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변경 후 네트워크 (데이터) 연결이 안됩니다

요금제 변경 후 네트워크 (데이터) 연결이 안됩니다

작성일 2023.09.08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통신사는 쭉 SKT 입니다
원래 갤럭시 기기로 알뜰 요금제 2.5기가 쓰다가 오늘 대리점가서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폰 12프로 기기로 다시 개통하면서 요금제도 0청년 43 6기가짜리로 바꿨는데요 대리점 나온 직후에는 5G라고 상단에 뜨면서 잘 터졌는데 저녁부터 갑자기 데이터가 안터집니다....

폰을 5번 껐다가 켜보기도 하고
설정 들어가서 셀룰러 옵션에 제가 바꾼 데이터 요금제 이름이 제대로 뜨는지 확인도 해봤고
혹시나 싶어 LTE로 바꿨다가 다시 5G 자동으로 바꿨다가 별의 별짓을 다해봤는데 쭉 데이터가 안터져요

비슷한 일 겪어보셨거나 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첫번째 기기를 껐다 켜보세요.... 두번째 데이터를 확인하세요...등 기존 지식인 답변 복붙하거나 핸드폰 통신사 광고 홍보 답변은 바로 신고합니다



#요금제 변경 #요금제 변경 가능일 #요금제 변경 위약금 #요금제 변경 날짜 #요금제 변경 kt #요금제 변경 방법 #요금제 변경 적용 시점 #요금제 변경 취소 #요금제 변경 선택약정 #요금제 변경 바로 적용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혹시 5g문제에 대해서 알고 가입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서비스는 이미 몇년전부터 하고 있지만 안정화는 아직 입니다.

5g를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lte로 변환된 상태로 작동하는 문제는 검색해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아직 이 문제가 해결이 안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센타 영업일에 국번없이 114로 전화하신 후 데이터가 안된다 하시면 서버와 기기간의 설정을 새롭게 해 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요금제 변경 후 데이터 연결이 안되는 문제는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 오류, SKT 서버의 장애, 기기의 하드웨어 문제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기의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SKT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링크에는 <KT 5G 요금제> 관련하여 최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하나 하나 자세히 기재해 두었습니다.

알고계시면 확실히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금제 변경 후데이터안됩니다

... 핸드폰 재부팅해도 안됩니다. 제 유심을 다른 기기에 꼈을때는 LTE신호가... 군히어로요금제 변경하고 데이터연결되었는지 확인한다음 다시 유심을 빼서 5G기기에...

요금제 변경후 데이터안됩니다

... 끼워서 변경 후 다시 본 기기로 사용하라고 해서 그 방법으로 요금제를 바꿨는데, 그 이루로 데이터가 안 터져요ㅠ 연결은 되는지 데이터 표시는 뜨는데 인터넷 연결이...

요금제 변경 후 데이터 속도

... 데이터 속도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요금제 변경 후데이터 속도가 예상과 다르게 나타나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로, 네트워크...

요금제 변경 후데이터연결이...

... 아무튼 34요금제로 바꾸었는데요 바꾸고난 후로 데이터를 켜놔도 인터넷이나 sns를 비롯 모든 연결이 안됩니다. 전화는 걸리는 것 같은데 데이터나 인터넷 연결이 안되서...

lg 유플러스 요금제 변경 후 데이터 속도

Lg 유플러스 요금제를 5G 슬림을 사용하다가 데이터를 다 사용한 5G 데이터 플러스로 변경했습니다 현재... 지원부서로 연결을 통해 개선 가능하도록 통화를...

데이터 연결이 안됩니다

... 데이터를 키면 Kt 네트워크에 로그인이라고 뜨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전원을 껐다 켜도 안됩니다.. 설정 연결메뉴 모바일 네트워크 방식을 lte4g모드로 변경하세요

알뜰폰 요금제 기기변경 후 문제

...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이폰 SE에서 아이폰 13 mini로 기기변경을 하셨는데, 메세지 전송이 되지 않고 데이터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문제가...

skt->kt 토스요금제 변경 이후 연결불가

... 토스 요금제 변경 후데이터와 전화 서비스가 작동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