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월렛 오류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삼성월렛 오류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작성일 2024.04.16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얼마전부터 청주페이를 삼성월렛에 등록이 가능해져서 잘 쓰고 있었는데 오늘 뭘 잘못 눌렀는지 청주페이 카드가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추가하려고 하니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입력한 카드정보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해당 팝업을 닫고 아무리 찾아봐도 청주페이가 안보이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삼성월렛 오류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삼성월렛 우측 상단 ː(점 3개 클릭)

빠른 실행 편집 클릭

하단에 추가 클릭

거기에서 체크 안 되어 있는 카드있으면 체크하고 완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정식등록업체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상품권, 카드

업계 1위 상담사 누누페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월렛에서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캐시앱 재시작: 우선 삼성월렛 앱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해 보십시오. 종료 방법은 각 기기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해당 기기의 종료 방법을 찾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재부팅: 혹시 모바일 기기를 재부팅한 후 다시 삼성월렛 앱을 실행하여 시도해 보세요. 가끔씩 기기의 임시적인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재부팅 후 다시 시도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캐시앱 업데이트: 삼성월렛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때때로 오래된 버전의 앱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고객센터 연락: 위의 조치들을 시도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삼성월렛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삼성월렛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아 보세요.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는 SKT, LG U+, KT 3사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시며,

소액결제 및 콘텐츠이용료는 각 한도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하십니다

미납 및 정책이 있으셔도 가능하십니다

추가상담 있을시 말씀 댓글 남겨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삼성월렛 오류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 그래서 다시 추가하려고 하니 "이미 추가한 카드입니다. 입력한 카드정보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해당 팝업을 닫고 아무리 찾아봐도 청주페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