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스나이퍼

에이카 스나이퍼

작성일 2009.03.0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에이카 온라인을 즐겨하는 유저입니다

 

듀얼거너를 접고 스나를하려는데

 

스나 장점이나 템트리 스킬트리 좀 알려주세요

 

자세한답변 채택가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에이카 포럼에서 퍼온겁니다 (이거찾으려고노력 ㅠㅠ)

 

---------------------------------------------------------------------------------------------------------------------------------------------

"목표제거 완료 다음 타겟으로 이동한다..."

긴사정거리를 이용하여 후방지원을 담당하는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느린 이동속도로 인하여 적과 근접하면 위험한 상황에 빠질수 있다.

[이게 에이카에서 스나이퍼의 컨셉인거 같습니다.]일단 상당히 컨셉면에선 잘잡혀 있지만 막상 게임을 하면 단점만 부각되고 장점은 찾아보기가 힘들 뿐입니다.위에 나온 장점인 긴사정거리는 듀얼거너 보다는 약간 깁니다. 그래서 인던사냥시 보스전에 광역기를 맞지 않는 이유로 듀건보다는 좋다고 볼수 있습니다. 또한 후방지원을 담당하는 강력한 공격력이라고 되있지만...실로 낮은 공격력과 안습한 조루 버프들... 스킬들 또한 그다지 강력함은 느낄수 없습니다.. 데미지는 나메에 비할수 없을만큼 약한데다가.. 순간 뎀딜을 따지자면 듀건에 못미칩니다. 심지어 저격용총이 듀건의 쌍권총보다 기본데미지가 낮은걸 볼수 있습니다...뭐 스나를 키우다보니 역시 불평불만 만 내놓은것 같은데 에이카 운영진 측에서도 밸러싱 문제로 여러가지 자료를 수집하고 상향평준화를 위해서 노력중인것 같으니 스나이퍼에 애정을 가지고 키워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30일 패치전에 쓴내용입니다. ↑↑↑

하지만 이제 비로소 스나가 스나다워 졌다고 해야할까요? 사정거리다 2m씩다 늘어낫고 그리고 조루버프

였던 스킬이 간쥐나게 10분짜리 버프로 바뀐데다가... 스킬 한두방 날리고 나면 몬스터 반피 까기가 쉬워 

졌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파티 플레이시 나메보다 뎀딜을 할수는 없습니다. 이점유의 하시고 전에 쓴글에

서 수정할 부분은 역시 스킬쪽인거 같아서 그쪽만 수정하겠습니다. 모두 스킬편으로 고고싱

1.렙업편

렙업은 퀘스트를 하면서 올리시는게 가장빠르고 효율적입니다.

레벨대가 비슷한 유저들과 파티를하여서 퀘스트완료하며 경험치를 올리는것이

필드에서 사냥을하거나 인던에서 사냥을하는것보다 렙업속도면에서 월등히 빠릅니다.

퀘스트의 종류는 연계가 가능한 스토리 퀘스트와 반복퀘스트로 나눌수 있습니다.

3차CBT를 기준으로 스토리 퀘스트는 30레벨까지 있으며

그이상의 레벨이된다면 반복 퀘스트를 통하여 렙업을 하셔야 합니다.

20중반이 되셧다면 주로 아마르칸트에서 퀘스트 및 사냥을 하실텐데 페어반트에서는 솔로잉이 어느정도

가능하지만 아마르칸트에 접어들면 상당히 버거움을 느끼실 겁니다. 이때부터 퀘팟을 통해서 더욱 빠른

랩업을 할수 있습니다.

팁과 노하우 게시판 715번 글을 참고하시면 주요 네임드몹의 위치가 보기좋게? 설명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듯하구요 그리고 20중반 접어들면 헤클라동굴에 들어가야 하는 퀘스트가 생기는데

이안에 퀘는 무난하게 깨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파선 에브게이나 (인던) 퀘스트는 지금까지 퀘스트와 

비교하면 난이도가 꾀되기 떄문에 파티사냥이 필수 인데다 우슬에서 느끼셧겠지만 귀족과 천민의 대우가

확연히 차이나는 곳입니다. 상층 하층 노말의 경우 그나마 무난하게 진행하실수 있지만 하드 모드의 경우

상당히 까다롭기 떄문에 어느정도 사막에서 랩업을 하신후에 나중에 처리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전 두시간 내내 파티원 구하는데 시간을 허비한 적도 있습니다.


2.스킬편

스킬은 레겐샤인 마을에서 지도를 펴시면 10시방향에 군사지구가  있습니다.

군사지구로 가시면 3명의 NPC가 나란히 서있는데 그중에 오른쪽에 있는

사라 레이너가 섹쉬한 자태로 여러분들을 맞이 할것입니다.

듀얼거너와 스나이퍼의 스킬을 가르쳐주는 NPC입니다

NPC에게서 스킬을 배울수도있지만 스킬을 초기화 시킬수도있습니다.

스킬을 초기화 하는 데에는 레벨 곱하기 2000원의 비용이 드는데 현재는 그것보다 저렴하게 초기화

를 할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2000원이 아니고 레벨당 500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사실 스킬은 자신이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 스타일에 맞는것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만

조금이나마 초기화 비용부담을 줄이고 도움이 되시리라 이 글을 참고 해주세요~

어디까지나 필자가 사용해보고 느낀 개인적인 생각들 입니다.

(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은 에이카 포럼 스킬란을 참고하여주세요 )

-카운트다운: 가장 처음 접할수있는 스킬로서 스킬레벨1의경우 6초의 쿨타임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배워저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초반 주력스킬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하는건 정말 비추입니다. 후반갈수록 낮은 데미지와 3초뒤에 데미지가 터지는 이유로 파사중엔 3초지나기전에 몹이 죽어버립다. 
폭발데미지가 20퍼센트 정도 상승한 것같지만 그닥 쓸모없습니다. 폭발데미지 전에 몹이 죽습니다..;;여전히.              

- 페이탈플러: 현재 그나마 스나이퍼의 완소 스킬로 6초의 짧은 쿨타임과 적의 방어력을 깍아버리는 점 스킬을 투자할수록 데미지도 괜찮게 나오고 방어력을 많이 깍기 때문에 사냥시 주력스킬이됩니다.마스터추천
수정 사항은 없지만 여전히 스나에게 있어 완소스킬입니다. 나즈문효과로 500~600뎀쥐는 그냥 뽑아줍니다.문론 나즈문 찍을시 얘기 입니다만. 마스터 추천

- 하이앵글건: 20초의 긴쿨타임과 시전시간이 3초나 걸리는 답답한 스킬입니다.초반용으로 1개정도 찍으실수는 있으나 배우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현재스나의 답답한 명중률과 몬스터가 블럭을 자주하기 때문에 안찍는게 낳습니다. 기본적으로 3초동안 적을 노려보며 표적을 겨눈후 탕하고 쏘면 100발100중이 정상이지만 미스나 블럭이 잘뜹니다..ㄷㄷ
하이앵글건이 상당히 말이 많습니다. 수정된것만 본다면 상당히 매리트 있는 스킬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크확 작업을 하시고 프리시전까지 찍으신다면 충분히 사용할 만하다고 생각됩니다만.. 프리시전과 나즈문 2가지 스킬을 다찍을시에 스포가 굉장히 후달린다는 것만 잘생각하신다면 또한 여전히 스킬 시전시간이 긴것을 볼때 과감히 버려주심이 좋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레그샷 :완소스킬입니다. 적을 기어가게 만들수 있습니다. 사냥시 전쟁시 두루 사용할수 있는 완소스킬중에 한가지로 9랩까지 찍으시면 지속시간은 늘지 않으나 못움직이게 할수 있으므로 마스터를 추천합니다.
이또한 돈많으신 분들은 이속으로 작업을하기 때문에 효율성이 떨어질수도 있으나 그래도 마스터!!
최고입니다. 쿨타임이 12초로 준데다가 나즈문효과 받을시 페이탈과 마찬가지로 500~600뎀지 그냥 뽑습니다. 또한 쟁시에도 쿨타임이 준관계로 마구 난사가 가능하고 크루나 워려 다가오지도 못합니다. 그냥 무조건 마스터하세요~

- 하이딩 :적과몬스터로 부터 자신의 몸을 숨깁니다. 클로킹 같은 기술이죠. 하지만 길쿨타임과 20초동안만몸을 숨길수 있기에 효율성은 크게 떨어집니다. 초반엔 1개투자하시고 몹한대 위급한 상황에서 사용하셔서 도망가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후반에 전쟁을 할때에는 5개정도 찍어주시면 보통과 같은 이속을 자랑할수 있습니다. 많이 찍을수록 좋은 스킬이긴 하나 스포가 모자라기 때문에 1~5개정도 추천해드립니다.
쟁안하실분이 있다면 과감히 버려주세요..하지만 에이카의 꽃중에 꽃인 전쟁에서 없어서는 안될 스킬입니다. 30패치로 퍼스트인카운터의 스턴5초로 인해서 그중요성이 더 부각된 스킬입니다. 많이 찍으실수록 좋겠지만 스포의 한계때문에 5개정도를 추천합니다.~

- 나즈문 : 스킬공격력과 명중률을 높이는 아주 좋은 버프스킬입니다. 하지만 긴쿨타임과 마스터 해야만 60초의 지속시간을 갖는 나즈문은 비추천입니다. 전 두번의 스킬초기화를 통해서 나즈문을 1개도 찍지 않았습니다. 초반엔 30초정도의 지속시간을 보이는데요 30초동안 스킬사용할게 쿨타임등 여러가지 따지고보면 스킬 4개쓰기 빠듯합니다. 정말 좋은스킬이기는 하나 지속시간과 쿨타임으로 패스~
추후 어떻게 바뀔지 모르겟지만 현재는 비추입니다.
조루버프였기때문에 비추였습니다. 기존의 75% 스킬뎀 상승이지만 10분 지속시간..스나도 키고다닐수 있는 버프가 생긴것입니다 드디어.. 프리시전과 나즈문 둘다 찍긴 스포가 후달리기 때문에 과감히 프리시전을 버리시고 나즈문 마스터를 추천 해드립니다.

- 크루얼체이서 : 사냥 주요 스킬중에 한가지 입니다. 강추입니다. 쿨타임 6초에 10초동안 2초간격으로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기술로서 첫타가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아쉬움은 있지만 굉장히 실속있는 스킬입니다. 마스터 추천해드립니다.
잘선택하셔야 합니다 이스킬..일단 필자는 버린스킬입니다. 하지만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나즈문의 효과로 크루얼체이서 또한 영향을 받기떄문에 지속데미지또한 상당량 상승합니다. 솔로잉사냥이나 인던팟에서는 추천이지만 파사나 몰이팟 쟁시에는 잘사용하지 않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올리시길 바랍니다.

- 프리시전 : 조루 버프스킬 두번째 인대요, 사정거리와 크리티컬 확률을 높이는 좋은 스킬입니다.
하지만 1래벨이후로 사정거리는 늘지않고 크리 확률만 높이는데 돈많아서 크확으로 장비를 모두작하고 프리시전을 마스터한경우 크리는 종종 잘뜹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크확 작이 안된상태에서 프리시전을 사용한다면 지속시간30~40초 사이에 크리티컬 뜨는걸 본다면 당신을 로또를 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1개또는 배우지마세요(전안배웠습니다.)
프리시전...크리작하고 이스킬 또한 올리셧다면 스나에게서 크리가 팍팍 뜨는것을 느끼실수 잇을겁니다.
하지만 프리시전도 지속시간이 10분이였다면...너무사기 였을까요?ㅎㅎ 1분지속시간이라는 약간의 조루함과 돈이많지 않으면 안되기에 전 버린스킬입니다. 1개찍으시는 분들고 꾀되시는데요 1개찍을 바엔 안찍는게 좋습니다.안그래도 모자란 스포..ㄷㄷ 나즈문 버리고 프리찍으시고 크리티컬파워에 블로우백 크리터져서 3600까지 보긴햇습니다만..뭐 개인취향이니 알아서 올리세요~

- 컨센트레이션 : 배우지마세요 ... 이걸 배우느니 시전중에 방해받아 취소 당하고 말겟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나에게 가장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스킬중에 한가지.
변동사항없습니다.버리세요..

- 크리티컬파워 : 크리자체가 뜨질 않는데 크리티컬 파워가 강해지면 뭘하겠습니까? 버리십시오.
나중에 상향이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추후엔 사랑받는 스킬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프리시전선택시 찍어주시는것도 좋다고 봅니다.~하지만 역시 비추입니다..

- 데토네이션 : 드디어 광역스킬이다!! 하고 사용하셧다면 많이 실망하실 스킬입니다. 쿨타임도 자주사용하긴 약간 길다싶을정도 이고 또한 사용하기가 여간 번거롭습니다. 스킬사용키를 두세번 눌러줘야 광역범위가 보여서 사용할수 있게될 뿐만아니라 인던이나 어떤곳에 가면 광역 범위조차 안보여 감으로 사용해야하는 그런 스킬입니다. 그렇다고 데미지가 나메의 다크니스윔 같다면야 사용하겠지만.그냥 1개찍어셔서 파사나 몰이팟에서 눈치보면 한방씩 날려주면 됩니다.
데토네이션도 요번패치로 상당히 상향된 스킬중에 한개인데요..일단 쿨타임이 대폭줄었구요 그리고 시킬시전 방해 3초라는게 있는데요 1개정도 찍어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5개찍으신분 받는데 나즈문 효과받고 800정도 대미지 뽑으신다고 하네요. 근데 역시 몰이팟이나 그런곳에서 두방쓰기 힘듭니다. 쿨타임이 줄긴했어도...나메있으면 두방넣는건 불가능하구요 그냥 쟁시 스킬시전방해를 위해서 1개정도 찍는거 추천합니다.

- 퍼스트인카운터 : 하이딩 상태에서만 시전이 가능합니다. 고로 패스입니다. 또한 하이딩이 쿨타임이 180초에 퍼스트인카운터가 쿨타임이60초입니다. 하이딩 지속시간 20초인데다가 이스킬 쓰려고 하이딩하고 쿨타임 60초되는 스킬을 사용하자니... 에이카 스킬 개발자들 뭔가 이두가지 스킬을 본다면 스나이퍼에 대한 애정이 없습니다.
짱입니다..전쟁에서 하이딩 상태에선 이스킬로인해 1킬은 무조건 할수 있습니다. 5초스턴이라는 엄청난 부가기능으로 뭉탱이로 모여있는 적들이라면 어찌될진 모르나 1:1 상황이라면 퍼스트 인카운터 날리고 레그샷 페이탈 평타 페이탈 클로징이면 왼만하면 다이입니다. 많이찍으면 좋겠지만 역시 후달리는 스포로 인하여 1~3개 추천해드립니다.

- 클로징타켓 : 이스킬은 1~마스터정도 찍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적이나 몹의 피가 20퍼센트 이하일때 사용가능합니다. 근데 20퍼센트 이하일때는 어떤스킬을 쓰던 왼만하면 그냥 죽습니다. 하지만 인던에서 보스몹이나 네임드몬스터에게 20퍼센트의 피는 상당히 많습니다.그래서 높은데미지를 자랑할수 있고 특히 전쟁에서 워려나 크루의 마무리용으로 쓸만합니다.
역시 좋습니다. 20퍼센트 미만에서 25퍼센트 미만으로 쓰기가 좀더 편해졌구요 역시 사냥에서 사용할좀더 쓰기 용이해졌고 전쟁에선 역시 마무리용으로 좋습니다. 마니찍어주실수록 좋아요~

- 소닉블레스트 :일단 두번째 광역이다 아잣 좋겠구나!! 하고 생각하셧다면 데토네이션보다 더한 실망감을 가지실 겁니다. 쿨타임 120초..깁니다. 또한 시전하려면 4초나 걸립니다. 그리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공격하기때문에 사용할때 위치 선정을 잘해야합니다. 인던에서는 간간히 사용할때가 있지만 필드사냥이나 몰이팟에서 4초동안 시전하고보면 때릴 몹이 다죽어있어서 뻘짖하기 일수 입니다. 그냥 뽀대용으로 1개정도나 배우지 않는것을 처천합니다.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1개찍거나 안찍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좀 상향되야할 스킬인데...너무 시전하는데 오래걸려서 참.. 일직선이라는 점때문에 떄리기도 애매하고 참 그렇습니다.

- 바이탈스팟 : 스나의 유일한 스턴기입니다. 하지만 근접했을 경우에만 사용할수 있다는 안습한 스킬이지만 위기탈출용이나 연계기를 위해서 1개정도 투자를 추천합니다.참! 추가적으로 스턴을 건후에 한방이라도 건들게 되면 스턴이 풀려버립니다. 스턴을 걸어놓고 소블이나 블로우백을 쓰는 전단계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일한 스턴이였으나 퍼스트 인카운터의 등장으로 인하여 안찍으셔도 되고 1개정도 찍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역시 사용용도는 전과 다를바없습니다.

- 블로우백 : 스나이퍼 궁극의 스킬입니다. 하지만 40스킬이라고 보기엔 상당히 초라함을 감출수 없는요..
일단 쿨타임이 너무나 깊니다. 하지만 데미지 하나는 스나이퍼답다 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전쟁에서 사용하면 굉장히 좋습니다만..쿨타임이 길기때문에 일단 상향을 기다립시다.
쿨타임이 대폭줄엇습니다. 한방 로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찍어주세요~크리뜨면 나메나 프리경우 원킬납니다 ㅎㅎ 하지만 역시 시전시간이 긴것은 참 아쉬울 따름이네요..시전중에 사거리 밖으로 나가거나 다가와서 스턴걸어버리면 그냥 뭥미되긴 하지만 ...

-데몰리션 :  파티원들이 소환해놓은 이것을 공격할수 있는 버그가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수정된상태이구요 저도아직 사용을 못해봐서 뭐라 말씀드리각 곤란하네요..ㅈㅅ
이건뭐;;상향이 필요합니다. 데미지너무 초라하구요 100~200 쪼금한놈이 싸운드효과는 기관총쏘는 소리인데 데미지는 한방씩 들어갑니다..ㅋ 터질때까지 있는것도아니고 20초동안만 지속되니.. 뽀대용1개나 안찍는것을 추천합니다.


3.프란편

스나이퍼는 어떤 프란을 선택해야 하나란 고민을 가지신분들이 있습니다.

일단 프란의 종류는 불,물,바람 의 세가지 프란이 존재합니다.

각각의 특성은 불-공격력 물-방어력 바람은-회복계열 우리는 스나이퍼지 않습니까..

닥 공격력으로 불프란을 추천해드립니다. 하지만 이또한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니 여러가지 프란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후반랩이 되면 다른 타직업분들도 모두 불프란을 사용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4. 무기.방어구편

스토리 퀘스트를 꾸준하게 하셨다면 아마 초반에 필요한 방어구들은 퀘스트보상품으로 얻으셨을겁니다.

나머지 아이템을 구매 혹은 제작을 하시는건 32레벨 이상부터 추천드립니다.

강화를 할때 8레벨과 16레벨의 아이템은 F급의 히라와 카이지가 필요하며

24와 32에는 E급의 히라와 카이지, 40이상에는 D급의 카이지가 필요하게됩니다.

F급은 마을의 잡화상점에서 구입하실수있습니다.

하지만 32레벨 전까지는 모두 퀘스트 보상을 통해 얻거나 사냥을 통해 얻은 아이템만을 사용하길 추천해

드립니다. 쓸대없이 8~24 까지 장비 구입하셔봐야 나중에 쓸모없고 퀘스트 보상템중에 방어구는 선임하사

셋트 사용하시면되고 무기는 질풍의 네르갈7a 던가 그정도면 32까지 모자름 없이 키우실수 있습니다.

상층하드 보스 그레씰의검이란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슈페리얼 네르갈을 주게되는데 이것을 바이잔이

나 결정석으로 마법부여 하시고 강화하셔서 40레벨이나 그이후 어느정도 까지는 사용하셔도 부족함은 

없습니다.


---------------------------------------------------------------------------------------------------------------------------------------------

육성팁을 마치면서 이글은 팀과 노하우 게시판의 자유님의 크루세이더 육성팁글을 토대로 제가 경험한 

스나이퍼 육성팁을 쓴것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베스트 한번 해보고 싶어서... 여기까지 글을 읽으셧다면 추천에 클릭한번 꾸욱 해주세요..^^)

앞으로 상향 평준화가 된다고하니 현재 안습한 상태이긴 하나...모두들 애정을 가지시고 스나이퍼 키워

주세요^^

 30일 패치로 인하여 스나는 사냥에서나 파티에서 전쟁에서 꾀나 할만한 직업이 됫음이 확실합니다.

그렇치만 나메의 사직적임을 따라갈순 없다고 보구요. 아직 패치된지 하루바끼 안됫고 좀더 데이터를 뽑

아봐야 알것같구요. 스초비용이 부담이 없으니 각자의 스킬 트리를 만들어봅시다~

스나분들 화이팅~!!

에이카 스나이퍼 or 크루세이더

제가 이번에 에이카 를 처음 하는데요 직업 추천 쭉돌아보니 스나이퍼나 크루세이더가 좋은거 같아요 둘중 멀할까요 돈은 마니없음 저는 아르칸 클라이버에서 워리어를...

에이카 스나이퍼 스킬/장비

안녕하세요 에이카 크루를 기르다가 지루해져서 전쟁/꼬장/ 특화 스나이퍼를 기를려고 합니다 크루템 팔면 2000만 골드 정도 나올듯 1. 사냥용 스킬트리/전쟁용 스킬트리 좀...

에이카 스나이퍼 육성법점[내공만점]

... 1..에이카 스나이퍼 육성법점. *추가 써주셔도 되고 안써주셔도됩니다. 2..스나이퍼/장-단점. 3..다른직업 추천. 우선 에이카에서 지금 잘나가는 캐릭은 크루세이더...

에이카 스나이퍼육성법

에이카온라인 하려는데요 스나이퍼해보려합니다 스킬이나스텟올리는법좀요 그리구 머지 무슨펫비슷한거있는거같든데 머죠?? 그리구 마지막으루 지금 무슨...

에이카 스나이퍼 질문^^40

... 에이카를 초창기부터 즐겨오고있는 만렙유저입니다. 우선 스나이퍼의 스킬트리와 설명글을 적어보겠습니다. ---------------------------------------------------------------------- <스킬...

에이카 스나이퍼질문입니다

... 제발 안녕하세요 에이카를 초창기부터 즐겨오고 있는 만렙유저입니다. 그럼 무자본 스나이퍼 육성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신규유저일경우 혜당되오니 이점 양해를...

에이카 스나이퍼

... [이게 에이카에서 스나이퍼의 컨셉인거 같습니다.]일단 상당히 컨셉면에선 잘잡혀 있지만 막상 게임을 하면 단점만 부각되고 장점은 찾아보기가 힘들 뿐입니다.위에 나온...

에이카 스나이퍼 육성법

... 에이카를 처음 시작하게된 유저 멍청이1호 입니다. 친구에게 게임을 소개받았는데요.... 무자본으로 스나이퍼를 시작했는데 처음키우는 캐릭터로 그게 알맞는지.. 지금은...

에이카 스나이퍼 워리어중 추천좀

제가 에이카 듀얼거너를 키우고있습니다. 근데 듀얼거너 키우다 보니까 체력도 약해서... 워리어 스나이퍼 장 단점좀 적어주세요^^ 2. 워리어 스나이퍼중 추천좀해주세요...

에이카 스나이퍼 질문

에이카온라인 스나이퍼를 키우고있어요 그 하이엥글건을 시전하면서 기본공격 하는거아시죠? 근데 그게 제생각일지모르겠지만 요번에뭔가 패치를하면서 안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