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가족 결합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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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4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5G 휴대폰을 구매하기로 하고 우선 예약만 걸고 차주에 폰을 받기로 했고,
폰을 보냈다는 송장을 받은 뒤 기계값을 내기로 했습니다.
폰 판매하시는 분께서는 그 전에 제 정보를 받아가셔서 그 정보로 가입 내역/ 신청 내역을 캡쳐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여기에는 가입정보에 단말기가 이번에 새로 구매 하기로 한 단말기로 되어 있고,
신청 정보에는 5G 요금제가 신청 되어 있었구요
다만, 폰 받기로 한 날에 개통 처리 하는 것으로 말씀해주셨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4G요금제를 유지할때 가족결합 할인 혜택이 더 유리한 것으로 알게 되어
판매자분께는 죄송하지만 구매를 보류해달라고 요청 드렸습니다. (자급제폰 구매 예정)
(5G 요금제로 변경하면 해당 가족 결합이 자동 해지된다고 하는데, 자급제 폰으로 구매하면 4G 요금제 유지 가능해서 가족결합ㅎ도 유지 가능...)
판매자분께서 저를 지금 5G 요금제로 신청을 해둔 상태인데,
판매자분이 실수로 신청했던 내용을 취소하지 않아서 가족 결합이 풀리게 될수도 있는 부분인가요?
아직 개통처리 안했기 때문에 (기계도 안받고 당연히 돈도 안내고 계약서 같은것도 작성하지 않음)
그럴일은 없을것 같긴한데 괜히 찝찝해서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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