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문의

소액결제문의

작성일 2024.03.02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밑에 있는 한도 하향이 될 수도 있다는 말에 2월 26일에 바로 미납금을 납부를 했습니다 근데도 1일에 초기화되는 걸로 알고 있는 되도 한도 하향 문구가 뜨더라구여 오늘 3월 1일 빨간 날이라서 그런건가요? 아님 뭔가요 ㅠㅠ 저번에 이런 적 있었는데 그때는 미납금을 납부를 다 하고 1일 되는 날에 한도 하향 문구는 사라졌었습니다 오늘 kt가 공휴일이라 저렇게 뜨는 건가여? 자꾸 소액결제 시도 하니까 결제불가/한도초과라고 떠서요 여쭈어봅니다 kt고객센터 토요일 일요일 안하나요? 토요일 일요일 휴뮤일이라서 한도하향이 뜨는 걸까요? 4일 월요일은 문구가 사라질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KT 고객센터는 평일에만 운영되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따라서 주말에는 한도 하향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이를 해결해주는 것은 월요일부터 가능할 것입니다. 따라서 월요일에는 무방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에는 KT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쿨캐시 답변에 대한 '답변확정'은 큰 힘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통신미납,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관련 관련 전문상담사 킹티켓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KT 고객센터가 휴무일이므로 당일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공휴일이나 휴일에는 시스템 운영이 일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해 한도 하향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금을 납부했음에도 시스템 업데이트에 시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T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4일 월요일에는 시스템이 정상화되어 한도 하향 문구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질문자님의 질문을 '쿨캐시' 답변 전문가가 답변드리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소액결제 한도는 매월 1일에 초기화되지만,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한도 설정이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한도 하향 문구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만약 4일 월요일에도 문제가 계속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해결책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또 문제가 발생할 경우, KT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해결방안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에 대한 '답변확정'은 큰 힘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은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휴대폰 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상품권,카드 관련 전문 상담사 거북티켓 입니다.

거북티켓 답변 :​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결제 대행사에서 어떠한 사유로 소액결제 사용을 하지 못하게 제한을 두는 것을 소액결제 정책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사유는 정책 코드 및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책 코드로 정책 사유를 확인 하는 방법을 다날 결제 대행사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57코드:결제 하려는 물품의 가격 한도가 초과 인 경우

50코드:결제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 된 경우

605코드: 두대 이상의 휴대폰 이용 시 결제 가능한 휴대폰이 아닌 경우

615코드:미납 및 미납 이력으로 인한 코드

414코드: 미납 및 미납 이력으로 인한 코드

437코드: 신규 개통으로 인한 코드

432코드:미납으로 인한 코드

위 정책 코드로 본인에 소액결제 정책 사유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정보이용료,구글결제란 정해진 한도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입니다. 현금처럼 사용한 소액결제,정보이용료,구글결제 한도는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이 되어 청구 되며,매월 1일에 한도는 초기화 되어 주어진 한도만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아뇨 휴무일과 상관없습니다

1일 소액결제 리셋되셨습니다

한도초과라고 뜨시는 건 다른 이유로 보여집니다 결제처가 현금성결제일 때 그렇게 뜨면서 제한되기도 하더라구요

kg모빌 / 소액결제

... 수기 답변:.우선 문의주신 답변의 내용으로는 네 미납인 경우는 결제가 제한됩니다.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 정보이용료(콘텐츠 이용료)로 나누어지며 소액결제의 경우...

다날 소액결제 미납정책 어떡해요ㅠㅠ...

... 전화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거래 시 사기, 불법 피해를 방지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현금화하여 간단하게 급전 사용이 가능한 소액결제...

다날 결제정책 문구뜨면 소액결제...

... 얼마전에 소액결제 쓸고 보니까 다날결제정책(50)? 이런 문구가 뜨고 결제가 안넘어가는데 여기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데 이거 왜뜨는 거에요? 폰도 정상적으로...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따라? 어쩌고...

... 전화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거래 시 사기, 불법 피해를 방지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현금화하여 간단하게 급전 사용이 가능한 소액결제...

소액결제 미납정책 상태인데...

... 전화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거래 시 사기, 불법 피해를 방지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현금화하여 간단하게 급전 사용이 가능한 소액결제...

sk텔레콤 소액결제 문의요 11월1~

sk텔레콤 소액결제 문의요 11월1~31일까지 한도가 30이였는데 왜 이번달 15만원으로 내려간거죠ㅡㅡ 10월요금 결제됬고 11월요금은 12월중순에 결제인데.. 안녕하세요 지식iN...

소액결제 문의

... 질문자님 질문: 질문 폰 소액결제 문의 제가 12월 달 요금까지 낸 상태라서 이번 1월 달에 소액결제 해야 할 일 생겨서 로카페이 어플 다운로드 하고 폰 결제로 로카카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