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트컴퍼니입니다.
호텔, 공간 운영에는 말씀하시는 것처럼 단순히 야놀자, 여기어때 등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가 기본적으로 존재하지만, 사실상 계속해서 금액을 지불하면서 야놀자나 여기어때 같은 플랫폼에 노출이 되도록하는건 비효율적으로 보여집니다.
나 말고도 같은 마음을 가진 다른 경쟁업체들이 동일하게 지불하며 광고를 하고 있을테니까요.
그렇다면 나중에는 광고비를 입찰해서 더 많이낸쪽을 더 많이 노출시켜줄까요?
이러한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아도 검색량이 많거나 후기가 많거나 별점이 높을수록 상단에 올라가게 되는 방법을 사용하심이 더욱 좋겠죠. 한번 유입이 시작되어 리뷰나 별점이 많을경우 상위권 유지 → 지속적 노출 → 자발적 바이럴 → 매출 증대
로 이어지며 한번 이렇게 만들어진 고리는 별다른 악재가 있지 않는 한 선순환을 지속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이 사항들 당연히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서 '어떻게' 가 중요하겠죠.
요즘에는 블로그, 후기 그리고 SNS를 많이 활용해서 광고나 홍보가 이루어지는것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셀럽(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공간을 설명하거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노출이 될 경우 다른사람들 역시 인증하다시피 공간을 알아서 바이럴하는 형태로 이어지게 될 것이고, 그것이 위에서 설명한 고리를 만들어내는 시작이라고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블로그 인플루언서, 발행기사 등으로 검색어 장악도 필요할테구요.
검색했을 때 나오는 양이 많을 수록, 별점이 높을수록 신뢰도가 상승하고 자연스럽게 선택지에 염두하게 되는 것 질문자님께서도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시면서 느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도트컴퍼니에서는 수년간 셀럽,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실시하면서 다년간의 정보와 인프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히 팔로워가 많은 셀럽이나 인플루언서가 아닌, 가고자 하는 방향과 동일한 질감을 보유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팔로워들이 허수나 품앗이 하는 숫자가 아닌지 파악 후 질문자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브랜딩이 될 수 있도록 타깃층을 분석 컨택하여 실시합니다.
결국 최종적인 목표는 인지도를 만들어내고, 완벽한 하나의 이미지가 되어서 지속적으로 하나의 탄탄한 이미지의 대명사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 타깃설정, 컨셉 설정부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를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쪽지나 메일 주실경우 제안서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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