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제 데이터 관련 질문 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원래 LG U+ 5G 심플+ 요금제를 사용 중이었고
모바일 핫스팟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다 썼습니다.
데이터가 추가로 필요하여 요금제를
5G 데이터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하였고
현재 데이터가 33.65GB가 남았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핫스팟을 연결하면 연결할 수 없다고 뜹니다.
이전 요금제는 테더링 전용 데이터가 없어도
일반 데이터로 핫스팟이 연결되었는데
질문1.
바꾼 요금제는 핫스팟 연결이 안되는 상품인가요?
질문2.
테더링 데이터를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질문3. 엘지 유플러스에 문의하여도 요금제를 지금 다시 변경하는 건 어렵겠죠?
감사합니다.
모바일 핫스팟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다 썼습니다.
데이터가 추가로 필요하여 요금제를
5G 데이터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하였고
현재 데이터가 33.65GB가 남았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핫스팟을 연결하면 연결할 수 없다고 뜹니다.
이전 요금제는 테더링 전용 데이터가 없어도
일반 데이터로 핫스팟이 연결되었는데
질문1.
바꾼 요금제는 핫스팟 연결이 안되는 상품인가요?
질문2.
테더링 데이터를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질문3. 엘지 유플러스에 문의하여도 요금제를 지금 다시 변경하는 건 어렵겠죠?
감사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엘지 유플러스 알뜰폰 #엘지 유플러스 요금제 #엘지 유플러스 로밍 #엘지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엘지 유플러스 채용 #엘지 유플러스 티비 #엘지 유플러스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