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신용카드 / 휴대폰 소액결제 / 콘텐츠이용료 전문 상담원 머니24 입니다.
답변이 도움되셨다면 답변확정하기 꼭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아이폰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의 단계를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재부팅**: 먼저 아이폰을 재부팅해 보세요. 재부팅은 종종 간단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 확인**: 아이폰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에서 업데이트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3. **저장 공간 확인**: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충분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설정 > 일반 > iPhone 저장소 에서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4. **인터넷 연결**: 동영상을 인터넷에서 스트리밍하는 경우,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이 원활한지 확인해 보세요.
5. **앱 업데이트**: 동영상을 재생하는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App Store에서 해당 앱의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재설정**: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는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보거나, 설정 > 일반 > 재설정 에서 네트워크 설정 또는 모든 설정을 초기화해 보세요.
위의 단계를 순서대로 시도해 보시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애플 지원팀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부디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