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개통철회 및 페이백 질문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1. 스마트폰 개통 후 14일 이내 '통화불량' 혹은 '단순변심' 으로 개통철회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제가 처음 스마트폰 살때 정보 부족으로 대리점 호갱님 되서... 2일뒤 급히 대리점에 쫓아가
개통철회를 요구하였는데 안된다고 했었습니다.
원칙적으로 단순변심은 가능하긴한데 자기들도 먹고 살아야 된다고 절대 안된다고 했었고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대리점에서 동일 기종으로 3번 교환, 그래도 이상이 있을시
제조사 A/S센터 기사님이 직접 테스트, 수리를 3번까지 해주시고 여전히 품질불량이 발생되
개통철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14(고객센터) 전화하면 14일 이내 개통철회 가능하다는 이야기만 할뿐 자세한건 대리점하고
이야기하라고 했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아가씨가 무슨 잘못이겠느냐만은...;;)
*제가 눈뜨고 당한건가요? 아니면 이런 조건이 있는건가요...?
좀더 강하게 항의 했었어야 했나요? (TV에 나왔던 블랙컨슈머처럼...?)
통신사 LG U+ , 옵티머스LTE2 모델이였습니다.
2. 요즘 떠들썩한 버스폰을 잘 읽어보면 개통 후 익월말 페이백으로 차액 지급한다고 써있습니다.
그런데 이부분에서 사기를 당한 사람이 있다고 인터넷 기사가 나왔는데요
페이백 지급하기로 해놓고 그때가서 안된다고 발 빼는 업체도 있나요?
(페이백 사기를 구별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빠르고 100% 사실만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는분 채택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처음 스마트폰 살때 정보 부족으로 대리점 호갱님 되서... 2일뒤 급히 대리점에 쫓아가
개통철회를 요구하였는데 안된다고 했었습니다.
원칙적으로 단순변심은 가능하긴한데 자기들도 먹고 살아야 된다고 절대 안된다고 했었고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대리점에서 동일 기종으로 3번 교환, 그래도 이상이 있을시
제조사 A/S센터 기사님이 직접 테스트, 수리를 3번까지 해주시고 여전히 품질불량이 발생되
개통철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14(고객센터) 전화하면 14일 이내 개통철회 가능하다는 이야기만 할뿐 자세한건 대리점하고
이야기하라고 했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아가씨가 무슨 잘못이겠느냐만은...;;)
*제가 눈뜨고 당한건가요? 아니면 이런 조건이 있는건가요...?
좀더 강하게 항의 했었어야 했나요? (TV에 나왔던 블랙컨슈머처럼...?)
통신사 LG U+ , 옵티머스LTE2 모델이였습니다.
2. 요즘 떠들썩한 버스폰을 잘 읽어보면 개통 후 익월말 페이백으로 차액 지급한다고 써있습니다.
그런데 이부분에서 사기를 당한 사람이 있다고 인터넷 기사가 나왔는데요
페이백 지급하기로 해놓고 그때가서 안된다고 발 빼는 업체도 있나요?
(페이백 사기를 구별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빠르고 100% 사실만을 정확하게 알려주시는분 채택 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개통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