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 페이스북 공식파트너사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바름입니다!
구글 유튜브광고 진행 예산에 대한 문의를 주셨네요!
유튜브 광고와 같은 온라인 광고의 경우, 대부분 가격이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질문자님의 업종이나 KPI 를 고려하여 설정하실 것을 제안드립니다.
노출보장형태가 아니라, 입찰경쟁 형태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용 예산이 많으면 많을수록 노출 부분에서 유리합니다. *다만 구글광고의 경우 단순입찰가뿐만 아니라 품질지수(광고 관련성) 역시 광고 노출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구글에서는 검색, 배너, 쇼핑, 유튜브, 앱광고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내에서도 광고 목적에 맞는 다양한 광고 ex) 인스트림 광고, 건너뛸 수 있/없는 광고, 범퍼광고, 디스커버리 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목표 설정 후, 광고와 타겟 범위를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애즈 유튜브광고 진행하시다가 효율적인 운영 등의 어려움이 있을 때, 저희 주식회사 바름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thebarum.co.kr/youtub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