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TV의 화면 깜박임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제품 사용 중 불편 많으셨겠습니다.
먼저, TV 전원을 끈 뒤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완전히 분리 후 약 5분 뒤
재연결 시에도 동일한 화면 꺼짐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또한 셋톱박스와 연결하여 TV를 시청 중이라면 셋톱박스와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 분리 후 셋톱박스 리모컨이 아닌 TV 기본 리모컨으로 제품의 전원켜서
동일한 깜박임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을 확인해 보았음에도
동일한 깜박임 증상이 발생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보다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서비스 조치는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제품 점검 후
안내 가능한 부분으로 서비스 예약 후 자세한 점검 및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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