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자녀계정에서 애플뮤직을 사용하려면 결제수단을 추가해야 합니다. 양식을 작성하지 않고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서 시도해보세요:
1. **자녀계정 설정**: 먼저 아이폰의 설정 앱을 열고 "Apple ID"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가족공유" 옵션을 선택하여 자녀의 Apple ID를 관리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결제수단 추가**: 자녀의 Apple ID 관리 화면에서 "결제 및 배송"을 선택합니다. 거기서 결제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찾아야 합니다.
3. **양식 작성**: 결제 정보를 추가할 때, 모든 필수 양식을 정확하게 작성하세요.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 정보, 주소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4. **확인**: 작성이 완료되면 "확인" 또는 "완료" 버튼을 눌러서 정보를 저장합니다.
5. **재부팅**: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아이폰을 재부팅하면 설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부팅 후에 다시 애플뮤직 앱을 열어서 자녀계정으로 로그인해보세요.
만약 이 단계를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Apple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결제 정보와 관련된 문제는 Apple의 지원팀에서 해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