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사항입니다.
윈도우7 64비트[bit]는 엑티브 엑스 지원을
하지않습니다.
따라서
윈도우7 64비트[bit] os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 내용을 참고하셔서 호환성 설정 또는
윈도우7 32비트[bit]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띄우셔서
설치를 하시고 사용을 하시기바랍니다.
윈도우7 호환성 설정과 32비트[bit]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방법은
☞여기를클릭하셔서 관련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바랍니다.
|
만약,
위 내용과 해당 사항이 없거나
위 내용으로 해결이 안 되는 경우만,
아래 내용을 추가로 진행해 보시기바랍니다.
우선,
엑티브 엑스[Activex]가 잘 설치가 되었던 날로 복원.
시스템 복원으로 문제 해결이 안 되면 많은 원인 가운데 문제가 되는 원인을
찾는것은 어려움이 많고 점검할 내용이 많음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엑티브 엑스[Activex]가 잘 설치가 되다 갑자기 안 되는 경우는
엑티브 엑스[Activex]가 잘 설치되어 문제가 없었던 날의 기억을 되살려
잘 되었을때 기억 보다 일주일쯤 뒤로 시스템 복원을 해
보시고 복원으로 문제 해결이 안 되는 경우 다음 점검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복원 방법을 정확히 모르시면 ☞여기를 클릭 하셔서
복원 방법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
1.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의
부가 기능에서 엑티브 엑스 제한 확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는
각종 툴바, 이지클린, 바이러스 백신 ,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씩 실행 하셔서 부가 된 기능에서 엑티브 엑스 설정 기능이 있나 찾아 보셔서
있으면 엑티브엑스 설치 나 팦업 을 제한 하는 부분이 있으면 해제를 해 보시고
엑티브 엑스가 정상적 으로 설치가 되는지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기 까지 진행을 하셔서 문제 해결이 안 되는 경우,
내용이 많아 제 블로그 관련 내용을 링크 드리니 참고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 하셔서 블로그에 접속 내용 중 2번 내용 부터 하나씩
점검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