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반품건 처리시 수거상태 변경 방법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입니다. 반품건의 수거 상태가 "수거 진행중"인 상태에서 반품완료를 처리를 하여 수거가 완료되었음에도 수거상태 업데이트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수거상태가 "수거진행중"이라서 수거완료 처리/반품완료 처리/반품 거부처리 등을 눌렀을 때 사진과 같은 창이 떠 아무런 조치를 취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수거상태가 "수거진행중" 상황일 때 환불 처리 방법이 궁금합니다!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09_272/1715230073482hpXsY_JPEG/KakaoTalk_20240509_134726459.jpg)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40509_272/1715230073482hpXsY_JPEG/KakaoTalk_20240509_13472645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