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모바일 해지미납청구서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7월 1일에 sk7모바일에서 프리티텔레콤으로 번호이동했습니다. 핸드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sk7모바일에서 해지미납청구서가 우편으로 왔습니다.
'이번달 요금'이라고 적혀져 있는걸 보니 국내통화료 129 뭐 이런식으로 돼있고 납부하실 금액응 140원이었습니다.
이게 대체 뭘까요? 핸드폰 요금 항상 제때 자동이체 잘됐고 알뜰폰 번호이동하면서 이런적은 처음입니다.
그럼 아직 sk7모바일 요금제가 해지되지 않은건가요?
그럼 현재 저는 sk7모바일&프리티 요금제를 동시에 쓰고 있는건가요? 이럴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 우편이 보이스피싱인건가요? Sk7모바일 어플에 로그인하려고 하니까 회선가입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뜹니다.
내일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볼거긴한데 제가 현재 프리티텔레콤 요금제를 쓰는데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상담 가능한거겠죠? 납부금액이 200원도 안되지만 미납청구서를 받으니 찝찝합니다. 대체 이유가 뭔지.....
'이번달 요금'이라고 적혀져 있는걸 보니 국내통화료 129 뭐 이런식으로 돼있고 납부하실 금액응 140원이었습니다.
이게 대체 뭘까요? 핸드폰 요금 항상 제때 자동이체 잘됐고 알뜰폰 번호이동하면서 이런적은 처음입니다.
그럼 아직 sk7모바일 요금제가 해지되지 않은건가요?
그럼 현재 저는 sk7모바일&프리티 요금제를 동시에 쓰고 있는건가요? 이럴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 우편이 보이스피싱인건가요? Sk7모바일 어플에 로그인하려고 하니까 회선가입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뜹니다.
내일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볼거긴한데 제가 현재 프리티텔레콤 요금제를 쓰는데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상담 가능한거겠죠? 납부금액이 200원도 안되지만 미납청구서를 받으니 찝찝합니다. 대체 이유가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