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개통한 대리점 직원이 사기를 친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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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14년 12월에 sk대리점에서 g3a를 개통했습니다.
개통할때 대리점 직원이 36개월 약정에 2년쓰면 폰을 반납하고 다른폰으로 바꿀수있는게 있다그랬는데(무슨 명칭이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어차피 g3a 그당시 많이 좋은폰은 아니였기에 2년쓰고 다른걸로 바꿔야지 하고 그렇게 하는걸로 하고 개통을 했는데 최근에 대리점가서 물어보니 2년약정이고 휴대폰은 바꿀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왜 이렇게 바뀐건지 모르겠고 그당시 일하던 직원들은 다 그만뒀다고 합니다...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1. 휴대폰 대리점 직원이 임의로 고객의 개통할때 조건같은걸 바꿀수가 있나요??
2. 요금제는 항상 그대로였던거같은데 개통조건 변동내역을 제가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만약 제가 호갱당한거라면.. 그직원에게나 다른방법으로 보상받을수있는 방법 없나요
개통할때 대리점 직원이 36개월 약정에 2년쓰면 폰을 반납하고 다른폰으로 바꿀수있는게 있다그랬는데(무슨 명칭이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서 어차피 g3a 그당시 많이 좋은폰은 아니였기에 2년쓰고 다른걸로 바꿔야지 하고 그렇게 하는걸로 하고 개통을 했는데 최근에 대리점가서 물어보니 2년약정이고 휴대폰은 바꿀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왜 이렇게 바뀐건지 모르겠고 그당시 일하던 직원들은 다 그만뒀다고 합니다...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1. 휴대폰 대리점 직원이 임의로 고객의 개통할때 조건같은걸 바꿀수가 있나요??
2. 요금제는 항상 그대로였던거같은데 개통조건 변동내역을 제가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만약 제가 호갱당한거라면.. 그직원에게나 다른방법으로 보상받을수있는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