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미리보기 문제는 글꼴에 관련된 문제로 보이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업데이트: 먼저 Adobe Acrobat Reader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십시오. Adobe에서 새로운 업데이트를 배포하면 PDF 미리보기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DF 열기 옵션 변경: 아래와 같이 PDF 열기 옵션을 변경해 보십시오.
파일 탐색기에서 어떤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일반" 탭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빠른 보기" 옵션을 선택 취소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PDF 설정 초기화: Adobe Acrobat Reader에서 다음 단계를 따라 PDF 설정을 초기화해 보십시오.
Adobe Acrobat Reader를 열고 "편집" 메뉴로 이동합니다.
"기본 설정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눌러 설정을 초기화합니다.
기본 PDF 뷰어 설정 변경: PDF 파일의 기본 뷰어를 Adobe Acrobat Reader로 설정해 보십시오.
PDF 파일을 찾아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속성"을 선택합니다.
"일반" 탭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하고 Adobe Acrobat Reader를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글꼴 문제 해결: 글꼴 관련 문제로 보이므로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를 열고 "편집" 메뉴로 이동합니다.
"환경 설정"을 선택합니다.
"페이지 디스플레이" 섹션으로 이동하고 "대체 글꼴 사용"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글꼴을 설정합니다.
위의 단계를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dobe Acrobat Reader를 완전히 제거하고 재설치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파일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으므로 다른 PDF 파일을 시도하여 문제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