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LG유플러스 모니터링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말씀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우선
지상파 월정액의 경우 MBC KBS SBS 프로그램 말그대로 공중파 무제한으로 다시볼수있어서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SBS PLUS 채널의 경우에도
[sbs plus는 별도의 방송국으로 생각해야 하는지] 에 대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역시도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방송사는 공중파에는 해당되지 않고 SBS방송은 맞지만 SBS이름, 즉 브랜드를 사용하는 계열방송사로
확인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검색방법을 검색창이나 AI 클로바 리모컨 (마이크,버튼수기입력)등
검색결과와 시간을 기준으로 실시간 TV에 방송중인 채널이 있는경우 검색결과에 나타나서 채널이동을 통해 즉시
시청은 가능하지만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 in 은 현재 다시보기 몰아보기 코너의 VOD는 제공이 되지 않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추가로 해당 프로그램이 다시보기나 검색결과에서 VOD 제공여부를 확인하고자 유관부서로 확인 요청하였고
해당 SBS가 아닌 SBS플러스와 수급 협의도 해야된다는 내부 얘기가 있어서
고객님께서 기다려주신만큼 알아볼수있는 관계부서와 여러방법을 통해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고 싶었으나
저의 마음과는 다르게 즉시 해결드리기에는 현재 어려움에 있어 죄송한 말씀을 전해드려야 할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저역시도 고객님이 알려주신 채널(방송사와 방송프로그램인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IN)에 대해 호기심이 생겨서
추가 확인결과가 도달하는대로 저희고객님께 댓글이나 다른방법을 통해 추가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1. 방송사와 U+TV VOD담당자와 양사간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수급가능한지?
2. 방송사와 U+TV 부서의 단가협의 방송 및 재생기간 서비스제공기간등 협의
3. VOD 제공시 U+TV 셋톱박스와 U+모바일TV 앱 둘다 서비스 제공여부or 한쪽만 서비스될지 여부와
각 부서별 검토 및 확인 요청넣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저희의 소중한 고객님께
원하시는 답변이나 경로를 답변을 기다려주신 만큼 보답하고자 저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즉시 해결해드리지 못해 이글을 수기로 작성드리면서도 고객님께
제가 염치가 없게 느껴져 정말 이말씀 올려드리는 단어 하나에도 대단히 죄송하오며
마음같아선 지금 당장이기를 바라지만 시간은 어떻게 얼마나 오래 걸릴지 모르는 사안이기에
너그러운 양해말씀 구하고자 합니다.
더 발전하여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있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 홈(home)상품 (인터넷,TV,인터넷전화,CCTV,IOT홈등)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1644-7000 (타사에서 전화걸때 무료번호 080-019-7000번에서 홈상품 고객센터로연결)
(일반상담이외 홈서비스 인터넷등 고장 및 불편접수는 밤11시59분까지 상담직원연결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모바일 (휴대폰) 고객센터
U+폰에서 국번없이 114+통화(무료) 타사/일반전화 080-019-7000 또는 1544-0010
(일반상담 이외에 통화품질 불편 불만 장애접수신고, 해외국제로밍, 휴대폰 기기 및 유심 도난,분실신고 접수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