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cpc 관련 질문요.

네이버 광고 cpc 관련 질문요.

작성일 2017.04.2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곧 창업을 하려고합니다. 네이버 광고 cpc 가격 책정에 막혀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데요.


위에 광고 관리 에서 검색을 하였고.



네일아트를 쳤을때 결과 입니다.









위에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제가 알고 싶은건 몇번째로 노출 되었을시에 예상 금액인데 
예상 노출수 예상 클릭스 이런걸로 제가 알수가 없겠어요.
또한 옆에 예상 평균 클릭 비용과 예상 비용 이 있는데
이건 일별인가요? 주별인가요? 달별인가요?
너무 어렵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마하나임마케팅 최정빈입니다 ^^

광고 가격 책정관련 문의주셔서 답변드립니다.

아마도 광고관리시스템 내 키워드도구에서 확인하신것 같은데요. 


위 사진과 같이 광고관리에서 원하는키워드의 순위 입찰가를 보실수 있습니다. 예시로 '네일아트'키워드 3순위 가격을 확인해봤습니다. 3050원이네요..



키워드 도구에 들어가셔서 월간예상실적에 내가봤던 키워드 순위 평균입찰가를 입력하시고, 예상비용 버튼을 누르신다음 조회하시면



다음과같은 예상비용이 산출됩니다. 파워링크 광고 3순위 유지시 월간비용 258300원가량 확인되고있네요.

다만, 해당 결과는 이전 30일기준의 결과값으로, 6,7,8 월과같이 네일아트관련 검색량이 대폭 늘어나는 기간에는 예상비용보다 금액이 많이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말그대로 예측결과이기 때문에, 입찰제인 파워링크 자리특성상 키워드당 입찰금액이 오르는 현상까지 모두 예측해줄순 없습니다. 혹 관련 문의나, 더 알고싶으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1:1 질문 또는 쪽지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광고 cpc 클릭 입찰가 문의

... 네이버 광고cpc 클릭 입찰가에 관한 질문이시군요. 일반적으로,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의 입찰가는 해당 광고를 클릭한 기업 또는 개인의 광고 예산에서 차감이 됩니다....

네이버 CPC광고 질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쇼핑검색광고 진행중인데요 제가... 카테고리에서 CPC 입찰 경쟁을 하고있는데 입찰가를 높게 변경해도 순위가 그래도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