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산지 하루만에 세로줄이 크게 생겼습니다.

티비 산지 하루만에 세로줄이 크게 생겼습니다.

작성일 2023.08.24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사진과 같이 중앙부에 세로줄이 크게 생겼습니다
삼성 티비이고, 교환신청 했더니 판매처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셋탑박스의 문제일 수 있다며 셋탑박스 선을 뺀 후에도 동일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달라고 하는데요..
사진과 같은 문제가 셋탑 접촉불량이나 기기불량으로도 생길수가 있나요? 베젤까지 줄이 생겼는데요.
이 증상이 계속 그런것은 아니고 간헐적으로 이런 증상이 생깁니다. 생기고나면 계속 있구요. 티비 껐다 키면 증상은 사라졌다가 또 어느순간 생깁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질문자님이 올려주신 글 내용 사진 동영상을 보면 통신사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통신사에 문제라면 방송순단 및 모자이크가 발생될 수는 있지만, 위 사진은 tv 자체 패널 문제인 거 같네요.

인터넷 통신사 문제라면 랜덤하게 화면 자체가 끊기거나 모자이크가 생겨요, 고정적인

화면에 줄이 가지는 않습니다. 위 사진 동영상을 보면 한곳에 동일하게 줄이 가는 것이 확인이 됩니다.

tv 방송 화면 나오는 영상이 아닌 그 위아래로도 줄이 가는 게 보이네요

판매처에 전화 교환 신청이 맞습니다.

올려주신 질문에 대한 답변은 ai챗봇 답변이 아닌 수기 작성 답변입니다.

질문자님 답변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추후 인터넷 가입하시면서 혜택 지원 많이 주는 곳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 ㅡ> 유제이정보통신

https://ujj5323.modoo.at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액정이 고장난것 같습니다.

충격이 있었던걸로 생각되네요.

보증기간남으셨다면 as요청해보시고요

아니라면 새로 장만하셔야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약간의 방송신호 문제일 수 있고 화질같은 경우 화질테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유 또는 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시 안되시면 또 추가질문 해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산지 하루만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불량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자제품같은경우에는 a/s기간이 1년인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삼성a/s신청하셔서 불량판정받아 오신분한테 반품하거나 교환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마 쇼핑몰에서 사셨을경우

반품이나 교환을 원하는경우

제조사에서 확인을 받으라는 문구가 있을겁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질문자께서 첨부한 이미지와 영상을 보면

TV모니터의 액정패널의 문제가 맞는 것으로 확신할 수 있습니다.

외관의 변형 등의

충격에 의한 현상으로 확인되지 않는다면

구입한 시기로 볼때

무상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으니

구입처에 다시 연락하여

필요한 절차 (대부분 삼성서비스센터의 불량 판정)을 안내받아 수행하고

교환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