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프라인판매점 온라인 알뜰폰 운영하는 점주입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요금제와 결합상품 정확하게 기재해주시지않아서
확실하게 금액까지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결합구성원중 몇분이 계신지를 정확하게 알아야합니다.
확실한건 SK약정종료후에 선택약정할인 25%+ 결합할인까지 받더라도
알뜰요금제가 더 저렴합니다.
복지할인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이런 할인이아니라고한다면
그냥 쉽게 설명드리면
3명이 SK에 결합구성원이신데
질문자님이 알뜰통신사로 이동하시면서 알뜰폰으로 번호이동(통신사이동)
진행하시게되면
질문자님께서는 구성원에서 빠지시게되니 2인결합으로바뀌게 되어서
할인률이 바뀌게 됩니다!
어떤결합상품이냐에따라 다르지만 몇천원가량 빠진다고 보시면 되세요~
알뜰폰으로 이동준비중이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도움드릴수있어요!
현재 사용중이신 결합상품확인후 질문자님 빠졌을때
할인률변동, 통화데이터사용량 조회후 최적의 요금제로컨설팅부터
개통까지 다 도움드릴수있고
유심비 가입비 택배비 모두 무료이며
오늘 신청시 다음날 유심수령
수령후 연락주시면 1:1로 즉시개통진행가능하시며
추후 각종변경업무시에도 전화안받는 114대신
자체고객센터로 카카오톡만으로 모든변경업무처리가능하세요~
알뜰폰으로 개통하시는 방법은 2가지가있습니다!
본사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방법 유심구매후 유심수령후
번호이동개통신청 -> 범용인증서,혹은신용카드인증후 ->번호이동인증항목입력
본사직원해피콜대기->개통
(평일기준 중간에뻑날경우 익일까지전화이용불가 주말의경우 평일까지 이용불가)
본사홈페이지에서진행시 시간도 무척오래소요되며 경험이없으실경우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저희의경우 유심비용 택배비용 모두 저희가부담하며 유심수령하신후 연락만주시면 1:1로 즉시개통
진행해드리기때문에 유심뻑나서 전화끊기실일 없으시며
번거로운 본인인증항목 범용인증서 신용카드인증없이 신분증사진만으로 본인인증후
즉시개통 가능합니다.
또한 알뜰폰의 가장 큰 단점이 114연결이 어렵다는점인데
저희의경우 자체 고객센터운영으로 저희고객님들은
연결안되는 114 대신 카카오톡만으로 모든변경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알뜰폰으로 이동희망하시면 현재 사용하시고계시는
KT제가 조회후 통화데이터사용량 결합할인률
약정유무에따른 위약금유무 조회후
가입비, 유심비 모두 저희가 지원하기에 들어가시는 비용도 없습니다!
또한 번호이동(통신사이동)의 경우 유심이 바뀌기때문에
고객님께서 유심수령하시기전에 미리 개통하게되면
해당 유심 수령전까지 전화가 끊기게됩니다.
저희는 끊길일없게끔
유심선발송 후 유심수령하신것 확인되시면 그때 개통진행하기때문에
전화끊길 걱정또한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 맞는 최적의 요금제로 컨설팅후 개통까지 가능합니다!
01029887664 혹은 아래오픈채팅 문의주시면 후회는안하실꺼에요^^
한번 개통하신분들은 가족 지인들도 소개시켜주셔서 인연이어가고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