겠지만 교체된 상품을 수령하여 작동을 시켜보니
왼쪽 진동모터가 고정되어있지않은듯 심각한 진동오류를 보임.

5. 2023년 08월 19일 A/S를 다시 신청하여 8월 24일 수리제품을 수령하였으나... 이번엔 왼쪽 엄지스틱을 제일 바깥쪽으로 돌렸을때 원형으로 보드럽게 돌아가는게 아니라 톱니를 도는듯 드르르르륵 하는 현상이 어느 한 방향이 아닌 전체적으로 느껴짐.

6. 2023년 08월 25일 XBOX 고객센터를 통해 A/S접수를 다시했으나 수거를 8월 29일에 진행됨.



참조. 
6. Microsoft 의 책임 (a) Microsoft 가 보증 기간 동안에 재료 또는 제조 기술의 결함으로 인해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Microsoft 제품이 오작동했다고 판단하는 경우, Microsoft 는 재량에 따라서 제품 또는 결함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거나, 또는 Microsoft 제품의 반품에 대해서는 구매 가격을 환불할 것입니다(귀하의 지역 법률 필수 조항에서 다르게 명시하고 있지 않은 경우). 귀하의 지역 법률 필수 조항에서 다르게 명시하고 있는 경우, 새로운 부품 또는 재생된 부품이 수리에 사용되며, 그리고 새로운 제품 또는 재생된 제품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교체 시 Microsoft 는 재량에 따라 동일한 제품 모델 또는 기존의 모델 형식, 기능 및 성능에 가장 근접한 모델(동일한 제품 이용 불가한 경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가 교체한 Microsoft 제품 또는 Microsoft 제품의 모든 부품은 Microsoft 의 소유물이 됩니다. 


한국에서 구입한 Microsoft 제품: (i) 최초 구매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 제품은 동일한 유형의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되거나, 또는 (ii) 오작동이반복적으로발생하거나Microsoft 에귀속되는원인으로인해발생하는 경우 제품은 동일한 유형의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되거나 환불됩니다.

참조의 내용은 A/S 진행시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한 표준제한보증이며,
첨부파일로 전문 확인 가능합니다.

질문하고자 하는 내용은 
1. 2023년 07월 18일에 구매한 제품이 1개월도 되지않은 2023년 08월 10일에 A/S 신청했으나, 새 제품으로 교체해 주지않고 리퍼제품으로 보내주는게 맞는것인지. 

2. 맞지않다면 2번의 A/S를 추가적으로 진행했지만 지금이라도 교체나 환불을 요구할수있는것인지.

2. 2023년 08월 14일 상품발송부터 현재 2023년 08월 31일까지 제품을 사용치도 못하고 지속적으로 문제있는 제품을 구매부터 교환까지 3회에 걸쳐 진행중인데, 새제품 혹은 환불이 가능한지에 관해
질문하고싶습니다.

내용이 길지만 최대한 상세히 서술했습니다만, 혹시 추가적인 사항 필요하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xbox elite controller 3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series 2 #xbox elite controller #xbox elite 2 #xbox elite series 2 #xbox elite series 3 #xbox elite 3 #xbox elite controller 3 release date #xbox elite pad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제품의 하드웨어 결함에 대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한 날짜와 A/S를 신청한 날짜를 고려하면, 보증 기간 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A/S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A/S 신청 후 교체된 제품에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시 A/S를 신청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A/S 절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 지원팀은 제품에 대한 A/S 절차와 보증 기간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줄 것입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품 문제발생시

구매처에서는 2주이내 신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제조사에서는 1년이내 수리

처음 문제를 확인하셨을때 구매처에 신제품으로 교환요청을 하셨으면 깔끔했을텐데..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는 수리만 해줄뿐 신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매킨토시에 관해서

... 00GHz (2 CPUs), ~2.0GHz RAM 2GB DDR2 Video Works out of the box - Intel Corporation Mobile 4 Series Chipset Integrated Graphics Controller - (1024 x 768 only) Sound Works...

격투게임 하기 좋은 컨트롤러 추천

격겜(스파,철권)하기 좋은 게임패드 추천해주세요 위 질문에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컨트롤러로는 Xbox Elite Wireless Controller Series 2나 Razer Panthera Evo Arc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