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5 스티브 필살기 쓰는법좀..

철권5 스티브 필살기 쓰는법좀..

작성일 2007.09.25댓글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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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 안녕하세요 철권5하는사람인데요.. 스티브 가 제밌어서요.. 필살을 모르겟네요..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 좋은답변은 채택해드립니다.


#철권5 스티브 #철권5 스티브 기술표 #철권5 스티브 콤보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RP : 오른쪽 주먹

LP :  왼쪽 주먹

AP : 주먹 두개 동시

LK :  레프트 킥

 

니볼트블로우 [↓LP]
스티브의 신기술 입니다. 어느 공략에선가 악마손이라고 표기를 했는데 통칭 악마손이 되어버렸습니다.
상대방을 날려버리는 강력한 기술이 아니라 빠른 하단이라 보고 막기는 힘듭니다
상단회피판정이고 딜레이시에 같은스티브의 이글크로가 들어옵니다만 드래곤 어퍼나 추돌같은 어퍼류띄우기는 들어오지 않습니다.
스티브 견제기의 주력입니다만 어느정도 들어오는 타이밍을 예상할수 있고 이거 남발해서 사파가 되는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왼어퍼랑 섞어서 써줄때 환상적인 조합을 발휘합니다.
히트 이후에는 이글크로우를 써주는것도 괜찮지만 딜레이도 있고 상대방이 서서 가드를 한다고 하면 곧바로 잡아주는것도 좋습니다.


퀵훅프렛셔 [←LP RP]
퀵훅 다음에 하단을 내려치는 기술
원투쓰리-하단, 퀵턴이후의하단과 모션이 같구 역시 하단을 내려찍는게 눈에 보입니다.
딜레이가 커서 막히면 다들어오게됩니다.
단 퀵훅1타가 카운터 히트시에 2타가 확정히트합니다만 대미지는 그다지 좋지많은 않습니다.
상대방을 넘어뜨리는 기술인만큼 벽쪽에서 이지를 걸어주셔서 후속타로 소닉팡을 넣는것도 괜찮습니다.


오울슈터 [↗LP]
5의 스티브 신기술↗시리즈의 첫번째입니다.
중단입니다만 ↗시리즈의 특성이 너무 느립니다.
↗RP와 이지로 쓰기엔 무리가 있다고 판단


(덕킹보디[→RP]파생기)              
덕킹레프트훅 [→RP LP]
5에서 새로 생긴 신기술중에 가장 좋은 기술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닌듯 싶네요.
상대방사이로 파고 들어가 중단이후 상단훅을 때리는기술인데
마지막LP이후 4방향으로 입력해주시면 플리커 이행이 가능하구요.
공중콤보로도 어느정도 연계가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사용하는게 참 좋습니다만 레프트훅을 예상하고 2타에서 앉아버리시는 분들이 허다합니다.
2타째가 왼손이라 그런지 반시계를 잡더군요.


덕킹버티컬엣지 [→RP [LP RP] ]
위의 기술을 잘 커버하는 상대에게 이지선다로 rp한대를 때려줄수는 있습니다만...
이후 추가타도 없고, 콤보 이행도 힘들어서 그용도외에는 쓸경우를 찾지 못하겠네요.
      

덕킹페인드원투 [=>[RP LP]]
십단 콤보의 시작격인 기술인데요.
저는 위의 기술삑사리났을때 나오는것 빼고는 사용해본적이 없네요.          


대쉬스트레이트 [→=>RP]
전작의 드라고닉 해머의 커맨드를 가지고 있는 기술.
상단판정에 빠르구요. 히트시에 낙캣으로 소닉팡을 갈겨줄수 있고
카운터 히트시엔 대박입니다


이레이저블로우 [→→=>RP or 달리는 중 RP]
달리기중에 오른손으로 대가리를 찍어서 상대방 엎드려 자세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히트시에 1RP가 확정이구요. 막아도 경직 상태에 들어가서 이지선다로 괴롭혀줄수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차로 더티스매쉬를 써주거나 왼어퍼로 심리전을 걸어줄수 있습니다.
대미지는 좋습니다만, 횡신에 약하구요 달리면서 LP와 이지선다를 걸어주는게 좋습니다.


더블라이트어퍼 [↘RP RP]
보통 오른어퍼 하려다 삑사리 나서 이기술이 나가는경우가 많구요.
그때문에 콤보를 넣지 못하신분도 적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상대방이 앉았을때 오른어퍼로 띄우지 못했을때에 후속타가 살짝 띄워주고요
6rp lp 로 콤보를 넣어줄수 있습니다.


죨트 [←RP]
스티브의 크로스카운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펀치류만 반격하구요...
개별적인 기술로 볼때에는 '얏'이란 소리와 함께 팔을 뒤로 내밀었다가 뻗기 때문에
쓰다가 딜캐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티브 대 스티브전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기술이지요.


스카이하이 [↗RP]
↗시리즈의 두번째... 발동은 ↗RK보다 훨씬 빠른 '띄우기'기술이구요.
점프 기술인만큼 하단 회피하고 상대를 띄울수 있습니다.
딜레이가 생기는만큼 타이밍이 중요한 기술입니다.


더티스매쉬 [↙LK RP]
밟고 또 쳐!
4때의 스톰프기술에 rp가 추가된 기술인데 저는 이기술을 양날의 검이라고 하고 싶네요
일단 히트시엔 상대방이 날아가버립니다.
2타가 상단이라 앉으면 모든게 해결 되구요.
1타를 맞더라도 앉으면 2타를 피할수 있습니다.
다운공격으로는  상황에 1타히트하고 강제로 상대를 일으켜세워서 2타까지 때립니다.
발동은 빠른데 리치가 짧아서 뻔한타이밍이 존재하므로 막기는 쉽습니다.



점핑스톰핑 [↗LK]
점핑더티[↗LK RP]
↗시리즈 3번째;;
너무 느리구요 상대가 하단 질렀을때 피하고 때릴수는 있겠네요.


태크킥 [↗RK]
스티브한테도 컷킥이 생겼습니다. ↗시리즈 4번째
근데 문제는 너무 느리다는 점이지요.
이지로 절대 사용 못한다에 올인


슬라이더로우 [달리는 중 LP]
이레이저 블로우랑 이지를 쓸수 있는 하단기술...
횡신에 강하구요. 상대방을 넘어뜨립니다만...
이레이저도 그렇고 이기술도 그렇고 어느정도 달려왔을때 모션이 보이기때문에 작정하고 횡신하지 않는이상
쉽게 막을수 있습니다.


더블쨉 [LP LP]
원원-_-;;


쨉~보디블로우 [LP→LP]
상 중 판정이고 플리커 이행이라는게 큽니다.
원투,왼어퍼 공방전에서 써주셔도 괜찮습니다.


라이트닝콤비네이션 [LP LP RP]
스티브판 섬광열권...
대미지도 약하고 상대방을 쳐내버리는 효과도 없지요.
4때는 벽콤을 몰라서 벽에서 이걸썼던 기억이 나네요.
    

더블쨉~보디블로우 [LP LP→LP]
잘쓰지 않습니다.
스티브는 원원을 쓸일이 많지 않은듯 싶네요.


원투 [LP RP]
8프레임잽의 스티브의 대표 기술;;
판정이 다른캐릭터들에게 조금 꿀리는 면이 있습니다만 역시 강합니다.
왼어퍼를 이기구요 그이후에 파생되는 수많은 기술들~


브리티슈엣지콤보 [LP RP LP RP]
원투쓰리포~
상상상 중 이라 가끔 4타로 띄울수 있는 경우가 생기기는 한데 거의 없구요.
원투쓰리를 때리고 상황봐서 4타를 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벽 스턴시 대미지를 높게 뽑아낼수 있는 스티브의 벽 국콤이지요


브리티슈엣지콤보로우 [LP RP LP↓RP]
원투쓰리 이후에 하단인데 그 하단 발동 속도란 상상을 초월하게 느리기때문에
보고 못막는 사람은 거의 없기때문에 남발은 금지입니다.
벽콤으로 사용할때에는 다운 대미지 때문에 위의 원투쓰리포보다 대미지를 더 줄수 있습니다.      


원투쓰리~플리커 [LP RP LP←]
스티브를 사기로 만들어논 기술
원투쓰리만 놓고보자면 그리 좋은 기술이 아닌데 플리커라는 자동가드 상태로 만들어주기때문에
남발해도 문제가 없는 기술입니다.
단지 원투를 예상하고 들어오는 기상공격이 무서워서 그렇지,,
공중콤보와 카운터 힛트시 그로기 상태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쓰이구요.
플리커 상태로 들어가는 기술의 대표기입니다.


어퍼 [↘LP]
압박 스티브의 꽃
원투를 예상하고 기상공격을 노리거나 악마손을막으려는 사람들...
그뿐만 아니라 반격이 안되는 어퍼라는 점에서 왼어퍼는 스티브 최고의 기술인듯 싶습니다.


어퍼스트레이트 [↘LP RP]
중상의 판정인데 2타도 무지빨라서 딜레이가 없구요.
1타 히트시 2타도 확정이구요.
접근전에서 위용을 발휘하는데 그만큼 리치가 짧다는 뜻이구요.
어정쩡하게 썻다가는 백대쉬 딜캐에 걸려버릴수도 있습니다.
횡신을 못잡습니다.
        

페인트레프트훅콤비네이션 [↘LP RP LP]    
페인트레프트훅콤비네이션~플리커[↘LP RP LP←]
오른손 스트레이트를 때리지 않고 리치가 긴 레프트 훅을 때립니다.
4때는 가드를 돌릴수 있는 기술이었는데 그게 없어져서 매우 약해졌습니다.
2타가 원투쓰리중 쓰리훅의 같은 모션이구요.
상단이고 발동이 느리니 앉으면 대책이 없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가드시엔 스티브가 우선권을 가지고 있다는점
그리고 플리커 이행이 된다는점을 잘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가드시켜놓고 원투쓰리 카운터를 노리는것도 괜찮습니다.
공중콤보로도 훌륭한 기술이지요.
이기술 잘못써서 전세 역전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버티컬엣지콤보 [↘LP RP RP]
덕킹 레프트훅의 rp버전이랑 비슷합니다.
위기술을 작정하고 앉아서 가드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지만 그만큼 재미를 볼수 없는 기술

페인트원투콤비네이션 [↘LP RP AP]
왼어퍼 후 원투 지르기
상상 판정인데 별로 쓸일은 없지만 왼어퍼의 압박때문에
앉았다가 기상어퍼 들어오는 일은 없을겁니다


스메쉬 [↓↘=>LP]
스메쉬~플리커 [↓↘=>LP]
4에서 66lp였던 기술;;;;
발동도 느리고... 단순히 상대방을 멀리 보내려고 했던 기술인데..
대미지가 지저분하게 바뀌어서 더 쓸일이 없을겁니다.
라고 말할수도 있겠지만 지저분하게 바뀌었기 때문에 오히려 대시잽을 하기에 더 최적한
환경이 된게 아닌가 라고 말해두고 싶네요.


퀵훅 [←LP]
퀵훅~플리커 [←LP<=]
퀵훅의 커맨드가 변경됬지요?
전작의 최고 기술이었던 퀵훅이 약화된건 조금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역시 카운터 히트시에 강한 콤보가 나가는건 여전합니다.
퀵훅카운터 히트시엔 상대방과 스티브와의 거리가 멀어지는데요
플리커 자세에서 4방향유지lp lp lp 나 새로생긴 6rp lp로 멀어져있는 상대방을 잡아낼수 있습니다.
단타공격을 원하신다면 플리커자세에서lp 6lp 이후 낙캣으로 소닉팡을 넣어주거나
플리커자세에서 내려찍기(rp)를 찍어주셔도 대미지를 꽤 뽑아낼수 있습니다.


패링 [RP→]
패링~레프트어퍼 [패링성공중LP]
새로생긴 졸트때문에 패링 사용하기가 약간은 힘듭니다.
철권은 가드버튼이 없기 때문에 4를 유지하고 있다가 기술을 내뻗게 되는경우가 허다한데
유지하고 있던 4버튼때문에 졸트가 나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레버중립상태에서 기술을 사용하시는 습관을 들여야하실것 같구요.
뭐 이건 보는 그대로 쾌감덩어리 기술이니 lp를 안누른다거나 그런 불상사는 없을듯 싶구요.


라이트스트레이트~레프트훅 [RP LP]
라이트스트레이트~레프트훅~플리커 [RP LP<=]
투원 이네요.
역시 상상 판정에 플리커 이행 발동은 조금 느리죠
전작에선 약간의 시간차로 원투와 투원을 섞어가며 쓴다거나 기술의 보험격인 투쓰리포가 있기때문에
썼었지만 5에선 6rp lp라는 중 상 판정 기술이 생겨서 단독으로 쓸일은 별로 없을거구요.
투쓰리포 쓰실 생각을 하고 상대가 서서 가드를 한다 싶으면 플리커 이행하고 압박을 넣어주는 패턴도
괜찮을듯 하네요.
플리커로 들어가는 기술인만큼 역시 공중콤보에 애용되는 기술입니다.


퀵브리티쉬엣지콤보 [RP LP RP]
원투쓰리와 마찬가지로 밥줄 기술이죠.
상상상인 원투쓰리를 보호해주는 상상중 이구요.
발동은 조금 느리지만 자주 띄울수 있는 기술중에 하나입니다.


퀵브리티쉬엣지콤보로우 [RP LP↓RP]
역시 느립니다.
그래도 너무 뻔한 원투쓰리로우 보다는 상대방이 잘 걸릴만한 기술이긴 한데요.
역시 벽쪽에서 노려볼만 합니다.


라이트스트레이트~라이트보디 [RP RP]
잽~보디블로우의 오른손 버전
RP의 발동도 느리고 플리커 이행도 되지않아서 쓸일이 없습니다.


원 원투 [RP AP]
약간 전진을 가하며 rp이후 원투를 날리는기술인데 판정도 그렇고 느립니다.


드래고닉햄머 [→=> n RP]
가드시 딜레이가 크구요 앉은 상태로 만들어버려서 기상어퍼가 종종 들어옵니다.
횡신을 잘잡기때문에 거리조절만 잘하면 최고의 기술이지요.
거리가 조금 멀때에는 그 딜레이 조차 없구요.
히트시에 엎드려자세로 만들어버리니 1rp로 쓸어주시면 됩니다.


라이트어퍼 [↘RP]
스티브 오른어퍼.. 거의 유일한 띄우기라고 보면 됩니다.
오른어퍼 후 대시잽으로 벽으로 몰고 가는 플레이가 일반적이구요.
귀찮으신 분들은 3lp rp lp나 원투쓰리플리커 이행후 lp 6lp후 2ap로 다운공격 해주시면 되구요
드래곤 네스트 같은 좁은 맵에선 시작하자마자 오른어퍼 지르고
대시잽 4방에 대시원투쓰리하면 벽스턴되니까 대미지 반은 뽑아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앉으면 히트하지만 뜨지 않구요. 기상 오른어퍼는 카운터시에 뜨지 않습니다


이글크로우콤비네이션1 [↓RP LP RP]
하,중,상을 연속으로 공격하는 기술 입니다.
발동도 느리고 판정도 썩 좋지 못한 기술입니다만, 상대방이 뒤로 구를때
3타 모두 히트시킬수 있기때문에 대미지가 굉장합니다.
보통 이지선다를 줄때는 2타까지 사용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이글크로우콤비네이션2 [↓[RP LP]→RP]
페인트크로우 [↓[RP LP]RP ]
판정이 구려서 위기술 삑사리 날때 빼고 별로 쓸 일이 없습니다.


헬파이어 [↓↙←=>RP]
스티브 가드 불능기... 필살기죠


커팅훅 [↙RP or 앉은상태중 RP]
다운공격으로 대미지 최고구요
스티브 판 후소퇴라고 해야하나요? 그만큼 발동이 느리니 보고 못막는 사람은 없을듯 싶구요.
남발은 절대 금지입니다
발동이 느려서 다운공격 낙캣시에 상대가 기상후에 이미 막아버리는 경우도 생기니 약간씩 심리전을 걸어주며
다른기술을 써주는것도 좋습니다.


스톰핑 [↙LK]
발동이 빨라서 단독으로 써도 괜찮은 기술이긴 하죠.
재미를 못봐서 그렇지;;;;
다운공격으로 대미지는 별로구요. 확실히 더티스매쉬보다 딜레이는 적습니다.


퀵쵸핑라이트 [↓↙<=AP]
플리커 자세에서 rp 기술과 똑같은 겁니다.
단지 좀 빠를뿐;;; 커맨드가 지저분해서 사용하기 까다롭구요
ap rp 를 빠르게 입력해도 거의 똑같은 빠르기로 나가니 저 커맨드는 무시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하트브레이크샷 [→AP]
느리지만 히트시에 경직상태가 되니
드라고닉 해머로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소닉팡 [↘AP]
스티브의 꽃입니다.
주먹으로 빠르게 2연타를 내려꽃는 기술 이고 상당히 빠릅니다.
칼딜캐를 할때 이거만한게 없구요. 히트시에 상대방 다운되는데다가 중단입니다.
약간의 딜레이가 있으니 단독으로 쓰기보다도 리치가 짧은 더티스매쉬를 쓰는척하면서 소닉팡을 날려주는것도
괜찮구요. 공중콤보로도 쓸만합니다.


퀵턴 [AK]
턴펀치 [AK RP]                  
몸을 숙이고 빠르게 뱅글뱅글 돌면서 접근하는 기술이죠.
상단회피 판정이 뛰어나고 퀵턴자체가 상당히 많은 접근을 하는데다가
턴펀치의 리치가 매우 길어서 원거리용으로는 드라고닉과 더불어 정말 좋구요.
카운터 히트시엔 공콤이 들어가니 역시 대박이죠


턴커팅훅 [AK↓RP]
퀵턴 이후 하단 쓸기...
전작에선 맞아도 날아가지 않고 경직상태만 되었는데 이번에는 쓸어버리기가 가능하도록 변했습니다.
쓸어버리기 류 기술중에는 가장 빠르니 벽을 등지고 있는 상대에게
턴펀치와 더불어 상당한 압박이 가능하구요. 두 기술중 어떤걸 히트시키더라도
상당한 대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퀵턴 레프트 [AK↑]                
퀵턴 라이트 [AK↓]
2단 퀵턴... 퀵턴을 하다가 횡이동 퀵턴을 한번 더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거리가 멀때 퀵턴으로 안된다 싶으면 써주는게 좋습니다.
            

턴펀치 [AK↑(or↓)LP]          
턴커팅훅 [AK↓(or↓)후↓LP]  
LP이지만 성능은 같습니다.


이글크로우 [일어나면서LP RP]
스티브는 따로 기상어퍼가 없는 대신 발동이 상당히 빠른 기상공격인 이글크로우가 존재하지요.
보는 그대로 쾌감덩어리 기술이고 1타히트시 2타 확정히트 합니다.
대미지도 확실하고 약간의 딜레이가 있긴 하지만 부담없이 쓸수 있습니다.
이글크로우를 맞으면 상대방을 강제로 앉은자세로 만들어버리기때문에 섣불리 추가타를 잇다가 기상어퍼를
맞는경우도 생기게 되구요. 같은 스티브전에선 이글크로만 연달아 갈겨대는 장면도 볼수 있으니
패링이나 투쓰리로 끊어주는것도 좋구요. 퀵훅 카운터를 노려보는것도 좋습니다.


플러스원 [상대방 다운된상태↓AP]
전작 lp가 ap로 바뀐거 외엔 다른거 없고 공중콤보에서 확정적으로 쓰이는 다운공격이지요
빠르니까 1rp가 안들어갈거 같은 상황에서 써주는게 좋습니다.



플리커 [←AP or AP]
히트맨 스타일..
실지로 복싱경기에서 본적도 있고 더파이팅에 마시바 료 가 사용하는 자세지요.
엄청나게 긴 플리커 잽으로 약간의 거리를 두고 견제하는 자세입니다.
(팔이짧은 복서는 하고 싶어도 못하는-_-)

스핏트파이어콤비네이션 [플리커중 LPLPLPRP]
원원원투...
벽콤으로 대미지 정말 좋구요 단독으로 쓸일은 많지 않습니다.
다만 5에선 lprp 도 되고 lplprp도 되는 식으로 자유롭게 바뀌었기 때문에
정말 많은 종류의 잽이 나가게 되지요

호커텐페스트콤비네이션 [플리커중 LP→LP]
공콤 마무리용으로 많이 쓰입니다.
뿐만아니라 2타가 중단인데다가 가드를한다고 해도 우선권이 스티브에게 주어지기때문에 플리커잡고
압박한다 싶으면 이기술이지요.
횡신에 좀 약합니다.

호커허리케인콤비네이션 [플리커중 LP↑(or↓)LP]
2타가 상단이구 히트시엔 상대방이 나뒹굴게 됩니다.
2타가 상단이란 단점이 있지만 횡신을 잘잡기 때문에 위기술과 정반대의 성격을 지니고 있구요
공콤마무리로도 쓸수 있지만 다운공격을 하지는 못합니다.

쵸핑라이트 [플리커중 RP]
횡신도 잘잡고 대미지도 괜찮습니다.
전작과는 다른점이 다운공격이 안된다는거지만 낙캣으로도 역시 쓸만하구요
그냥 히트시에도 상대방 엎드려자세로 만들어버리니 1rp꽃아줘야겠구요

브리스톨랜서 [플리커중 ←RP]
공콤 마무리로도 쓰이고 대쉬스트레이트란 기술과 모션도 똑같고 카운터 효과도 똑같습니다.



위빙레프트 [LK]
바리안트콤비네이션     [위빙레프트중LP LP]      
레프트보디~플리커      [위빙레프트중LP<=]  
횡신기능이 생겼죠. 한방콤보 버그도 이기술에서 나온거고
일단 전체적으로 보자면 4보다 구려졌습니다.
보디블로 스턴도 레버를 앞으로 유지하면 풀리게 되구요 발동도 아토믹 블로우보다 느리구요.
일단 플리커로 이행해서 막히더라도 방어를 할수는 있는데 일단 시계횡신-위빙레프트이후 바리안트2타를
꽃아서 쫓아내버리는것이 대미지면에선 아토믹보다 좋구요.
횡신 기능을 달아 준 만큼 위말대로 완벽한 횡신 기술로 상대방의 전진기술을 파해해버리는것이
관건일듯 합니다.

숏숄더어택             [위빙레프트중RP]          
이건 뭐;;;;

뎀프시롤               [위빙레프트중RK=>]      
엔드레스롤             [위빙레프트중RK=>LP RP LP RP...]
이것들도;;;;



위빙라이트 [RK]
플랫싱스크류 [위빙라이트중RP](전작의 아토믹 블로우)
기술명이 바뀌었네요.(확실히 모션도 다르니;;;)
전작보다 구려진건 확실하지만 아직 상단회피하고 때리는 기능은 여전하고
이쪽은 반시계 횡신하고 때려주는걸 추천합니다.
바리안트1타보다 빠르고 히트시에 추가타를 넣지 못한다는게 아쉽기만합니다.
  


덕킹 [→LK or →RK]
덕킹 같은 경우는 매우 느립니다만 원투를 피하는 성격때문에
정확히 원투타이밍에 질러주면 시호크 콤보 이후의 고대미지 콤보라던지 대시잽으로
벽으로 몰고 갈수 있습니다.
롱덕킹은 저같은 경우 그다지 사용하지 않아서...
        
롱덕킹 [→LK→ or →RK→]
가젤펀치 레이지 [롱덕킹중LP]
시호크어퍼 레이지 [롱덕킹중RP]              
시이글훅 레이지 [롱덕킹중→RP]            

가젤펀치 [덕킹중LP]              
특정 상황에 뜨는경우 외에는 소닉팡1타가 확정히트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굳이 덕킹 성공했는데 이걸 때릴 이유는 없겠죠

시호크어퍼 [덕킹중RP]                
좋습니다. 공중콤보도 정말 여러가지 파생이 가능하고
가드시에도 상대방 가드를 튕겨내기때문에 딜레이가 없습니다.
덕킹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려서 문제입니다만 원투타이밍 예상하고 질러야할건 무조건 시호크어퍼죠

시이글훅 [덕킹중→RP]              
제가보기엔 5때 이기술도 가드 못돌리는거 같은데요;;;
히트시엔 상대방 날려버리고 대시 이후에 1rp 확정으로 때릴수 있습니다.
여튼기술 자체로 보자면 우선권이 주어지니 나쁠건 없지만 굳이 위험한 덕킹을쓰며
이걸 해야될 이유는 별로 없기때문에 자주 쓰지 않습니다.

파라베리움콤비네이션   [덕킹중APLPRPLPRPLPRPLPRPLP]
이건 로망이라고 해야되나;;;;
당하는 입장에선 기분이 좀 더럽죠;;; 정신적인 공격;;


스웨이 [←LK or ←RK]      
스웨이에서 좋아진 점은 역시 5에서 유일하게 스티브에게 포지션 체인지가 있기 때문이겠죠
약간의 이지선다를 주기에 괜찮고 접근전에서 능력을 발휘합니다.

쵸핑레프트 [스웨이중 LP]              
벽쪽에서 스웨이 6ap잡기에 익숙한 상대방에게 이지걸어주세요.

트라이텐트훅 [스웨이중 RP]              
히트시에 3lp rp lp 이후 소닉팽이나 3lp rp lp 플리커 이행후 lp 6lp 히트합니다.
잘 맞지 않는다는게 문제지만;;;
일단 띄우기는 오른어퍼와 9rp 시호크 어퍼로 띄울수 있는데요.

스티브 콤보입니다

(오른어퍼 히트시)
3lprplp4 - lp6lp - 2ap
3lprplp4 - lp8(or 2)lp
3lprplp - 6rplp4 - 4rp
3lprplp4 - lprp
3lprplp - 3ap
lprplp - lp6lp - 2ap
lprplp4 - lprp
lprplp - lp8(or 2)lp
rplp4 - lp6lp - 2ap
rplp4 - lp8(or 2)lp
ap4(유지)lplp - lp6lp
대시잽4번 - 66rp


(9rp 히트시)
3lprplp4 - lp6lp - 2ap
3lprplp4 - lp8(or 2)lp
3lprplp - 6rplp4 - 4rp
3lprplp4 - lprp


(시호크 어퍼 히트시)
3lprplp4 - lp6lp - 2ap
3lprplp4 - lp8(or 2)lp
3lprplp - 6rplp4 - 4rp
3lprplp4 - lprp
3lprplp - 3ap
lprplp4 - lp6lp - 2ap
lprplp4 - lp8(or 2)lp
lprplp4 - lprp
lprp - 6rplp4 - 4rp
rplp4 - lp6lp - 2ap
rplp4 - lp8(or 2)lp
대시잽4번 - 66rp


(턴펀치, 대쉬스트레이트, 시이글훅  카운터 히트시)
3lprplp4 - lp6lp - 2ap
3lprplp4 - lp8(or 2)lp
3lprplp4 - lprp
3lprplp - 6rplp4 - 4rp
3lprplp - 3ap
lprplp4 - lp6lp - 2ap
lprplp4 - lp8(or 2)lp
lprplp4 - lprp
lprp - 6rplp4 - 4rp
rplp4 - lp6lp - 2ap
rplp4 - lp8(or 2)lp
rplp4 - 4lp - lp6lp


(트라이텐트훅 [스웨이중 RP]히트시)
3lprplp4 - lp6lp - 2ap
3lprplp4 - lp8(or 2)lp
3lprplp - 6rplp4 - 4rp
3lprplp4 - lprp
3lprplp - 3ap


해보지 못한건 쓰지 않았습니다.


벽콤보
'일반적으로' 오른어퍼 히트후 대시잽5번 시호크어퍼히트후 대시잽7번까지 들어가구요
드래곤즈네스트 같은 좁은맵에선 시작 위치에서 오른어퍼로 띄우고 대시잽 4번 대시 원투쓰리 하면 벽에 짱박힙니다.
벽 스턴시엔 lprplprp or lprplp2rp 나 플리커 잡고 lplplprp 가 일반적입니다.
시호크를 맞으면 굉장히 높은 타점으로 벽스턴을 하는데요.
이땐 플리커 잡고 lplp 이후 lplplprp가 히트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튼 벽콤이란건 그때그때에 따라서 더 넣을수도 있는거구요.
일반적으로 저 3개는 확정적으로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티브였습니다----------------------------------------------

잡기 기술
------------
그레이브 디거 [LP+LK or 6_LP+LK]

기본 잡기 잡은후 후소퇴 확정인듯. 심리전 용으로 버저커 레이브(6AK RK RP)를 사용하면 빠른기상 혹은
옆으로 구르고 바로 기상하는상대 뒤잡으며 히트합니다.

샐러맨더 [RP+RK or 6_RP+RK]
디카스티스 [상대 좌측에서 LP+LK or RP+RK]
듀라한 스로우 [상대 우측에서 LP+LK or RP+RK]
다크 매터 [상대 배후에서 LP+LK or RP+RK]
얼티미트 태클 [1_ or 1 or 2 AP]
카즈슈트 [3LP+RK]

잡히면 자신의 오른쪽으로 상대를 들어 던짐니다. 위치에 따라 벽쪽으로 던지면 유리한 위치확보가능

뱀파이어 터치 [632146AP]

데미지 높은잡기

고유기
---------
원투 펀치 [LP.RP / 상상]

8프레임 원투.. 8프레임이지만 처음 원펀치가 짧기 때문에 딜케용으론 조금 안좋습니다.
그래도 역시 8프레임이기때문에 상대 패턴도중 끊기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게이트 키퍼 [6LP.RP / 상중]

1타히트후 2타확정이며 데미지도 은근히 많이 나오고 양방향 횡신잡고 상단완전회피합니다.
발동속도와 1타와 2타의 연계속도가 느리다는게 약점입니다.(1타2타사이에 캐취가 쉬움)

디거 블로우 [3LP /  중]

반시계횡신을 완벽히 잡으며 히트시 우선권이 엄청 주어집니다. 또 타점이 낮아서 샤오의 봉황상태도
완전히 잡습니다. 단 시계횡신을 전혀 못잡고 리치가 조금 짧습니다. 근접전 주력기.

스매쉬 해머 [4LP / 상]

상대 머리를 내려찍는 모션인데 카운터시 강제다운.. 실제로 공방에서는 사용을 거의 안하고
공콤용으로 가끔씩 사용합니다.

PK 콤보 [RP.RK / 상상]

일단 1타가드시 2타 못 앉고. 1타 히트시엔 2타 앉아지지만 실로 어렵기에 별로 단점은 아닙니다.
1타 카운터시 2타확정이며 추가타 사이스 힐(9LK)들어갑니다. 1타와 2타사이가 짧고 2타째 발차기가
횡신을 어느정도 잡아서 자주 남발하게되는 레이븐 밥줄입니다 . 근접가드시 원투확정.ㅠ.ㅠ

PDK 콤보 [RP.LK / 상하]

거의... 피니쉬용.. 요즘엔 다 알기때문에 RP만쓰고 3LP...으흐흐..>_<

스톨 스탑 [6RP / 중]

리치 길고 맞으면 날아가거나 벽스턴입니다. 횡신도 어느정도 따라가고 막히고 확정타도 없습니다.
단 발동속도가 무~지 느립니다. 리치를 이용해 가끔씩 허를 찌르는 용도.

쇼트 어퍼 [3RP / 중]

그냥 중단어퍼.. 로케때는 카운터시 떳다고 들은듯 하지만...지금은 그냥 중단기 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데미지는 고데미지.(거의 사용안하고있는..;) 3LP가 반시계횡신을 잡고
쇼트어퍼가 시계횡신을 어느정도 잡아주는듯 합니다.

디카스티스 [3_ RP.LK / 중상]

중단뛰우고 옆차기... 1타히트시 2타헛치고..-_-; 1타가드시 상대가 내밀경우(상중단일경우) 2타가 무조건
이깁니다. 1타만 단독사용했을경우 뒤돈자세가 되며 공콤이어집니다.
발동이 좀 느린게 단점이지만 1타만 사용시 2타때문에 상대가 딜케를 함부러 못 노립니다.

어쌔신 스팅 콤보 [1RP.LP / 중상]

발동도 빠르고 약간의 상단회피에 데미지도 쓸만하고 더군다나 1타가 중단이라는게 참
좋은기술입니다.. 단점은 막혔을경우 경직 조금 길고 1타카운터시엔 2타가안들어간다는 것..

어쌔신 스팅 [1_RP / 중]

스팅콤보중 1타만 단독사용하며 뒤돈자세가 됩니다. 뒤돈자세에 들어가서 특별히 걸수있는 하단이지가
없어서 가끔 잡기와 중단이지패턴용으로 사용할때도 있습니다.

유니콘 테일 [4RP.RP.LK / 상중중]

공콤에서 많이쓰는 기술. 공콤외에는 거의 쓰지않습니다. 상중중이라는 좋은 판정이지만.. 히트시 공콤이 안들어갈
경우가 많이생기고 1타가 생각보다 느려서 자제합니다..

미씽 링크 [4RP.RP.AP / 상중하]

초반에 레이븐모르는분들은 다 맞아주었던 기술... 그냥 봉인중..= =;
성공후에 데미지도 워낙 별로라..

워하운드 [44RP / 중상]

팔을 한바퀴돌리며 연속치기를 하며 카운터시 풀리지않는 스턴상태. 상대기술을 씹는 판정은 엄청좋으나 역시 리치와
헛쳤을경우 딜레이 덕분에 자제하는기술. 하지만 기술발동도중에 판정이 꽤 길게남기때문에 스티브의 퀵턴펀치등을
확실히 예상했을경우 카운터용으로 가~끔씩만 사용합니다.;

발키리 랜스 콤보 [LK.LK.RK / 상상상]

1타히트시 2타까지 확정. 3타째 카운터시 스턴이라고는 하는데.. 아직도 도저히 이기술의 용도는 별 파악이...
리치긴 딜케용기술이 없는 레이븐이기에 가끔 1~2타만 딜캐용으로 사용할수있을지도...

히드라 바인드 [RK~LK / 중중]

레이븐의 초 밥줄기술.. 딜캐가 어려운 레이븐에게 삶의 희망을주는 기술...
도약시 약간 경직으로 발동은 조금 느리지만 느린만큼 빨리 사용해서 커버가능합니다.
예를들어 폴의 원투를 반시계횡신으로 피해서 딜캐할수있습니다.

히드라 바인드-하이 [RK~LK.LK / 중중상]

거의 공콤용에 히드라 바인드이 막혔을경우 커버해주는 심리전중에 하나. 중단기를 쓰려는 상대에게 써주는 기술.

히드라 바인드-미들 [RK~LK.RK / 중중중]

상단과 하단을 피하기위해 앉아있는 상대에게 쓰는기술. 하단회피 판정도 있는듯(?)

가고일 클로우 [RK~LK.LP / 중중하]

상대가 히드라 바인드딜케용으로 원투류등 상단을 내밀었을경우 완벽히 피할수있는 기술.

리플렉트 미러 [6LK / 상]

플라잉 콥스 사용이 삑살이로 많이 나가는기술..^^:; 하지만 단독적으로 노멀히트시에도 뜨며 횡신을 잡아주는
좋은기술. 단점은 상단이고 발동이 조금 느리다는것

메탈 부츠 [3LK / 상]

카운터시 고데미지 공콤(데미지보단 뽀대가..)을 넣을수있는 기술 리치가 길고 딜레이도 적고 발동도 빠르기때문에
대쉬해오는 상대에게 카운터용으로 한번 노려볼수도있는기술.

로우 킥 [2LK / 하]

많이 얍삽해 보이는 하단킥.. 시체를 툭툭치는듯한 느낌?-_-;; 짠발과 같은 발동속도와 발동시 앉은상태가 되지않는
이점때문에 벽에 몰아넣고 요즘 자주사용하는기술.. 데미지는..쥐꼬리..=_=;

하데스 힐 [4LK / 중]

레이븐의 주력 다운기! 데미지가 좋고 다운판정에 중단기 하단을 막으려고 빠른기상후 앉으려다가 히트할경우가 많고
이처럼 앉은상태에서 히트하면 3LP확정 AP는 아직 해보지않아서....
카운터시엔 바로앞에 다운.

플라잉 콥스 [66LK / 중]

역시 주력이.. 엄청난 리치..(직접 날아감..;;)거기에 중단 또한 히트후 공콤까지..공콤중에서도 주력기.
단 막히면 원투류가 들어오고.. 날아가다가 잽류에 걸리면 오히려 공콤... 너무 난발은 금물입니다.
하단회피가 완벽히 된다는 점을 이용해서 사용하면 효과만점.

포이즌 니들 [66*LK / 중]

근접시 중단. 거리가 약간 있으면 상단입니다.
일단 전진성 옆차기 기술인데 히트시 무조건뜨고 횡신을 좀 잡기에 횡빽을 잡는용도로 사용합니다.

사이스 힐 [9LK / 중]

주력 낙캣기. 왠만한 낙법은 다 캐취됨. 여러기술들에서도 추가타용으로 활용도 높은 기술.

데스 브링거-미들 [7 or 8 LK.LK / 중중]

멋진(?)돌려차기후 중단차기. 데스 브링거 로우와 이지. 벽에선 벽스턴도 가능.

데스 브링거-하이 [7 or 8 LK.RK / 중상]

멋진 돌려차기를 두번.. 이건 뻘짓용 또는 시간차용.....

데스 브링거-로우 [7 or 8 LK.2LK / 중하]

막혀도 거리때문에 딜레이가 없는 생각보다 좋은기술.. 단 뻔하게쓰면 흘려짐.

스프리건 미들 [횡신 중 LK / 중]

요시미츠 미들킥과 같은용도.. 그냥 견제용.

랜스 킥 [6RK / 중]

몇몇 기술의 딜캐용혹은 리치를 이용한 원거리 딜캐용과 공콤시 상대를 벽쪽으로 멀리보내기위한 기술

길로틴 크래커 [3RK.RK / 중중]

일명 대종. 주로 공콤 마무리용 아니면 이지선다용으로 1타만 사용합니다. 1타 앉아서 히트시에만 뜨고
흘린후 띄우기용으로 1타만 사용합니다.

바실리스크 팽 [2RK / 하]

그냥 하단기... 데미지는 짠 하단기 치고 조금 높지만 그만큼 딜레이도 큼.. 역시 상단은 완전회피하며
리치는 조금 긴편.

하켄 킥 [1RK / 하]

그 유명한 후소퇴로 불리우는 기술. 상단 회피와 히트후에 좋은패턴들로 역시 레이븐 주력기.

스컬 크래쉬 [4RK.RK / 중중]

무릎으로 한번차고 바로 찍기기술. 거의 버즈소우(236RP)후에 공콤용으로 사용하며,
가끔 상대구석으로 몰아넣고 패턴용으로 사용.

스컬 크래쉬 페이크 [4RK.4RK / 중중]

공콤으로 사용할수는 있지만 일단 잘 안하고있는 상태이고 피니쉬때 가끔 페이크로우와 이지선다

스컬 크래쉬 페이크 로우 [4RK.4RK.LK / 중하]

단순히 노멀 페이크와 이지선다용..;

윈드 스핀 킥 [66RK / 상]

그냥 돌려차기인데 발동은 어느정도 빠르고 횡신을 잘잡으며 맞으면 날아갑니다.
뒤에 벽이 있을시 벽스턴이고 데미지도 어느정도 나옵니다. 요즘 연구중..

뱀파이어 니 [66*RK / 중]

무릎차기인데 대쉬하며 나가는 기술이라 리치도 생각보다 길고 카운터시 안풀리는 스턴에 걸립니다.
약간의 상단회피기능도 있는듯.

스톰브링거 [7 or 8 or 9 RK.RK / 중중]

로케때 시끄러웠던 그유명한 9RK.. 이제는 딜레이도 많이 생겨서 남발금지지만 역시나 하단회피와
횡신잡는것은 좋고 1타만 사용으로 심리전은 괜찮은듯.

크루세이더 [AP / 중]

딜케 혹은 카운터용인데. 카운터시 9LK추가타들어갑니다. 데미지도 어느정도나오고 그나마 몇 안되는
레이븐 딜캐기라서 주력기중 하나. 상대배후에서 히트시에도 9LK추가타 확정입니다.

슬라이드 해머 [4AP.RP / 중중]

뻔한 이지선다가 걸릴상황에서 회피시켜주는기술. 예를들어 줄리아 통천포 3타째 이기술사용해주면
중하단 둘다 피합니다. 아래 펜서와 이지..

슬라이드 펜서 [4AP.LK / 중하]

해머와 이지 막히면 딜레이만땅..

슬레이프닐 [AK / 중]

횡신하며 한바퀴도는기술.. 착지 직전 히트시에만 공콤이 들어가며 다운판정도 있고 기술발동중
계속 판정이 남아있고 상단 하단회피라는 어이없는판정.. 하지만 리치가 짧고 딜레이만땅..;;

블라인드 고스트 [3AK / 중]

사라지고 하늘에서 발로 슝내려오는 기술..막히면 뒤를잡혀 불리한 상황이 되지만 히트시 추가타덕분에
데미지도 좋고 동시발동시 거의 지지않는 판정. 벽에서 빠져나오거나 허를 찌르는듯이 사용합니다.

버저커 레이브 [6AK.RK.RP / 중하중]

밥줄 벽콤기. 벽콤외에도 패턴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버저커 레이브-헤비 [6AK.6RK.RP / 중하중]

2타째 시간차를 주면서 하는 버저커 레이브.

버저커 스핀 [6AK.AK / 중중]

혹시 막힐지도 모르는곳에서 사용할때 흘리기를 당하지 않기위해 거는 이지선다.. 하지만 이것도 역시 막히면
딜레이 만땅..ㅜ_ㅜ

보디 슬래쉬 [일어서며 LP / 중]

레이븐 대표뛰우기. 역시 반시계횡신을 거의 잡으면 시계횡신을 하나도 못잡습니다.
히트시 무조건 뜨며 딜레이는 많은듯 적은듯 하지만 브라이언에게는 제트어퍼작렬..ㅠ_ㅠ

잭나이프 엘보 [일어서며 RP / 중]

팔꿈치로 올려치는 기술인데 카운터시에만 뜹니다. 보디 슬래쉬보단 딜레이가 적으며 발동이 빨라서 원투류 사이에
잘 씹고 들어갑니다.

트라이던트 킥 [일어서며 LK / 중]

맞으면 그냥 날아가고 횡신을 잘잡는 발차기.. 보통 윈드밀 삑살이로 나가는기술..=_=;;
기술이 안좋다기 보다는 같은상황에서 쓸기술들이 많기 때문에 잘 안쓰이는 기술.

메인고슈 [일어서며 RK / 중]

그냥 기상킥. 모션은 이래도. 일반기상킥이랑 성능은 비슷..;;
리치는 좀더 짧고 데미지는 좀더 많은정도..;

스피닝 미들 [일어서며 6RK / 중]

9RKRK 2타째만 나가는기술 횡신을잡으며 히트시 거리에 따라9LK확정인듯.
하지만 역시 잘 쓰이지 않는기술.

래비린스 [4AK / 특수동작]

뒤돌기

스프린트 미라쥬 [236 / 특수동작] 스프린트 미라쥬 파생기술 연결가능

일명 붕권스텝

블라인드 뱀파이어 [3AP / 가드불능]

레이븐 가불기중하나 사라지며 위에서 떨어지는데 상대누워있을경우 기상킥을 유도해서 쓰는게 좋고
벽에 몰아넣고쓰면 침착하게 횡신하지않으면 맞게되는.. 꽤 쓸만한 필살기

써먼 포스 [2AP / 특수동작]

필살기를 위한 준비자세. 혹은 단독 기모으기인데 기본기모으기보다 딜레이가 적지만..사용용도는..?

데드 엔드 [써먼 포스 중 2147896 AP / 가드불능]

커맨드 작살..=_=;

스프린트 미라쥬 파생기술
-----------------------------------
모털 엘보 [스프린트 미라쥬 중 LP / 중]

팔꿈치로 치는 중단기.. 주로 벽에서 벽스턴을 만드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블러디 버즈소우 [스프린트 미라쥬 중 RP / 하] (*피묻은 전기톱이라.. -_-;.. 제이슨의 로망..)

횡신과 빽대쉬를 잘 따라잡는 하단기. 그냥 시간차 이지선다용.

휠 엣지 [스프린트 미라쥬 중 RK / 중]

한바퀴 돌면서 뒤돈자세가 되는기술. 발동시 약간 뒤로 빠지게되는 점을 이용해서 서로 거리를 재고
눈치를 볼때 오다가맞아라라는 용도로 주로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케르베로스 [스프린트 미라쥬 중 AP / 중중]

하단인듯한 중단기... 딜레이가 없기때문에 그냥 패턴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토네이도 디재스터 [스프린트 미라쥬 중 AK / 하]

레이븐의 트레이드마크 윈드밀 발동속도빠르고 횡신잡고 리치도 길고 끝에 살짝만 걸려도 넘어지고
추가타로 인해 데미지도좋은 성능최고의 하단기. 단 막히면 딜레이도 최강.

뒤 돈 상태에서 기술
---------------------------
데몬 니 [뒤 돈 상태에서 6LK / 중]

상단이라고 알고있는데..추후 수정하고 일단 뒤돌면서 무릎으로 차고 다시 뒤도는기술.
카운터시 스턴.

너클 액스 [뒤 돈 상태에서 LP / 상]

그냥 쨉..;

라이프 스톨 [뒤 돈 상태에서 6LP / 중]

일명 이리와..=_=; 상대가 서서 히트했을시 레버4로 하면 레이븐 뒤쪽으로 끌어당김.
성공했을경우 쾌감기술..

백너클 [뒤 돈 상태에서 RP or 4RP / 상]

너클액스보다 딜레이가 적어서 공콤용으로 사용되는기술

콜드 매써커 [뒤 돈 상태에서 6RP.RK / 중중]

그냥 중중... 2타째 다운판정이 있는듯한 모션이었으나..없는듯..= =;

백너클-더블 [뒤 돈 상태에서 RP.RP / 상중]

10단 콤보 2타까지로만 알고있던 기술.. 그냥 상중..-_-

그렘린즈 [뒤 돈 상태에서 66LK / 중]

상단회피하면서 발리킥을 하는... 횡신도잡고 리치도 길고 데미지도 조금나오지만 역시나 막히면 딜레이.

리버스 하켄 [뒤 돈 상태에서 2LK / 하]

그냥 하단쓸기기술 카운터히트시 다운되는지는 아직 모름

트릭 킥 [뒤 돈 상태에서 6RK.LK / 하상]

콤보용으로 쓰는 기술 막히면 원투류 확정

블랙 크루세이더 [뒤 돈 상태에서 AP / 중]

정면 AP와 비슷한 기술.

그렘린즈 캐논 [뒤 돈 상태에서 AK / 중중]

점프하면서 두번차올리는데 상대가 스카이맞은것처럼 높게뜨는 기술.
중단인것과 하단회피판정때문에 가끔쓰긴하지만 역시나 딜레이 최고.

버트 롤 [뒤 돈 상태에서 6AK / 중]

재주넘기하며 다운공격하는데 데미지는 좋지만 막히면 뒤잡히며 딜레이극악. 확실할때만 사용하세요.

래비린스 [뒤 돈 상태에서 4AK / 특수동작]

다시 앞보기

팬텀 롤 [뒤 돈 상태에서 666 / 특수동작]

뒤로 덤블링을 하는데 상대가 있으면 상대를 통과해서 반대로 넘어갑니다.
패턴용으로 가끔사용. (솔직히 뽀대용으로 사용..ㅡ.ㅡ;;)

백 페이드 [6AP / 반격기]

뒤를 잡혀서 딜레이를 뺏겼을경우 앞을보는김에 반격기. 상중단 펀치킥류 다반격?
원투류 당연되고 로우 섬머도 반격가능

백 페이드 [6AP4 / 반격기]

.. 처음 본기술.=_=;

10단
-------
6LP.RP.RP.RP.RK.RP.LK.RK.RP.AP
뒤 돈 상태에서 RP.RP.LP.RP.RK.RP.LK.RK.RP.AP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2146rp

입니다

 

789

456

123 방향키 rp = 오른쪽 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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