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보이용료 문자

KT 정보이용료 문자

작성일 2023.05.13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수신차단하면 아예 문자 안 오나요? 114로 차단 되었는데, 114로 문자들은 아예 안 오는건가요?


#kt 정보이용료 #kt 정보이용료 초과 #kt 정보이용료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한도 #kt 정보이용료 상품권 구매 #kt 정보이용료 한도 변경 #kt 정보이용료 확인 #kt 알뜰폰 정보이용료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질문 주신 내용 친절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든 답변은 수기로 작성된 답변입니다 ! ❤

그렇습니다. KT의 정보이용료 문자 수신차단은 알림톡 또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차단이 설정된 번호로부터 문자메시지가 전송되는 모든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란 매달 부여되는 한도를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결제수단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식IN 답변확정을 통한 콩적립은 해피빈 후원콩으로 사용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휴대폰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신용카드,상품권 관련 질문 전문 상담사입니다.

 

 

답변 :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는 별도 한도이기때문에 소액결제를 다 사용 하셨어도 정보이용료 이용 가능하십니다

 

정보이용료 한도만큼 구글앱결제 또는 모바일게임 재화결제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을 상환을 원하시는거라면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선결제 하시면 되시고 한도 상향을 원하시는거라면 통신사 어플에서 한도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통신사에서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리고 추가로 궁금하신점은 추가질문 부탁드립니다.

❤지식IN 답변확정을 통한 콩적립은 해피빈 후원콩으로 사용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휴대폰, 신용카드 전문으로 관련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 톰티켓 입니다!

KT 정보이용료 문자수신차단을 신청하면 해당 요금제의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문자는 모두 차단될 것입니다. 다만, 기타 공지사항 등 일부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차단된 후에도 계속해서 알게된 정보는 해당 정보를 차단하기 이전에 잘못 신청한 것이므로, 해당 정보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또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내공100)kt정보이용료 문자 부모님...

... 네, KT 정보이용료 문자가 부모님의 폰으로 전송되는 것을 막는 방법은 정보이용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뿐입니다. KT 정보이용료는 개인별로 부과되는 요금이기 때문에, 다른...

kt정보이용료 문자 차단

통신사kt사용하고 있는 사람인데 납부방식이 제 통장인데 명의가 부모님걸로 되있는 것... 혹시 정보이용료 문자가 안오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시면...

kt정보이용료 안내문자

정보이용료를 사용하면 결제 완료문자가 안오는데 따로 설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정보이용료를 현금처럼 사용해도 문자가 오지를 않아요 휴대폰 정보이용료는 현금처럼...

KT 정보이용료 초과 사용 문자

... 근데 오늘 아침에 정보이용료 3만원 초과 사용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하지만 전 현재 데이터, 전화 모두 무제한 사용하고 있고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한도도...

kt 정보이용료 내역

알뜰폰 kt를 쓰는데 정보이용료 내역(문자투표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모바일 앱은 에러가 나서 컴퓨터로 확인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어디서...

KT 정보이용료

문자로는 20만원 초과 됐다고 나오는데 KT 들어가서 확인을 해봤더니 콘텐츠 이용료... 안녕하세요 질문자문자로 수신되신 알림은 정보이용료 한도를 일정 금액 사용하시는...

kt 정보이용료 5000원 초과

... 114에서 문자가 왔어요 정보이용료가 5000원 초과되었다네요 어떻게 된거죠? 제... kt 정보이용료 5000원 초과답변드릴게요!!우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정확한 사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