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카드를 등록을 하시려고 하는데 세부정보를 제출하라는 오류가 발생하셔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질문을 주셨는데요 : )
질문자님의 상황과 같이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며 세부 정보를 입력 바란다는 오류가 자주 일어나는데
해당 오류는 기프트카드의 문제도, 질문자님의 계정 문제도 아닙니다!
구글 측의 오류라 구글에서 빨리 해결을 해 줘야 할 텐데
꽤 오랜 기간 해결되지 않고 있어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세부정보 보내기를 클릭하셔서 구매 영수증, 기프트카드의 앞면 뒷면 사진 등
빈곳이 없이 전부 작성하셔서 제출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세부 정보를 보내셔도 보통 코드가 정상이라거나
해결 어렵다는 답변을 받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ㅜ. ㅜ
해결되어서 정상적으로 충전 가능하게 되면 좋겠지만
혹시나 해결 어렵다는 답변을 받으셨을 때에는
구글 측의 답변이 담긴 이메일을 구매처에 보여 주시고 환불 요청을 해 보셔야 하거나
1:1문의를 통하여 당담자가 배정된 후 다시 문의를 하셔서 풀어보셔야 합니다!
현재 이 오류가 굉장히 잦게 일어나고 있어서
구글 측 답변 첨부하여 환불 요청 하시면 환불해 주는 업체도 많을 겁니다 : )
구글 고객센터 080-234-0051
구글 웹 고객센터 https://support.google.com/store#topic=13486817
---------------
프렌디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나요?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추가 질문, 댓글로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_´・ )
오셔서 꿀팁 정보 얻으시고,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셨길 바랍니다.
대표번호 ▶ 1600-2108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oashowblog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oa_show
▶즐거운 시간을~ 합리적으로! 모바일 상품권 할인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friend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