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확정후 반품건 정책에 대해 궁금합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난처한 문제가 생겼는데 어디다가 물어볼곳이없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문제는 상하의 세트를 2벌 구매하신고객님이 구매확정후 입어본 착용샷을 올리시면서 상품이 너무 작다고 남겨주셨습니다.
그후에 연락이오셔서 제대로된거 맞냐며 따지셨고 정상제품이라고 말씀드린후에 그냥입기로 결론이났는데 그러고나서 5일후에 돌연 반품을 요청하셨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저는 상세페이지에 단순 고객변심은 3일내에 반품처리가된건에만 반품이된다고 써놨는데, 여기서 반품을 해줘야하나요? 심지어 1벌은 착용도하셨고 구매확정후 리뷰까지 안좋게 작성하신후입니다. 고객은 리뷰작성하고 착용한 1건을 포함해 총2건을 반품처리해달라는 상태이고요.
규제상으로 제가 반품을 안해줄 의무는 없나요? 이미 상세페이지에도 써놓고 착용리뷰를 쓰신후에 구매확정도 하신후여서 너무 당황스럽네요 ㅠㅠ
저는 정 안된다면 1건은 반품해드리고 이미 착용한건은 안된다고 말씀드리고싶은데 제가 제제를 먹는건 아닌가해서요 ㅠㅠ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는 상하의 세트를 2벌 구매하신고객님이 구매확정후 입어본 착용샷을 올리시면서 상품이 너무 작다고 남겨주셨습니다.
그후에 연락이오셔서 제대로된거 맞냐며 따지셨고 정상제품이라고 말씀드린후에 그냥입기로 결론이났는데 그러고나서 5일후에 돌연 반품을 요청하셨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저는 상세페이지에 단순 고객변심은 3일내에 반품처리가된건에만 반품이된다고 써놨는데, 여기서 반품을 해줘야하나요? 심지어 1벌은 착용도하셨고 구매확정후 리뷰까지 안좋게 작성하신후입니다. 고객은 리뷰작성하고 착용한 1건을 포함해 총2건을 반품처리해달라는 상태이고요.
규제상으로 제가 반품을 안해줄 의무는 없나요? 이미 상세페이지에도 써놓고 착용리뷰를 쓰신후에 구매확정도 하신후여서 너무 당황스럽네요 ㅠㅠ
저는 정 안된다면 1건은 반품해드리고 이미 착용한건은 안된다고 말씀드리고싶은데 제가 제제를 먹는건 아닌가해서요 ㅠㅠ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수수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api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는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로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사이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