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베가 LTE 개통철회 도와주세요..

LG U+ 베가 LTE 개통철회 도와주세요..

작성일 2012.01.2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19일 목요일 대략 저녁 7시반쯤에 폰을 들여다보니까 시계가 오전 10시반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폰을 껐다 켜보고 설정을 다시 바로 해봐도 결과는 똑같았습니다. 제정신이 박힌 사람이라면 as센터에 가는게 옳았지만 그때 저는 정신이 좀 나가있었던터라 근처의 대리점에 들어갔습니다. 이거 시계가 이상하다고 어떻게 좀 해달라고. 그랬더니 거기 직원분이 다른 데 고장난덴 없냐고 묻길래 최근에 USB 연결도 안되고 인터넷은 뭐 원래 느렸다고 이러니까 그럼 LTE로 보상교환 해준다고 하더군요. 평소에 내는 요금이랑 별차이없게끔 해준다고, 3G에서 3G로 바꾸는건 보상이 아니니 LTE로 해준다더군요. 그것도 나온지 3일밖에 안된 베가LTE로요. 그리고나서 요금을 설명하는데 제가 평소에 요금을 68000원 69000원 내고 있으며 한달에 인터넷을 1기가 안되게 쓴다더군요. 전 원래 삼성 갤투 55요금제를 쓰고있었는데 LTE에는 55 이런 요금제는 없고 34, 42, 52 요금제가 있지 무제한은 없고 인터넷 무제한을 하려면 인터넷이 500메가인 34000원 요금제에 안전 어쩌고하는거 9000원내면 인터넷이 무제한이 된다더군요. 그러고나서 요금을 설명하는데 71900원이 나오더군요. 그 직원이 하는 말이 평소에 내는거보다 이삼천원 더 내서 LTE쓰는게 3G쓰는거보다 훨 낫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아직은 34요금제가 안나왔으니 인터넷이 1.5기가인 52000원 요금제를 두달동안 쓰고 두달뒤에 제 사용패턴을 봐가면서 그대로할지 34000원 요금제에 9000원을 더할지 결정하자면서 그러면 두달동안 돈을 만얼마 더 내니까 그건 자기가 두달꺼 합쳐서 이만얼마를 먼저 결제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당연히 그 7만원 가격이 34000원 요금제에 무제한이 포함된 가격인줄 알고 어어어어 하는 사이에 서류에 싸인을 하고 집에왔습니다.

 

근데 집에와서 오빠랑 얘기해보니 완전히 낚인것도 모자라 제가 노예가 되었다더군요. 그러고 다음날 바로 오빠랑 가서 개통철회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땐 뭐 조사를 제대로 안하고 맨몸으로 갔었고요. 제가 집에서 오빠한테 제대로 설명을 못하니까 (인지를 제대로 못했으니...) 어떻게 된건지 알아보러 갔었다는게 더 맞는 표현일겁니다. 아무튼 다음날 가서 설명을 다시 들으니까 그제야 이해가 가면서 화가 뻗치더이다. 그 7만원에는 기본34000+할부금3400+LTE기계값20000(원래는 36개월 할부로 해서 한달에 39000원가량 나가는데 그걸 20000원으로 할인해준게 '보상'이라더군요)-할인?7000? 해서 49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근데 여기에 제가 원래 쓰던 갤투 기계값 20000원이 붙어서 7만원이 나온거고 인터넷 무제한인 그 9천원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그제서야 완벽하게 이해가 가더이다. 지금 현재 쓰고 있는것은 52요금제 1.5기가 7만원이며 두달뒤엔 그대로 있을지 34요금+인터넷무제한9천원으로 할지 결정하는데 인터넷무제한을 하려면 9천원을 더 내야하니 그러면 8만원을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LTE기계값이랑 갤투 기계값을 이중으로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전날에 제가 쓴 계약서를 들이민면서 거기에 자기가 두번이나 요금설명을 적어서 설명했으며 고객님이 충분히 인지를 하고 싸인을 했다고 하더군요. 오빠가 동생이 집에 와서 설명하는데 하나도 설명을 제대로 못하더라, 인지를 못했는데 어떻게 충분히 인지를 했다고 그러느냐, 했더니 자기들은 충분히 설명을 드렸고 이렇게 서류가 완벽히 되어있으니 인지를 못했다는 이유만으로는 철회가 불가하다더군요.

 

그런데 더 황당한것은 제가 작년 7월달에 갤투로 바꿨는데 제 폰 요금패턴을 보니 10월이후로 4개월간 65000원을 넘어간적이 없더군요. 제일 많이 나온게 65000원이었습니다. 허...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와서 손까지 떨렸습니다. 당장 집에와서 인터넷 조사해보니 14일 이내에 개통철회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도 가능하고 법에도 나와있고 청약철회라는 제도도 있다고 하더군요. 기나긴 터널끝에 빛을 발견한 기분이었습니다. 근데 단순변심으로는 철회가 가능하기는 하나 하기는 어렵고 대리점에서는 절대로 안해줄꺼라고 하더군요. 할거면 통화품질이나 기기불량증을 as센터에 가서 끊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통화품질이 안 좋다 해서 상담원 이름 메모해서 대리점가면 철회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스카이프라자가서 (원래 갤투는 삼성기기였고 지금까지 쭈욱 삼성만 써서 삼성기계로 하고 싶었습니다. 베가도 삼성기계가 있길래 삼성으로 해달라 했더니 삼성은 보상대상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울며겨자먹기로 스카이 했습니다.)통화품질 안좋다 통화품질불량증 끊으러 왔다 해서 끊었습니다. 그러고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지금은 정산작업 중이라 민원접수도 안되고 고객센터에서는 개통철회가 안된다는 말만 되풀이하면서 개통부? 거기다 전화해야 철회할수있다더군요. 진심 빡쳐서 더는 얘기해봤자 안되겠다 싶어 그냥 끊고 그대로 대리점가서 as센터에서 받은 종이 내밀면서 개통철회해달라, 통화해보니 지지직 거리고 잡음이 생기더라, 조사해보니 14일이내에 소비자가 원하면 철회할수 있는 법도 있고 제도도 있더라, 했더니 제가 내민 종이는 단지 통화품질을 검사했다는 내용일뿐이며 그것은 단지 기기의 문제이기 때문에 기기교환만 가능하며 정말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어 개통철회를 하고싶다면 고객님이 통화가 잘 안되는 곳에 기사가 나가서 거기 통화품질을 검사해서 어떤 수준에 못미치면 그제야 철회가 가능하다며, 그러한 절차를 꼭 거쳐야만 가능하다며, 진짜 통화가 잘 안되냐면서 거기 있는 다른 직원한테 제 폰으로 전화해보더니 잘만 된다더군요. 점점 열이 받아서 그럼 소보원에 민원 넣겠다 하니까 바로 넣으시라고, 어차피 지금 소보원이든 고객센터든 다 연휴라고 놀고 있고 정산작업 중이라 25일은 되야하며 지금 철회해봤자 설 지나야 가능할꺼라면서 넣어보시라고 하더군요.

 

더이상은 무리라고 판단, 그럼 25일에 오겠다고 하고 나오자마자 소보원에 전화해보니 정말로 전화를 안받았습니다. 소보원마저 전화를 안 받으니 그대로 몸에서 힘이 쭉 빠져버렸습니다.

 

지금 현재 설연휴가 끝나기만 기다리고 있으며 혹시나 1.5기가 넘을까봐 4G도 잘 못켜고 있습니다.

 

 

대리점에서 그럽니다. 자기들은 고객님을 속인 일이 없고 잘못 설명한것도 없고 계약서에 고객님에게 충분히 설명을 드렸으니 자기들은 아무 잘못 없다면서 고객님이 원해서 교환한거니 개통철회가 불가능하다고.

 

여러분께 묻습니다. 정확히는 이쪽 분야에서 일하시거나 이쪽 분야의 전문가분들께 묻습니다. 정말로 안되는 것입니까...? 정말 방법은 없는걸까요... 저 아직 학생이고 휴대폰요금 전부 부모님께서 내주시고 있습니다. 나이는 성인이나 아직은 부모님께 손벌리는 학생입니다. 도와주십시오 제발..


#lg u+ #lg u+ 고객센터 #lg u+ 알뜰폰 #lg u+ 테더링 제한 풀기 #lg u+ 알뜰폰 요금제 #lg u+ 인터넷 #lg u+ 요금제 #lg u+ 공유기 초기 비밀번호 #lg u+ 데이터 속도 제한 풀기 #lg u+ 알뜰폰 고객센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혹시 저처럼 악질놈들한테 걸려서

마음이 막 떠났는데 어쩔수 없이 2~3년 묶여있을 분들이 계실까봐 글 올려요...

분명히 개통철회할 수 있구요...

법적으로 보호받을수 있습니다~~

 

오늘 개통철회하고 왔어요...

물론 이것도 내일이나 모레가 되어야 완전히 되겠지만요....

 

1/20    노트-  sk에서 lg로 갈아탔습니다... 싸서요... (후회막급입니다)

           통화감이 안 좋다는 얘길 들으면서 몇일 썼습니다... 

           연휴동안 이것저것 체크를 해봤어요..   노트에 불량이 많다는 얘길 들어서 고민을 많이 하고 선택을 했던지라....

          s펜 오류로 펜이 닿지도 않은 상태에서 상단바가 미친듯이 깜박깜박 열렸다 닫혔다,

        노트앱에서는 지멋대로 죽죽 그어지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버리고...

 

1/23    삼성 모바일 어쩌고에 가서 물어보니 "서비스센터에 가서 교품증을 받아가시면 대리점에서 교환해줍니다"

         (틀린말이었죠)

 

1/25   삼성 서비스센터 ;

 14일이내면 교품증이나 무슨 증없이 그냥 대리점에서 가셔서 교품해달라면 해줍니다..

         오류가 많아서 더 이상 노트를 쓰고 싶지 않다, 개통철회도 해주냐고 물었더니 대리점에서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lg 고객센터에 물어보시고 가세요, 라고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근데 lg고객센터는 뭘 점검한다고 전화도 안 받고 안내는 25일 오후2시 이후로 정상화된다는 거짓부렁만 하고 있었어요..

 

1/26     여전히 lg고객센터는 전화를 안 받았어요...  간신히 통화가 되었는데...

           이런저런 불량으로 노트를 쓰기 싫어졌고, 굳이 노트를 쓸거 아니면 난 lg를 쓰고 싶지않다,

           개통철회를 원한다 그랬더니 역시 대리점이랑 얘기를 하라고... 아마 안 될겁니다라면서 ...

           (나쁜 lg !!!!! 철회되는데 이런식으로 사기를)  그래서 대리점에 갔죠....

 

 

 

대리점에서는....(부산 서면 U+ 에이치모바일..... 나쁜넘들)

 

대리점 ;  단순변심이 아니라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무조건 교품만 해주지 철회는 안된다!! 

 

나 ;  그럼 좋다, 다시 교품받아서 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줄래? 

 

대리점 ;  그래도 교품만 !!

 

나 ; 그럼 나는, 또 시간들여 돈들여 앱깔고 또 오류나면 대리점가서 또 바꾸고 그짓을 또하라는 말이냐??? 

 

대리점 ; 그래라....  그렇게밖에 해줄수 없다..

 

나 ; 삼성서비스센타에서 문제있는거 확인했고 철회해준다 그러더라

 

대리점 ;  안된다!   그 사람하고 통화하게 해달라!!

 

이렇게 1시간 정도 저랑, 삼성서비스분하고 3자통화를... 오랫동안, 그것도 몇번이나 통화를 했죠.

삼성서비스분도 일하는 중이셨는데 저때문에 진짜... 죄송하고... 고마웠어요.... ^^

 

 

그래도 나오는 대답은 무조건 교품만 가능!!

정 안되면 14일이내 3번까지 자기네 대리점서 교품해주고...  그 이후에 또 문제가 생기면 저러더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서 보상을 청구하면 기기값을 줄거라고... 그렇게해서 처리하라는 거예요... 미친넘!

 

 

결국...  소비자 보호센터에 전화걸었습니다...

센터분에서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 분명히 10일 이내에는 교품 및 개통철회가 가능하다고 법적으로 명시 되어있습니다. 대리점 사람 바꿔주세요"

 

한참 통화하더니

대리점 놈  ; 센터분이랑 통화했는데 원만하게 해결하라고 그러시네요...고객님이 뭐 이후로 이렇게 보호센터나 뭐 다른 방법으로 보상을 받거나 조치를 취할수는 있겠죠, 하지만 저희쪽에서는 개통철회는 절대 못해드립니다.

 

나 ; 분명히 법적으로도 명시 되어있다는데 왜 안 해주시는거에요??

 

대리점 놈 ; 교품은 해드릴수 있지만 철회는 안 됩니다. 교품해드린대잖아요, 고객님 편의를 봐주는건데 ...

 

나 ; 무슨 편의요?? 제 권리가 교품이랑 개통철회가 있는데 그 중에 저는 개통철회를 원한다고요, 제가 원하는 편의가 아닌데 무슨 편의를 봐줬다구요?

 

대리점 놈 ; 아무튼 저희는 못해드립니다..

 

결국 다시 센터에 전화했습니다...

그분 말씀이 아까 통화에서 분명히 개통철회가 가능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교품이 아니라 철회니까 그렇게 해드리라고 말을했고, 대리점 놈이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해서 전화를 끊으셨다는거예요..  그런데도 안 해주겠다고 저한테 사기를 친거예요... 이새끼가...(죄송합니다^^;)

그래서 센터분이 다시 통화를 하시겠다고 하시고.......

 

 

드디어 절차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면서 1시간 30분이 흘러갔죠...

이제 끝나나.. 했더니...

빌어먹을 lg 고객센터 아직 통화도 안 되며... 그래서 개통철회도 당장 안 된다는 겁니다......

(그런데 개통은 어떻게 하고 있었던건지?????)

 

 

 

결국 내일27일이나 28일에 철회가 완전히 마무리 된답니다...

그러면서...  당장 전화 없으시면 불편하시잖아요... 우선 쓰시고..

참, 제 생각해서 해주는게 아니라 지네가 전산이 안 되어서 못 한걸 이딴식으로 얘기하네요..

오늘내일 완전 철회될때까지 이틀치 요즘 더 받을생각하고 있더만.. 

 

 

저는 프리랜서로 일하는 사람이라 전화가 중요합니다...

이놈의 전화때매 몇일 열받고 오늘 1시간 40분 넘게 fight한걸 생각하면 진짜 화나요...

그래도... 2~3년 열받기 전에 끝낼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라 생각할라고요...

 

 

 

혹시 저처럼 악질놈들한테 걸려서

마음이 막 떠났는데 어쩔수 없이 2~3년 묶여있을 분들이 계실까봐 글 올려요...

분명히 개통철회할 수 있구요...

법적으로 보호받을수 있습니다~~

 

LG U+ 베가 LTE 개통철회 도와주세요..

... 그것도 나온지 3일밖에 안된 베가LTE로요. 그리고나서... 난 lg를 쓰고 싶지않다, 개통철회를 원한다 그랬더니... 대리점에서는....(부산 서면 U+ 에이치모바일..... 나쁜넘들)...

베가 lte m 개통철회 도와주세요 ㅠㅠ

... 지금 산지 하루밖에안됫는데 기기를 다른폰으로 새로 계약할수는없나요?개통철회인가 ? 그것안되나요저는? 2. 베가 lte m 은 3g요금이 되나요? 3. 베가 lte m 평이...

LG U+ 베가 LTE EX 개통 후 요금 문의

약 일주일 전에 LG U+에서 베가 LTE EX 개통을 했습니다. LTE 62요금제로 했는데 36개월 동안 부가세, 핸드폰 보험, 부가서비스 포함해서 월 약 7만 3천원 정도 내야 됩니다. 요즘...

LG u+ 개통철회 거절당했어요!!...

... 같은 LG u+로 옮기시고 일부러 갤럭시S2 사신거거든요... 그럼 개통철회 해달라닌깐 그것도 안된데요 사유가... 지식인분들 도와주세요 진짜 뭐 아는사람이 가면 바로...

베가 lte m 개통철회 질문입니다 ㅠㅠ

... 계약할수는없나요?개통철회인가 ? 그것안되나요저는? 2. 베가 lte m 은 3g요금이... 삼성꺼 싫어하는 사람은 죽자고 스카이랑 LG만 써요. 기계가 좋고 안좋고는 질문자님이...

베가 lte 통화품질 개통 철회

어제 베가 lte 완전 속아서 샀거든요... 거의 요금 9만원 나오면서 6만원이라고...ㅡㅡ 개통철회하고싶은데 님... 준비 제대로 안하면 자신이 없어요...ㅜㅜ 도와주세요ㅜ!!...

LGU+ 개통철회도와주세요

... 될까요 ??? ) LG U+에 근무 하는 사람입니다. 루팅은 핸드폰의 기본 내장 소프트웨어 자체를 해킹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개통 철회는 힘들 것 같습니다. 개통 철회라는게...

[내공100]LG U+ 개통철회 도와주세요

... 그 이유로 개통철회가 가능할까요?ㅠㅠㅠ 안해줄 것 같은데.. 도와주세요ㅠㅠ 옵티머스 빅이구요 한달에 부가세+기계값까지 47000원정도 나와요 오즈스마트35...

베가레이서 lg 개통철회

제가 어제 11월 10일에 LG U+베가레이서를 샀는데요 베가레이서가 속도도빠르다고하고... 어제산거 개통철회해서 다른 통신사 베가레이서로 바꿀수있나요 안녕하세요 ~ 잠시...

LG U+ 14일 이후 개통철회 불가능하죠?

... 호갱 취급 당해서 베가 lte ex를 102만원에 샀습니다 ㅋ... 아 또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LG는 그..요금제 지원? 할인... 도와주세요 개통철회됩니다. 폰팔이 애들이 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