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유플러스 모니터링입니다.
우선 이용중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넷 이용환경상 건물에 인입된 아파트,오피스텔,주택등 (연식/매설방식/내외부적 요인등)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예를 들어 A아파트에 사는 홍길동 고객님은, 1기가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중인데
거실과 방1번에는 1기가로 방2번째는 100메가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득이한 건물 또는 통신선로 환경 특성요인 )
B아파트에 사는 김철수 고객님은, 동일하게 1기가 속도 사용의 경우 방3개 거실 모두다 1기가
단, 랜선케이블이 연결된 PC대수가 다수의 경우 동시 사용은 제한을 받을수있음.
(PC대수추가를 하지않고 사용시 공유기에서 신호를 보내는 와이파이 신호 무선으로 잡아사용)
C 나몰라 고객님의 경우 A PC는 1기가 속도가 나오는데 B PC혹은 노트북에서는 1기가가 안나와서
고장신고를 하여 현장에 출동한 홈매니저가 확인결과
1개의 PC에 연결된 랜선케이블이 100메가 시절에 보급된 오래된 랜선케이블을 연결하여 사용하여
기가급 랜선케이블을 교체하였고 2번째 PC의 경우 컴터 자체의 오래된 수명으로 아무리
인터넷신호가 기가 인터넷신호를 전달하고 있어도 컴터가 인지를 못하고 랜카드가 150메가가 최대라
100메가 또는 150메가로 잡히기에 고객님께 랜카드 교체를 권고함 으로 서비스가 마무리되는 사례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고객님께 아뢰오나,
고객님 역시 에 당연히 불편하거나 뭔가 궁굼하여 질문글을 작성하여 주셨고
저역시도 고객님께 지극히 당연히 불편을 해소하거나 줄여드리기 위한 응답을 드리고 싶습니다만
고객님의 인터넷 회선, 원격테스트, 설치장소나 주소 등 구체적으로
이곳에서는 알수없고 저또한 소중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두가 볼수있는 에서
물어보지도 않으며 고객센터 고장,기술 부서 상담을 통해
한번쯤은 상담 받고 상담을 바탕으로 상담직원은 출동여부를 고객님께 권고드려봐야 될지 아닌지도
상담과정에서 판단을 하고 안내할게 있으면 하게 됩니다.
지극히 당연한거는 같지만 고객님의 말씀 충분히 공감도 가기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분지어 저희 당사 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를 [기업용/가정용] 회선 구분,구별 지어 남겨드리는점
널리 양해 하여 주시기 바라면서
고객님의 인터넷이 가정용 인터넷 인경우 101 / 또는 1644-7000 번 으로
고객님의 인터넷이 기업용 인터넷의 경우 1544-8585 로 연락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만약, 가정용 인터넷( 국 번 없 이 101 또는 1644-7000 )의 경우
고장 및 기술부서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다고 말씀하여 주시거나
ARS를 눌러주시면 전문부서에서 안내가 가능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