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 제가 친절히 답변해드릴게요!
----------------------------------------------------
넷플릭스 앱에서 플레이어가 작은 화면으로 플레이되는 기능은 픽처 인 픽처 모드(PIP)라고 불리며, 일부 기기 및 iOS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 및 iOS 버전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요금제 변경으로 인해 PIP 모드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아닐 겁니다.
플레이어가 작은 화면으로 플레이되는 이슈는 넷플릭스 앱 또는 iOS 설정 관련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넷플릭스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앱을 찾아 업데이트합니다.
2. 아이폰의 설정을 확인합니다.
설정 > 일반 > 다중 작업으로 이동하여 픽처 인 픽처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넷플릭스 앱의 설정을 확인합니다.
넷플릭스 앱에서 설정을 열고 픽처 인 픽처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위 단계를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이폰 재부팅 또는 넷플릭스 앱 삭제 후 재설치를 시도해보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급한 것 같아서 바로 답변 드렸는데 제 답변은
참고만 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관련 전문가에게
문의하시는게 좋습니다 (◍•ᴗ•◍)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잊지 말고 부탁드립니다!
받게되는 '해피빈'은 어려운 이웃들 기부활동에 쓰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