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에 카카오톡 알림이 워치에서만 진동으로 울리고 휴대폰에서는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갤럭시 워치와 휴대폰 연결 설정 중에 해당 기능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이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갤럭시 워치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 갤럭시 워치에서 '설정'을 엽니다.
2. '연결된 기기'를 선택하고 휴대폰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3. '알림'을 선택하고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고 싶은 앱을 선택합니다.
4. 알림 설정 페이지에서 '소리'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원하는 소리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설정을 확인하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갤럭시 워치와 휴대폰의 펌웨어 업데이트 및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의 소리 모드나 진동 모드 설정이 올바르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의 조치를 취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거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질문주신 내용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답변확정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상품의 가격정보가 궁금하시면 쇼핑을 이용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또는, 보다 확장된 상품정보를 원한다면 [갤럭시 워치 상품 내용]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전된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